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문을 연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 비디오 게임을 처음으로 했다.

1976년 미국 농구 협회가 문을 연 후, 새로운 덴버 너겟은 1976년 10월 22일 NBA에 가입한 다른 세 개의 A https://ko.wikipedia.org/wiki/HTTP://WWW.SAFE-CHART.COM BA 그룹과 달리, 너겟은 황금기를 맞았고, 사실 50-32의 기록으로, 너겟은 중서부 상위권에서 NBA 시즌을 마감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는 플레이오프에서 너겟을 없앨 것이다. 4-2로 승리함으로써

내가 두 번째 선발 라인업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 센터 내 두 포워드는 TNT 찰스 바클리의 NBA, 그리고 팀 던컨이라고 불리는 조용한 3회 NBA 챔피언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 그리고 큰 O 오스카 로버트슨일 것이다.

네이트 로빈슨이나 크리스 안데르센이 10연속 덩크슛을 놓치는 것을 보고 싶은 사람은 아무도 없다. 결국 로빈슨이나 안데르센과 같은 게이머가 멋진 덩크슛을 끝낼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결국 5초 이상의 실패한 노력 후에 실제로 대부분의 광채를 잃었다. 게이머가 이 시간 동안 덩크슛을 할 수 없다면, 그것은 2, 3, 4번의 노력에 충분한 시간을 제공한다.

이 시도는 해결되어야 하고 당황스러울 정도로 오래가지 말아야 한다.

제안된 짧은 시계로, 행동은 더 빨라질 것이고 게이머들은 그들이 가진 모든 것을 즉시 가져올 것이다. – 그들이 2분간의 쿠션에 의존할 수 없다는 것을 이해한다.

지난 몇 년 동안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와 맞붙은 팀은 카를로스 부저와 같은 시크릿 게이머들이 부상을 입거나 생산성이 떨어지는 시즌에서 나온 정확히 같은 팀이 아니다. 그들은 2007-08년에 남아 있던 것만큼 방어력이 뛰어나지 않다. 그보다 더 많은 재즈는 실제로 작년에 플레이오프에서 그들을 높은 시드로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준 것과 같은 일관성을 가지고 경기를 하지 않았다. 그들은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에게 쉬운 팀이 될 것이다. 1라운드에서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에서 2번째 시즌을 맞이하여 더 높은 성공을 거두었고, 다시 한번, 너겟은 올해 48-34의 기록으로 시즌을 끝내며 중서부부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겟은 그들의 첫 번째 플레이오프 시리즈에서 우승했다. 그들은 밀워키 벅스와 싸웠고, 마지막으로 7번의 비디오 게임에서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nba에 도달할 수 없었다.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밀워키 벅스에 패한 결승전.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9) 타이레크 에반스– 신인 프로젝트 HTTP://WWW.SAFE-CHART.COM 에서 최소 20득점, 5리바운드, 5어시스트를 기록한 역사상 단 4명의 선수 중 한 명(오스카 로버트슨, 마이클 조던, 르브론 제임스는 나머지 3명) 2009-2010시즌 신인왕을 붙잡은 이유를 쉽게 알 수 있다.

빠른 첫 액션으로 자유의지에 도달하고 66세의 모든 경비원들 중 가장 높은 수를 기록한다.

수비 끝에 발작을 일으키며, 그가 정기적으로 농구를 쏘지 못하는 것을 원할 때, 때때로 에반스는 코트에 대한 노력이 부족하고 그로부터 성숙함이 떨어지는 경향이 있어, 그를 9개 지역으로 떨어뜨린다.

NBA가 경기 기준으로 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고 통계적으로 예측하는 것은 마찬가지로 더 간단하다. 왜냐하면 NBA에서 당신이 강조해야 할 많은 경기 변화 요소들이 없기 때문이다. NBA에서 각 팀은 공격과 수비를 동시에 하는 5명의 선발 게이머와 비디오 게임의 일부를 하는 선수들의 합리적으로 작은 벤치를 동시에 가지고 있다.

NFL에서는 공격과 수비에 실질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위치가 있다.

그리고 관련된 명단은 NBA의 큰 모든 경기는 내부에서 행해지고 코트는 거의 동일하다. NFL 비디오 게임은 경기장에서 행해지고, 어떤 실내, 어떤 외부에서 행해진다. 그것은 변수다. 날씨 조건과 마찬가지로, 당신이 덴버 너겟의 역사로 되돌아가는 눈폭풍 속에서 경기에 참가하려고 시도하는 팬이 아니라면 NBA는 결코 고려되지 않는다. 1974-1975시즌, 로케츠는 너겟으로 바뀌었다. 1950년까지 젊은 NBA에서 뛰었던 덴버 최초의 프로 농구 그룹을 기렸다.

워리어스에서 싱글턴은 즉시 그의 길이와 크기에 기여할 수 있다.

69세에, 작은 포워드는 그들이 즉시 사이즈를 준다는 점에서 워리어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이것은 이번 비수기에 골든스테이트의 또 다른 핵심 초점이다.

4 – Dwayne Wade Wade는 마이애미 히트 그룹의 장애물 중 하나입니다.이 NBA 시대의 또 다른 훌륭한 농구 선수와 마찬가지로 6 피트 4에 서있는 플레이 포인트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그는 NBA에서 가장 빠른 선수 중 하나이기 때문에 그의 크기를 낙담시키지 않으며 아마도 게임 당 평균 67 어시스트로 보호하기가 가장 어려운 단일 경기임을 보여줍니다. 웨이즈 게임은 더 많은 것을 보여줍니다. 개인보다 팀

예, 당신은 당신의 리그가 당신의 좋은 f들 사이에서 경쟁하거나 경쟁자가 되기를 원한다면 당신만의 리그를 개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