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victorypennants  

부엌에서 스테인리스강 기구는 이 인테리어 제품을 하기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다.

주방에서는 스테인리스강 기구가 이 인테리어 제품인 다이닝을 하기 위해 최고를 차지하고 있으며 식탁은 완벽하게 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이며 팔이 없는 리클라이너가 있어야 한다.

집과 관련된 것과 마찬가지로, 디너웨어는 보통 흰색과 사각형이다. 만약 그 위에 패턴이 있다면, 그것은 단일 라인이 될 것이다.

가구, 색상, 테마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타일줄눈보수제 또는 배치에 대한 결정을 내리기 전에 측정 끈을 당기십시오. 가구를 꾸미고, 어느 때 집의 한 영역에 주의를 기울이고, 이것이 첫 번째 장식 경험이라면, 주변 벽을 사소한 측정을 시작하고, 바닥 대각선을 측정하고, 바닥을 천장으로 연구하십시오. 이때 장식에서 너무 많은 측정값을 만들 수 있어야 한다.

모든 측정이 인테리어 프로젝트에 필수적이지만, 마침내 구매하게 되는 것이 공간에 맞지 않으면 다시 낙담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쇼핑에 대한 걱정은 하지 마라. 잘 해라, 나는 처음에 각 방이 어떻게 큰 특징에 대해 먼저 생각하기를 원하는지 시각화하고(침대 속의 침대, 거실의 소파, 부엌의 테이블 등) 그와 함께 만들어진 전문적인 보상금을 생각해야 한다.

어떻게 그 지역을 지나치게 바쁘게 보지 않고 질감을 잘 섞을 수 있는가? 또한 그 지역이 어떻게 될 것인지 고려해야 한다.

내가 너에게 언제든 알려줄 필요가 없는 어린 아이들에게 하얀 가구와 카펫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하지만 깔끔한 것은, 만약 네가 어린 아이들(또는 소란스러운 개)을 가지고 있다면, 너는 그 풍부한 색깔의 카펫을 선택할 수 있는 훌륭한 핑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것은 쿨에이드 얼룩을 매우 많이 숨긴다.

벽을 다시 꾸미는 것은 분명히 당신의 숙소를 다시 꾸미는 것과 같다. 특히 가정 디자인에서 경험이 부족한 노력은 상당히 약간 필요할 것이다. 비록 가정 장식은 전문가에 의해 수행될 수 있고, 당신과 같은 경험이 없는 일반 개인들은 약간의 창조성과 상상력을 사용하여 벽을 다시 꾸미는 것에 흥분할 수 있다.

물론, 그 과정에서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할 수도 있다.

누구나 스스로 그것을 할 수 있다.

어떤 스타일을 즐기는지 어떤 색상을 통합하고 싶지 않은지 모르는 고객들이 있어서, 어떤 즐거움을 느끼는지 쉽게 알 수 있는 방법은 그들의 공간에서 검색하는 것이다. 당신은 사람들이 어떤 색에 끌리는지 그리고 그들이 어떤 색에 편안함을 느껴야 하는지 쉽게 알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옷 안에서 할 때마다 집 안에서 편안함을 느끼고 싶어한다.

그래서 당신이 좋아하는 색이 특징이 될 수 있는지 결정하기 위해 당신의 옷장에서 디자인을 하라. 멋진 신발 몇 켤레와 심지어 믿을 수 없는 가방까지 가지고, 그들 주위의 방 전체를 일하라. 나 자신과 함께 크리스찬 루부틴 신발과 관련된 것은 예술 작품이다. 단지 그들의 화려함에 즐거움을 주기 위한 구성품들, 그러니 그들을 중심 위치로 만들어라.

마지막으로, 공간의 모든 개별적인 요소들이 균형감각을 가지고 함께 작업할 때에 도달하고자 하는 감각적 조화를 보여야 한다.

모든 요소들은 분위기, 규모, 질, 색채가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또한 창을 덮는 대신 창가를 벽걸이에 추가하여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리본과 함께 커튼 원단을 사용하여 놀라운 벽 커버와 태피스트리를 만들 수 타일줄눈보수제 있다.

그것은 당신의 생활 공간으로 가는 훌륭한 추가적인 스타일과 방법을 찾을 수 있다.

당신의 방은 당신의 방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의 방을 방출하기 위해 일반적인 모습이나 느낌을 표현해야 한다.

방, 모든 부분이 기분을 좋게 할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가구, 색상, 창호 및 바닥 처리는 기분과 일치해야 한다.

집게는 다른 어떤 잘못도 없이 집을 망칠 수 있다.

조화로운 기능을 방해하는 산만함, 일상의 혼란, 그리고 다른 것들을 밀어내야 한다.

이것을 하는 한 가지 방법은 둥지 가구와 내장된 저장고를 가지고 있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미 이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닫힌 앞 캐비닛이나 선반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어수선한 것을 쓸어버리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여러 방들이 모두 절약되고 현대적일 필요는 없지만, 어떤 작은 조각들도 결국 선택되고 있다.

관리, 단지 다양한 지역에 배치하는 대신에

벽 거울은 작은 침실을 더 크게 보이게 하는 방법을 말한다.

침실 내부를 조명하는 것은 경량 광원의 천장 램프 색조를 사용하는 것이다. 여분의 조명 핀 조명을 사용하여 다양한 패턴의 빛을 만들 수 있다.

이 사진들은 종종 5피트 6인치에서 시작하는 눈높이에 걸려 있는 더 좋은 반대자처럼 보일 것이다. 사무실이나 지역에는 의자가 있고, 그 다음에는 안구 수준에서 가장 많이 매달린 사진들이 있다.

레드는 얼마 전 인기가 있었지만, 복수심으로 다시 돌아왔다. 단색을 사기로 합의하지 마라, 아니면 많은 디프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