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victorypennants  

2) 당신이 가장 가깝게 느끼고 완전히 알 수 있는 수많은 가족 구성원 및/또는 친구들의 목록을 개발하라.

2) 당신이 가장 가깝게 느끼고 충분히 알 수 있는 수많은 가족 구성원 및/또는 친구들의 목록을 개발하라. 그들의 모바일/셀 번호가 준비되면 공격 중에 그들에게 연락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을 안심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고,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분한 양에 가까운 사람이라도 사람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가슴/후각, 빠른 청력, 땀, 호흡곤란, 불규칙한 호흡, 현기증/빛머리 등 모든 증상이 파괴적이다. 그런 공포를 느끼고 혼자 있고 개성을 느끼는 것은 당연하다.

셋째, 안심할 수 있는 디자인에서 항상 당신의 사람과 대화하라. 공황발작의 원인이 불합리하다는 것을 개인에게 보여주려고 노력하면 그들에게 더 멀리 다른 공격을 촉발시킬 수 있다.

그들에게 진 https://www.thefreedictionary.com/부부상담 정한 이유는 충분히 유효하며, 당신이 이와 반대되는 것으로 말할 수 있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교통 체증으로 혼잡한 곳에서, 공공장소에서, 공공장소에서, 활기찬 슈퍼마켓에서 쇼핑하고, 다리를 건너는 등, 그들은 보통 현재의 불안이 미리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고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촉발될 정도로 최적의 수준으로 치솟을 때 촉발된다.

공황 발작에 대한 불안은 우리가 이 일을 끝내기 위해 싸우거나 비행하게 만든다. 여기서 이길 수 있는 올바른 심리적, 의학적 지침을 사용하여 비행에 눈을 돌릴 수 있기를 바라는 것 같다.

불안이나 공황 발작이 있을 때, 보통 이런 상황이 경고된다는 알람이 몸에서 울리는 것과 같다!경고! 경고! 잘 되려면 위협이 되기 힘들지!당신의 몸은 인간 뇌가 경주하고 특정한 심장이 시속 1,000마일로 뛰는 동안 당신을 해치지 않고 거의 확실히 보존하려고 애쓰고 있다.

당신의 몸은 단지 싸움이나 비행 반응의 상태에 있을 때, 그것은 단지 적과 싸우거나 도망치고 당신을 지키기 위해 도망치기를 원한다.

중요한 것은 이것이다. 공황 발작의 경우 당신의 사고는 비이성적인 두려움과 믿음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당신의 마음은 당신의 구별이 성공적인 것이라는 것을 알아채지 못한다.

공황발작에 대한 최선의 자조는 자신에게 ‘힘’이라고 말한다.

공황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자조는 ‘주제’에 대한 기사를 읽고, 또한 우리가 발견할 수 있는 것을 보는 것이다. 공황이나 불안 공격 전후에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사람은 알고 있다.

공황이나 불안 공격이 매우 빨리 일어날 수 있다고 믿을 때, 당신은 분명히 어떤 포괄적인 일이 일어날지 알 필요가 있을 것이다. 10분 이내에 대부분의 공황 발작은 5분에서 20분 정도 지속된다. 공격 중에 사회가 종말을 고하는 것을 겪을 수 있다.

중요한 것은, 공황이나 불안 공격 중에 아무리 무서운 것을 느끼더라도, 이 구체적인 일은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이다.

호흡이 공황 발작을 완화시키는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위해, 빠르고 얕은 호흡 대신 천천히 깊이 숨을 쉬고, 횡격막에 깊이 들어가 이 호흡 루틴을 반복할 때 천천히 긴장을 풀고, 숨을 쉴 때 뇌가 기능해야 할 산소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당면한 문제에 집중하고 불안 장애를 지나쳐 이동할 수 있도록 한다.

마리화나와 같은 약은 이러한 증상의 치료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약물이 실제 신체에 미칠 수 있는 유일한 효과는 그것이 의존성을 부부상담 야기한다는 것이다. 사실, 어떤 연구는 약물, 특히 마리화나에 효과적으로 영향을 미칠 때 어떤 공격이 있는 개인이 이런 증상에 걸릴 수 있는지를 암시한다.

이러한 통제 불능의 느낌은 공황장애가 될 때까지 커진다. 문제가 될 수도 있는 공황 발작 그 자체뿐만 아니라, 그 해악의 결과로서 심리적인 영향도 있다.

10대는 포럼 중에 걱정을 관리할 수 있는 지위가 없어 부끄러움과 굴욕감을 느낀다. 이것은 그들의 자존심을 떨어뜨린다. 그들은 당신이 가진 모든 사람들이 그들의 동료들로부터 소외감을 느낀다. 어떤 위협으로 오해하지 마라. 그들이 이 잔인한 행성에서 결코 적응할 수 없다는 잘못된 가정을 만들어낸다. 이것은 사회적 사건에서 탈퇴하고 친구들과의 접촉을 멀리하는 경향으로 이어질 수 있다.

이것은 사회적, 동기부여적 요인으로 이어진다.

괴물이 완전히 상상일 뿐만 아니라, 그것이 말하는 것은 매우 상상적일 뿐만 아니라, 또한 필수적인 거짓말에 빛을 비추는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단지 거짓말을 하고 있을 것이다. 그리고 거짓말은 결코 입기 편하지 않다고 주장되었다.

공격의 원인이 정확히 무엇인지 결정하십시오. 작업 기회에 프로젝트를 제출할 때마다 공격을 받으십니까? 무서운 영화를 본 후 잠자리에 들기 직전에 공격이 있었는가? 이러한 공격을 불러오는 것처럼 보이는 상황을 파악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피할 수 있을 것이고 바라건대 공격도 피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 발작은 공포, 스트레스 또는 모험에 대한 정상적인 반응으로 신체의 과민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