금융 - 개인금융 victorypennants  

이제, 당신의 송장과 관련된 목록을 얻으세요.

이제 인보이스와 관련된 목록을 얻으십시오. 인터넷, TV 케이블 요금 및 전화와 같은 정기적인 반복 및 피할 수없는 청구서 목록을 별도로 작성하십시오. 엔터테인먼트 비용에 대해 다른 청구서를 작성하십시오. 축하합니다. 자금을 어떻게 지출하고 있는지에 대해서만 명확한 아이디어를 얻으십시오.

누군가가 개인 금융 대출을받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당신의 준비를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정확한 재정 상태를 알아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걱정하고 돈 상황에 대해 불안해하게됩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부채로 그들을 더 넣을 수있는 주택 융자를 서두르게합니다 기다리고 볼 수있는 구성 요소와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무엇을 알고 있는지 구체적으로 이해하십시오

자,이 모든 출처를 제공하여 총 월간 수입과 지출 계정 잔액을 얻으십시오. 목표는 우리의 수단 내에서 생존하고, 매월 버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쓰지 않으며, 저축을 위해 항상 몇 달러를 저축하는 것입니다. 총 경비가 적어도 가져 오는 것이라면, 경비를 줄이는 것이 필요하게됩니다.

이제 채권단에서 검색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채권자 목록을 작성해야 합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월세카드할부 니다. 목록은 채권자 연락처 정보, 채무 잔액 및 이자율로 구성됩니다.

특정 개인 금융의 권위자가 되는 것은 은행에 무엇이 있는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새로운 소득과 부를 창출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편리함 – 만약 당신이 월세카드할부 사람들과 연관되어 있다면, 당신은 유창하고 간단하게 재난 기금으로 저축을 하고 싶을 것이다. 코칭 개인 금융 기초는 또한 나에게 쉽지 않을 때, 그것이 통과되지 않을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아마도 저축 계좌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인터넷이나 당신의 지점에 당신의 은행과 함께 그것을 열 수 없다면, 우리는 이 계좌를 주차하기 위해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당신의 비상 현금 가능성은 이자율이 좋지 않지만, 그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거나, 당신이 즉시 설정할 수 있는 간단한 계좌가 된다.

고금리 저축 – 단기 지출로 간주되는 비상 자금으로 얻는 사람의 눈높이에 대해 크게 걱정해서는 안됩니다. 개인 금융의 기본적인 사고 방식은 다음 5 년에서 7년 동안이 기금을 사용할 것입니다. 단기 ING는 매우 인기있는 저축 수단입니다. 캐나다의 PC와 마찬가지로 온라인을 통해 많은 고금리 저축 계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벌금 및 적법성을주의하십시오. 머니 마켓 펀드는 다른 하나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개인적으로 내 비상 자금을 위해 ING를 사용했고 그것의 훌륭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다.진실하게, 개인 금융 서적은 어떤 현금이다. 당신은 한 권의 책을 치지 않고는 바위를 굴릴 수 없다. 어떤 책이 다음 책보다 당신에게 더 좋은가? 1997 년부터 나는 각각 10-15 개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습니다. 나중에 100 명의 승객 서적이 발견되었습니다. 10 명의 사람들이 제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은 필러 주사에 관한 것이 었습니다. 10 달러에 책을 많이 쓸 수 있습니다.

부채 커버리지는 일반적으로 부채 제거 또는 감소라고도합니다.이 문구는 부재중인 부채의 일부를 찾는 옵션 프로세스를 설명하는 문구입니다. 이제, 관련 요소를 통해 용서받을 수있는 빚의 양은 놀랄만 한 차이가 아니며, 50 %는 최종 그림입니다. 중요한 이미지 당신이 알고있는 것처럼, 당신의 개인 재정 상황에 대한 당신의 손을 회복하는 것이 훨씬 더 쉽습니다 훨씬 더 긍정적 인 빚이 적습니다!

당신이 지금 당신의 자금을 쓰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십시오. 단순히 매일 커피 나 테이크 아웃 음식 또는 그 중 일부와 같은 다른 것들과 관련하여 사소한 비용으로 얼마나 쉽게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공동 예산을 계량화 할 수있을 것입니다 좋은 알고, 추측하지 않고, 자신을 줄이지 않고 얼마나 많은 것을 절약 할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년과 관련하여 그것을 저장한다면 현금으로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10) 그 책은 그 자체 외에 금융 세미나를 위한 홍보용 작품이 될 것인가? 나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당신은 몇몇 작가 마케팅 기계에 가입하지 않고 교육을 통해 당신의 현재 재정 상황을 해결하려고 한다.

급여를 지불하는 경향이있는 경우, 유지 보수를 줄이기위한 방법을 찾는 것은 일상 생활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식사를하는 등 즐거운 활동을 줄이려고하면 예산을 완전히 줄이면 1 ~ 2 개월 후에 예산을 줄 것입니다. 그러나 기본적으로 매월 저녁 식사의 절반을 줄이면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인 대학 등록금 이상의 예기치 않은 금융 비용이 발생할 경우 활용할 수 있는 긴급 상황 저축 계좌를 개설하십시오. 개인 재정 관리에 관한 한, 비상 가용 자금을 미리 준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