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그 팀들이 잃은 돈은 게이머들이 아닌 오너들의 잘못으로 보였다.

팀들이 잃은 돈은 구단주들의 잘못으로 보였고 게이머들은 아니었다. 파울을 당한 모든 선수들(때로는 부당하게)은 어떻게 해야 할까? 데이비드 스턴이 패한 그룹들과 그것을 공유하게 놔두자 나는 그것이 큰 액수의 돈이라는 것을 확실히 한다.

당신은 만약 당신이 NBA 비디오 게임을 걸면 후반전에 가장 격렬한 액션이 일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 액션의 대부분은 마지막 2분에 일어난다. 이것은 스포츠 책들에 의해 설정된 매우 약한 전반부 라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기회이다. 처음에, 그 라인이 전체 게임을 위해 설정된 것을 발견하라. 그것은 낮은 포인트 스프레드, 표시였다.g 스포츠북은 그 결과가 가깝다고 생각합니까? 한 집단이 다른 집단에 비해 확실히 더 강력할까요, 서류상으로는 최소 수준일까요? 전반전에는 약자(또는 일반인의 눈에는 덜 인기 있는 그룹)가 잘 걸리기 때문에 후반전에 깨지기만 해도 이 팀들은 대개 강세다.Allen Iverson은 이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의 선두 게이머이다. Allen Iverson은 단지 하나의 비디오 게임에서 마이클 조던을 두 번 돌리는 것으로 인기가 있었다. 그는 키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NBA중계 가 6피트 조금 안되고 그는 nba의 대부분의 선수들을 헤쳐나가는데 어려움을 겪었다. 그러나 그는 그들을 능가하는 기술을 발견했다.ly는 단지 빠른 속도뿐만 아니라 많은 가짜와 크로스오버를 가지고 그가 남아 있는 모든 비디오 NBA중계 게임에서 그의 이전을 주시할 것이다.만약 워리어스가 현재 마크 잭슨 발언과 함께 보이지 않는 몬타 엘리스와 맞바꾸기로 선택한다면, 버크스는 스티븐 커리와 함께 백코트에서 잘 맞을지도 모른다. 어느 경우든, 그는 11번에서나 내기를 할 수 있는 선수가 될 수 있다.

TNTs의 찰스 바클리, 케니 스미스, 어니 존슨씨. NBA I DVR의 쓸모없는 정규 시즌 비디오 게임들은 단지 하프타임으로 빠르게 나아가기 위한 것 뿐이고 나는 이 남자들만의 포스트 게임 프로그램을 즐긴다고 Enough는 말했다.21 젊고 질 좋은 그룹들을 위한 창업 이마 어리버리 또한 여기 오클라호마시티 선더를 포함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밀워키 벅스, 새크라멘토 킹스, 로스엔젤레스 클리퍼스와 같은 그룹들을 잘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렇다, 심지어 미네소타 팀버울브스 오크, 그래서 늑대들은 여전히 그 품질 요구조건에 맞지 않습니다. 마이클 비즐리가 새로운 환경에서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기 위해 나는 데이비드 칸과 내가 아직도 비즐리의 재능을 믿는 유일한 개인이라고 생각한다.

데이비드 칸과 계약한 채로 남아있는 것은 단지 어떤 것을 의미할 뿐이다; 나의 변호에서, 당신은 미네소타스의 운동주의를 가진 팀이 골든 스테이트와 함께 141-138번의 몇 번의 슛을 하기에는 훌륭할 것이다.공포와 피닉스 선즈 보는거 재밌지?케빈 가넷 나는 이 많은 보스턴 셀틱스가 리스트를 만들었다고는 생각지 않지만 부인할 수 없다. 이 남자들의 강렬함은 전설적인 것이다. 이것은 종종 다른 선수들뿐만 아니라 가넷 역시 최근 그가 만들어낸 엉망진창들을 보라. 하지만 가넷이 정말로 신경 쓸까?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이 사람은 고베를 통해서도 전사입니다. 아무도 가넷이 얼마나 어려운지를 따라가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킬러 임펄스 가넷과 현재 두 가지 측면에서 모두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게다가, 소유주들은 보통 소규모 시장 그룹들 조차도 돈을 많이 지불할 필요가 없었습니다.블레이크 그리핀,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와 케빈 듀란트, 웨스트브룩과 함께 LA 클리퍼스를 키우다NBA 구단주들은 선수들이 최선을 다해 뛰지 않는다면 그들의 계약에 미치지 못하는 선수나 표준 하스타비스타 선수들과 경기하는 팀을 제거해야 한다.

1991-92 시즌 더 불스는 1991-92 NBA 시즌에서 그들의 타이틀을 성공적으로 지켜냈다 그들은 마이클 조던이 다시 한번 결승 MVP로 뽑힌 6경기에서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경로 블레이저스 그룹을 이겼다Lenny Wilkens는 1993년부터 1994년까지 올해의 감독이었다. 그는 1990년에 네이스미스 농구 명예의 전당에 선출되었다. 최근에 그는 실제로 NBA의 50명의 위대한 선수들 중에 선택되었다.그는 콜로라도의 1학년과 2학년 시즌에 평균 17 PPG와 20 PPG를 기록하는 타고난 득점자이다. 그는 19세의 나이에 훌륭한 지도력을 보여준다.Kobe Bryant 그는 사실 MJ나 Magic Hes의 더 많은 킬러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게임에서 전사 Nobody의 의미는 Kobe Hesstop과 거의 일치하고, 3점짜리 콘테스트 이전에 진정한 두 번째 Hes like Bird는 존재하지 않는다. 특히 Kobes 검투사 사고방식을 가진 다른 사람들은 2위를 위해 실제로 뛰고 있다.

본능동시에, 제임스는 그의 뛰어난 힘과 능력으로 인해 높은 인기를 얻었고, 그의 셔츠 판매량은 리스트의 두 번째 위치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