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victorypennants  

당신이 가게 줄에서 서 있고, 길에서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난 후 우연히 거의 계산대에 서 있다고 상상해보라.

당신이 가게 줄에서 서 있다가 도로에서 다른 고객들 뒤에서 기다리고 있다가 우연히 거의 계산대에 서 있다고 상상해보라. 당신이 어디에 있을 수 없는 것처럼 보이는가, 당신이 그것이 떠오르고 있을 수 있는 것, 즉 곧 기겁할 것 같은 느낌이 들거나 걱정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불쾌하고 구역질나는 느낌이 목 밑바닥에 형성되고, 가슴이 조여지고, 숨이 빨리 가빠지고, 몸부림치며 심장이 뛰기 시작한다.

공격 후에, 특히 자신의 상황을 불안하게 느끼는 것을 보는 것은 공격 직후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몸을 이완시키려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특정한 몸을 이완시키고 심장 박동을 안정시키기 위해 꾸준한 호흡과 완전한 호흡을 구현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전술을 통해 공황과 불안의 공격이 올 때 성공적인 기분전환 전술을 찾아라. 일어나서 걷는 것에서부터 건강한 간식을 잡아서 신체적 징후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는 것까지 다양하다. 열쇠는 결국 당신이 경험하고 있는 감정으로부터 주의를 딴 데로 돌리게 되고, 공격의 심각성을 줄이거나 피할 수 있다.

많은 분석가들이 불안과 불안을 유발할 수 있지만 실제로는 당신의 삶을 이어받을 필요가 없고 1 https://ko.wikipedia.org/wiki/최면 00% 공황 발작을 멈출 수 있다.

인지 치료와 의료 서비스를 통해 당신의 불안을 모두 얻기 위해 많은 강력한 치료법을 찾을 것이다. 당신이 혼자 경건하다는 것을 알고, 불안 공격은 우리 사회에서 흔하고, 공황 발작을 멈추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최선의 방법을 찾는 데 도움이 된다.

공황 발작은 때때로 감정을 표현할 공식적인 배출구가 없기 때문에 일어난다. 사람들이 스트레스나 압력을 감당하지 못하고, 당신의 공황과 불안 침입에 대한 촉발 요인을 가지고 일하기 위해 일하는 때가 있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공격을 하는 이유를 스스로 알고 있다면, 당신이 다시 그런 공격을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것은 지역 상점에 나타난다. 당신은 일기를 쓸 수 있고, 스포츠에 참여할 수 있고, 조깅을 할 수 있고, 듣는 로퍼를 고용할 수 있다.

그래서 여러분은 이 모든 것들을 그들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공황 발작의 자조적인 방법은 단순히 여러분의 고통을 줄이거나 완전히 없앨 것입니다.하지만 그것은 또한 한 사람이 하나의 자아를 재발견할 수 있습니다

최면 신과 함께 일하는 중요한 열쇠는 또 다른 불안 우울증을 겪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

과거의 경험들은 당신이 어떤 사람이 두려움에 직면하는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질감을 경험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그것은 이것을 이겨내고 있다.

여기 한가지가 있다: 당신이 찾기 위해 잠시 멈추는 것이 당신의 불안이 공격 중 증상을 더 좌절하게 만들 것을 요구하는 특정한 행동을 통해 두려움을 보이지 않았기 때문에 환상을 깨뜨릴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성공적으로 시도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공황 발작을 매우 효율적으로 멈출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자조 방법의 꼭대기에, 그녀는 또한 여기에 나열된 공황 발작 옵션에 대한 다양한 다른 최고의 치료법이 그녀의 공격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발견한 몇 가지 세 가지 치료법이다.

만약 공황이나 공황이나 불안 발작을 일으키거나 선반 옆으로 가는 것을 상상한다면 당신의 불안은 당신을 가장자리에 더 가까이 밀어붙이는 것처럼 보인다.

이런 현상은 어떤 것이든 유발될 수 있다.

붐비는 장소, 교통 체증, 공공장소에서의 연설, 스트레스가 많은 슈퍼마켓에서의 쇼핑, 다리 건너기 등. 대개는 전체적인 불안이 사전에 프로그램된 방식으로 반응하는 최적의 상태가 되면 촉발되고 공황 발작이 관련된다.

이러한 공격에서 벗어나도록 도와주겠다고 약속하는 책, CD 또는 기타 리소스를 주의하십시오.보기 리소스는 기본적으로 사람들의 돈을 빼앗는 사기이지만 구매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모든 것에 대한 리뷰를 찾기 위해 인터넷을 사용하도록 돕지 마십시오.

앞에서 언급했듯이, 공황장애는 심장으로 착각할 수 있다.

걱정마, 그것들은 치명적이지 않지만 제대로 처리되지 않는다. 그들은 아마도 자살행위와 같은 더 심각한 상태를 초래할 것이다. 여기 불안장애를 앓고 있는 모든 사람들을 돕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몇 가지 일들이 있다.

1) 정신적으로 문제가 없다는 것을 인식하라. 행동적인 문제가 있을 때 쉽게 치료할 수 있다.

사람은 이것을 이해하고, 그러면 당신은 다시 통제력을 얻을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있을 것이다. 이것은 자연적으로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데 중요한 단계다.

의식과 내면의 주의력을 가지고 걷는 것은 확실히 더 명확한 그림을 가지고 있고 몇 가지 결론을 제시하고 싶다. 첫째, 나는 이미 중독성 파괴행동에 관여하고 있었다. 그러므로 나는 나 자신과 자연스럽고 건강한 유대감을 잃었다. 중독은 나의 생각과 행동을 압도하고 내 시간을 통제했다.

불안과 불안, 공황발작과 같은 지원연대를 갖는 것은 성공적으로 극복될 수 있고 다른 모든 정신장애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또한 당신과 같은 상태에 있는 사람들의 도움 없이도 이것을 쉽게 극복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