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휴대폰 victorypennants  

전화기는 크기가 훨씬 작고 무게가 더 가볍다.

전화기의 크기가 크고 무게가 더 가벼워서 주머니나 가방에 있는 공간을 전혀 사용하지 않는다. 시계폰이 아직 손목에 있다는 것을 거의 관찰하지 못할 것이다.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스텔 후기

오래된 전화기를 제거하는 것이 항상 간단하지 않기 때문에, 실제로 그렇게 많은 현금을 쓴 것을 버리거나 재활용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전화기가 여전히 작동한다면, 당신이 여전히 잠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없애기 어렵다. 만약 그것이 고장났다면, 그것을 제거하는 안전한 방법을 발견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다.

쓰레기에 버리는 것은 환경에 나쁘지만, 모든 주가 재활용 전자 장치를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만약 당신이 현금으로 휴대폰을 팔면, 당신은 그것에 대해 강조할 필요가 없다. 당신의 전화기는 새 집으로 가고, 당신은 번거로운 월급날을 받는다.

잠깐, 더 있어!휴대폰은 물건에 대한 세부사항을 포함하는 저렴한 재사용 불가능한 태그인 RFID 태그를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미래의 가게에서의 제품들은 모두 이러한 태그들을 포함할 것이고 당신의 전화기는 RFID 리더에 개발되어 당신이 제품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게 될 것이다. 마치 당신이 과거의 일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살아있는 개인의 날처럼 들리는 소리.

자연재해가 발생하면 구조대가 자정기름을 태워 생존자를 발견하는 경우도 있다.

이런 상황에서는 실제 생명을 구할 수 있다.

휴대폰 GPS 추적기가 있다면 말이다. 구조대원들은 손폰의 영역을 쉽게 찾을 수 있고 당신을 보존할 수 있다.

비록 이것이 모바일에서 선호되는 추적의 적용은 아니지만, 적절히 활용된다면 많은 생명을 구할 수 있다.

휴대전화의 비율은 저소득층에게도 경제적일 정도로 내려왔다. 내 딸 셋은 모두 용돈으로 분 단위로 분 단위의 카드를 사는 휴대폰을 타면서 자신의 급 오피스텔 후기 여를 받는다. 내 주머니에 있는 휴대폰은 당신이 휴대폰을 갈 때 지불하고 나는 분카드에 연간 80달러 정도만 투자한다.

나에게 휴대폰은 내가 사무실을 뛰쳐나갈 때 나는 내 전화선을 제거하겠지만 당신은 휴대폰 번호로 전화번호부에서 홍보할 수 없기 때문에 기업가는 영원히 육지선에 갇혀 있다.

아무리 많은 전화기가 무료로 제공되더라도, 아무리 많은 전화기가 제공되더라도, 휴대폰으로 당신의 모든 대안을 검토한 후 당신의 전화 요구 사항에 가장 적합한 전화기를 선택하는 것이 현명한 개념이다

가장 최근에 가장 큰 것을 원하도록 아이들을 항상 동기를 부여하는 것은 어른들이 될 때까지 그들을 따라갈 수 있고, 어떻게 스스로 거절해야 하는지 결코 알아내지 못하는 큰 함정이다. SMS 서비스가 도입되었을 때, 경영진은 이 서비스의 성공에 대해 확신하지 못했다. 왜냐하면 만약 누군가가 전화를 걸 수 있는 시설을 가지고 있다면 왜 그는 불편함을 감수했을까? 메시지를 입력할 수 있을까요? 하지만 놀랍게도, 요즘 SMS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서비스입니다.전화를 할 수 없는 다양한 상황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그는 단순히 문자를 입력할 수 있고, 전달될 것입니다

부모에 대해 이야기하자. 엄마와 아빠들은 아이들이 휴대폰을 소유하는 것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 그리고 세 명 모두 그들만의 세포를 가지고 있다.

만약 한 가족에 3명의 십대들이 있다면, 그것은 부모들이 매일 다양한 불상사가 증가하고 있는 오늘날 빠르게 움직이는 세상에서 그들의 자녀의 안전에 대해 초조해 하기 때문이다. 휴대폰의 발달은 이제 그들의 아이들과 계속 연결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이제 한 아이도 당국이나 구급차를 부를 수 있다.

요즘 어린이 유괴가 증가하고 있으며 휴대폰의 도움으로 어린이를 신속하게 찾을 수 있고 납치범을 체포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이 어떤 상태에 있든지 간에, 휴대폰이 작동하지 않더라도, 당신의 낡은, 낡거나, 아니면 그냥 손상된 전화기를 가져다가 그 대가로 현금을 보낼 사이트가 있다.

당신은 전자 기기, 마케팅 또는 판매에 대한 어떠한 사전 경험도 가질 필요가 없다. 확실히 활용된 휴대폰을 파는 모든 측면은 당신을 위해 통제되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할 일이 없다. 이러한 웹사이트들 중에서 사용 경험이 있는 경우, 컴퓨터 시스템 지식의 수준에 상관없이, 당신이 돈을 위해 휴대폰을 제공하는 데 사용할 수 있도록 모든 웹사이트들이 설정되어 있다.

이 방법을 사용하는 것도 마찬가지로 그들이 장래에 당좌예금 계좌에 얼마나 책임감을 가질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그들이 달 첫 주 안에 지정된 회의록이 바닥나면, 이것은 미래에 반등된 수표에 반영될 수 있고, 마찬가지로 그 비 오는 날을 위해 저축을 사용하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만약 아이가 이번 달에 모든 회의록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