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눈 관리(안과) victorypennants  

종종 시력 문제에 대한 경고 신호가 몇 개 있다.

시력 문제, 흐릿하거나 이중 시력, 붓기, 잦은 빛의 섬광, 눈의 부기가 우려되는 몇 가지 경고 신호가 있다.

이런 문제를 겪고 있다면 하루 만에 의사를 만나보십시오.

일하거나 공부하는 사람은 다른 수면 일정을 가질 것이다. 하지만 당신의 의견을 쉬게 할 만큼 충분히 가져야 한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당신의 눈을 더 잘 기능하게 하기 위해 5시간 이상의 스누즈 휴식이 필요할지도 https://ko.wikipedia.org/wiki/서초동 녹내장 모른다. 만약 당신이 일이나 공부 사이에 잠을 서초동 녹내장 잘 수 있는 시간이 몇 시간 없다면, 1분에서 3분 동안 눈을 감아라. 그렇게 하면 길 아래에서 시력을 빨리 쉴 수 있다.

하지만 물론, 당신의 눈 영역을 매우 쉬게 하기 위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아니다.

누구나 시장에서 원하는 경우 이 수술을 받을 수 있다.

그것은 선택적 절차고 당신 자신의 상황 많은 보험 정책들이 특정한 수술에 필요한 비용을 충당하지 않는다. 매우 LASIK는 눈 문제의 심각성과 이 눈의 건강에 따라 눈당 500달러에서 2,500달러까지 다양하다. 이 수술을 하기 위해 자금 조달 회사들을 제공하는 다양한 회사들

눈은 또한 눈을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한 최적의 운동이어야 한다.

또한 눈 아래 다크서클을 피한다.

그래서 그들은 피곤하고 피로한 유체처럼 보이기 때문에, 만약 당신이 이와 같은 계획적인 눈을 보인다면, 당신이 밤까지 파티를 하고 있었다고 가정할 것이다. 사람들과 긍정적인 이미지를 갖는 것이 중요하고 아무도 흡혈귀처럼 보이는 사람과 거래하지 않는다.

안과 서비스는 검진으로 끝나지 않는다. 당신은 또한 서비스와 함께 수술을 받을 수 있다.

당신은 LASIK 수술을 받을 수 있다.

LASIK 수술은 정확히 이 기술의 상태를 사용하여 당신의 눈을 자르고 또한 당신의 각막의 내부를 깨끗하게 하고 모양을 만들 수 있다.

그래서 더 분명히 레이저 시력 교정을 하는 서비스가 있다.

어둡거나 열악한 빛에서 보려고 노력하면 눈에 자극을 줄 수 있고, 자주 하면 심각한 눈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열등한 빛에서 읽음으로써 시력을 남용하지 말라.

스트레스로 인한 눈 부위를 둘러싼 다크서클은 눈의 오이를 통해 제거할 수 있다.

오이를 약 1시간 또는 2시간 동안 허용하라. 스티는 기본적으로 눈꺼풀 아래 여드름일 수 있다.

그러나 여기서 반드시 의사 전술로 가는 여행은 약 15분에서 20분 동안 하루에 여러 번 영향을 받는 부위를 향해 뜨거운 압축을 가하는 것이다. 압축을 만들기 위해 세면대나 작은 수건을 서 있는 곳만큼 뜨겁게 한 다음 실제 수건에 바른다.

제대로 씻어라: 우리 모두가 정기적으로 얼굴을 씻는 동안, 우리는 일반적으로 눈을 무시한다.

눈을 씻는 것은 얼굴 씻는 것과 조금 다르다. 차가운 물을 사용하여 눈을 씻는 흐르는 물은 눈 부분에 있지 않고 씻겨서 눈을 씻는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들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다.

눈을 감고, 숨을 들이쉬고, 숨을 깊이 내쉬고, 심호흡을 한 후 눈을 뜨고, 반복해야 할 의무로 반복하는 시계 방향과 시계 반대 방향의 움직임에서의 회전 눈 움직임은 휴식 기간 동안 한 번 이상 쉽게 완료될 수 있다.

수술 후 눈은 항상 건조함을 느낀다. 아는 눈방울을 더 많이 하면 안약을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안약에 큰 도움이 된다.

이런 상태를 막기 위해 몇 가지 시도할 수 있는 것이 있다.

그 중 하나는 눈 속에 들어가는 어떤 종류의 흙도 쌓이지 않기 위해 눈 주위의 털을 자주 다듬는 것이다. 활기찬 개가 갑자기 뛰어오르거나 가위를 따라 움직일 수 있기 때문에 눈을 다루는 개인이 이자를 해칠 때 그것을 보라. 모든 것은 개 눈 관리의 이 활동 부분을 맡아야 한다.

시리얼, 달걀 노른자, 간과 같은 비타민 A가 더 많이 함유된 음식은 시력을 돕고 눈의 문제를 예방할 수 있다.

당신은 또한 약국에서 비타민 A를 사서 매일 비타민 1개를 섭취할 수 있다.

눈 주위의 선크림을 착용하십시오. 자외선을 상쇄하기 위해 높은 SPF 공식을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또한 눈 아래 표피를 얇게 할 수 있으며, 눈이 부은 퍼피 눈을 만드는 것은 사람들이 나이를 먹을 때 자주 발생하는 일이며, 눈 부기는 진짜 드래그 시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