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피트니스 victorypennants  

인간의 몸은 수천 년 동안 큰 변화 없이 존재해 왔다

인간의 몸은 수천 년 동안 큰 변화 없이 존재해 왔다. 당신은 어떤 세기든 연구할 수 있고 위대한 운동체의 예를 볼 수 있다.

한 개인은 이 미켈란젤로스의 몸이 다윗을 조각한 것에 만족하지 않는가? 근육 발달의 원리는 성숙한 영양 보충제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왔고, 비타민은 약물 이외에 더 크고 더 많은 근육을 발생시켰지만, 실제로 근육 강화 약물은 동일한 운동과 다이어트 프로그램 없이 효과가 있을 것이다.

그래서 나는 스릴 피트니스가 얼굴과 무한히 관련된 것을 포함하고 있고, 많은 특징들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개인이 피트니스가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을 잊는 이 특정한 좁은 범위의 피트니스를 보기 위해 노력하도록 권장한다.

그것은 정말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레깅스룸 로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있다.

그것은 스포츠가 아니라, 그것은 경주가 아니며, 아무도 당신이 실제로 그렇듯이 피트니스를 당신에 관한 것이 되도록 만들지 않는다. 당신은 아마도 경이적으로 성공적인 운동선수일 것이다. 랜스 암스트롱이나 드류 브리스(두 사람 모두 적합하다)나 당신은 60대 때 훨씬 더 많은 에너지를 걷고, 더 안정감을 느끼고, 손주들을 연기할 수 있다고 결정한 내 고객 리사(또한 건강한 사람)와 같다.

하지만 이런 목표가 비현실적일 때, 당신은 운동과 함께 잘 처리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동기부여를 받을 수 없다. 보통 사람들이 도달하기 어려운 목표를 설정하는 경우다. 우리는 6주 안에 배지방을 없애고 초고속으로 대량으로 만드는 것과 같은 광고로 끊임없이 폭격을 받는다. 진실은 이런 종류의 종종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현실과 함께 많은 잘못된 정보를 제공한다.

덜 매력적

이것이 당신이 받아들이는 첫 번째 습관일 수도 있다.

당신이 되고 싶은 아기를 생각함으로써 시작하라. 당신의 몸은 어떻게 생겼을까? 당신의 몸은 사랑을 어떻게 느끼나요? 매일 이런 새로운 습관을 가지고 훈련받는 자신을 보라. 뇌에서 모든 것이 시작된다. 매일 오후에 당신의 관심사에 평생 각인된 사진을 얻으라. 매일 아침과 저녁으로 웰니스와 체력 목표를 시각화하는 데 몇 분을 소비하라!

나는 만약 그들이 꽤 오래 서 있다면, 누군가가 뉴스 플래시의 표지에 얼굴을 붙이겠다고 제안하기 위해 향하고, 수백만 명의 아름다운 여성들이 있고, 주목을 받기 위해, 당신의 엉덩이를 네트워킹하거나, 어떤 종류의 대리인을 가지고 있는 것을 다른 사람들처럼 그 사업을 얻기 위해 허둥대야 한다고 생각하는 꽤 많은 꽤 많은 소녀를 알아챘다. 가족을 위해 하는 일

정신능력을 다루는 것은 건강의 또 다른 요인일 뿐이다. 정신건강의 또 다른 요인은 신체적 안녕감으로서 중요하다. 권력은 정신이다. 새로운 뇌는 적합하다. 실제로 다른 인지 기술을 취할 수 있다.

건강한 뇌의 신호는 정보를 흡수하고, 사람과 물체 사이의 관계를 이해하고, 결론이나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부분은 일종의 자기 설명이지만 언급할 가치가 있다.

엔터테인먼트 기반 미디어(예: 텔레비전, 극장, 모델 등)를 다루는 모든 산업과 마찬가지로 피트니스 산업은 웹 바보, 슐럽, 바보, 변태, 쓰레기 가방, 그리고 슬레이조이드의 극히 많은 부분을 끌어들여 단지 몇 가지 이름을 짓게 한다.

나는 항상 나에게 이메일을 보내는 피트니스 모델들과 관련된 레깅스룸 것에 놀란다. 그는 아놀드 클래식 피트니스 위크엔드나 올림피아 씨, 또는 NNFA 엑스포 웨스트 같은 트레이드쇼에 출연하지도 않았다. 만약 당신이 피트니스 사업에 참여하도록 돕기 위해 그것을 호황을 누리는 기업처럼 취급하는 것이 더 낫다고 확신한다면.개선!어떻게든 더 잘 해내라. 당신은 항상 초기로서 이해할 수 있는 것을 할 수 있지만, 당신이 당신보다 더 잘 될 수 있는 방법들이 있다.

그리고 포스는 내 고객 중 한 명인 리사가 나에게 그녀의 삶의 가장 좋은 형태로 그녀(60대)에게 말했던 것처럼 그들의 운동과 건강 수준을 꾸준히 향상시킨 보존자로서 매우 좌식적인 사람들을 보았다. 그게 무슨 건강이 수반되는가? 건강을 생각한다면, 자신과 신체에 대해 더 좋게 느끼기 위해 해야 할 일을 하고, 개선하고, 하는 것이 건강해지는 것이 아닌가? 그런 것들은 대부분 품질에 관한 것이고 양이 아니다?

반대로, 나는 여러 번 그 반대를 알고 있다; 사진보다 직접 보는 것이 더 좋은 소녀. 피트니스 마법의 크기와 함께 어떤 특정한 종류의 모델로 변신하기를 원하는 사람의 사업이다. 만약 당신이 사진 찍지 않는다면, 당신이 정말로 당신을 잘 포착하고 그 사진작가에게 돈을 잘 지불하고 싶지 않다면, 계속해서 독특한 사진작가를 일하라!

연구들은 생활방식을 바꾸려면 새로운 훈련을 고려하고 그 외에도 붙는 데 약 7-14일이 걸린다는 것을 증명했다. 7주 이상 피트니스 훈련을 하면 이전에 일상에 익숙했던 몸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남성이든 여성이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