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victorypennants  

밝은 색을 사용하세요

실내 디자인 학교 학생들은 작은 공간을 디자인할 때 항상 가벼운 색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밝은 색은 공간을 더 크게 보이게 하고, 어두운 색이 공간을 더 작고 더 제한적으로 느낄 때 당신은 매혹적인 색조와 가구와 방 리본의 색에 사용할 수 있다.

모든 사람이 개인적으로 가장 걱정하는 것은 기업이다. 모든 사람이 값싼 장식을 원하지 않는다. 더 많은 비용 효율적인 가구로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 사항, 때로는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종종 내 책을 위해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내가 양질의 클래식 가구 https://ko.wikipedia.org/wiki/http://yewondesign.net 를 옹호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왜냐하면 당신이 많은 가구를 사는 것과는 반대로 조각을 얻는 것의 가치를 얻기 위해 더 오래 걸리는 것을 보는 것보다 개별적인 사랑 Id가 디자인 프로젝트를 끝내는 것을 보는 것이 더 낫다. 값비싼

기존 피팅의 사진과 측정을 모두 촬영하십시오. 실제로 보관(현재와 같이 작동한다고 생각), 재포장, 재완성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 – 제거)가 되는 경우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조각상, 큐리오 또는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의 컬렉션을 위해 코너 캐비닛 및 큐리오 캐비닛이 이 중 하나에 아주 좋다면 화가 나지 않고 컬렉션을 표시할 수 있는 것은 실내 디자인 하우스일 수 있다.

섬에는 섬이 부엌을 위한 매우 유연한 실내 디자인 요소가 전혀 없다. 그들은 실내 장식을 하는 방 안에 즉시 퍼크할 수 있고, 사용 가능한 사무실 섬을 증가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할 수 있다면, 주변 어느 것과도 일치할 수 없을 정도로 그들 자신을 위한 틈새를 만들 수 있다!

이 작은 결함을 해결하기 위해, 좌석이나 식사 공간에 관한 작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요리 공간을 압축하는 것을 선택할 수도 있고, 아니면 더 넓은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인접한 식당이나 생활 공간에 부엌을 열고 싶을 수도 있다.

그리고 개인 주택 장식 프로젝트를 위해 가능한 100%의 일차적인 일들 중에서 당신이 정말로 무엇을 하려고 시도할 것인지를 정확히 결정하는 것이 된다. 예를 들어, 당신은 당신의 완전한 집을 한 번에 한 방을 통과할 것인가, 아니면 바로 옆에 있는 두 개의 방만을 실행할 것인가? 이것은 중요한 결정이다. 그러니 시간을 내어 선택이 어떻게, 무엇을, 언제, 그리고 언제 다음 개발을 지시하는지 정확히 확인하라.

가장 좋아하는 색은 무엇일까요? 간단한 색을 모으십시오. 옷, 직물 견본, 타일, 컵, 잡지 사진. 어떤 사진이라도 당신의 파일키핑에 맞출 수 없다. 앞에서 말했듯이, 의류 패션 변화는 실내 디자인과 개발과 유사해지면서 매우 자주 유행하고 있다.

다른 색상과 다른 저장 아이디어와 또한 기술이 가정에서 보편화되기 시작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보고 싶어한다.

콘텐츠 가능한 디자인, 포인트를 향해 그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그들의 재산을 꾸미고 있다.

비록 이런 종류의 것들이 전형적으로 그곳에서 살게 되는 것들이지만 말이다.

만약 여러분이 조각상, 큐리오, 심지어 스포츠 트로피, 코너 캐비닛, 큐리오 캐비닛의 컬렉션이 있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서식지의 전반적인 내부 유형을 화나게 하지 않고 여러분의 컬렉션을 전시할 수 있다.

큰 만 창문과 채광창을 추가할 생각을 해 보셨나요? 속성은 주방에 향상된 기능을 제공하고 실내의 전체적인 유형을 증가시킬 뿐만 아니라, 추가적인 sq 영상을 포함하지 않고도 확장감을 창출하는 것을 가르친다.

이 사진들은 눈높이에 걸쳐 있는 신용등급이 더 좋아 보일 것 http://yewondesign.net 이고, 보통 5피트 6인치에서 시작된다. 의자가 있는 사무실이나 지역에는, 좌석이 있는 눈높이에 가장 많이 걸려 있는 사진들이 있다.

부엌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예산이 얼마나 위압적일지 모르지만, 꿈의 부엌을 달성하는 데는 몇 가지 방법이 있다는 것을 아십니까? 계속해서 읽어보십시오. 주방이 어떻게 하면 더 적은 비용으로 완벽한 인테리어 계획을 얻을 수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단순하게 유지하라. 따라서 어떤 실내 디자인 학교라도 당신이 가지고 있는 단순한 높고 하얀 공간을 유지하는 데 더 도움이 되는 사람이 더 좋을 것이다. 당신의 장소는 뭉툭한 가구로 방을 가득 채우는 대신, 책이나 물건에 대한 선반을 설치하는 대신에, 작은 부엌에서, 당신이 결정하고 필요 없는 어떤 곳에서든 이전할 수 있는 공간을 극대화하기 위해 작은 테이블로 가라. 때때로 어떤 것을 들고 던지기 위해 결정하는 것은 어렵지만, 실제로 덜 어려운 디자인 아이디어로 더 행복할 것이다.

품질은 매우 중요하다. 가구를 버리는 것은 안경 돈과 같다. 품질은 수십억 달러가 궁극적으로 디자이너 브랜드에 소비된다. 지금 당장은 이것이 진실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