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그 전문가 제도는 많은 폐허가 된 운동선수들처럼 행동할 것이다

전문가 시스템은 많은 망한 운동선수처럼 행동할 것이다. 그들은 평범한 선수들을 더블 팀으로 만들고 잘못된 샷을 하는 것과 같은 수많은 의심스러운 일들을 할 것이다. 왜 합성지능이 코비 브라이언트와 르브론 제임스 같은 선수를 활짝 열어놓는 것은 내 능력 밖이다. 비디오 게임을 더 단순하게 만들 수 있는 (알라 체인지오버 드리블)을 할 수 있는 기동이 있지만, 비디오 게임은 결코 격렬하지 않다. 그것은 전 https://ko.wikipedia.org/wiki/https://www.hktv365.com/ 혀 아니었다. 이 비디오 게임에서 누구나 빠르게 점수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애니메이션과 충돌 탐지에 전혀 투자되지 않았다는 것이 꽤 명백하다.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다. 이것은 다소 놀라운 일이다. 그가 여전히 비디오 게임에서 최고의 게이머일 수도 있지만, 그의 경력의 마지막에, 보통 더 적은 저지 판매를 초래하는 또 다른 큰 요인은 고베가 더 이상 점프 슈터의 테두리를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젊은 관중들은 헤스를 더 이상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고베는 항상 기회를 이길 방법을 찾는다. 비록 그것이 대중의 이해에 관한 한, 그냥 그렇다. 고베가 더 이상 타이틀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하지 못함 그의 조연 출연진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샌안토니오에서 도로는 갈 수 있다.

2001년 후기 양키스처럼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NBA Up의 라스푸틴이다. 그들이 제거될 때까지, 그들은 포포비치 감독이 그의 잘 무장한 병사들이 팝의 조용한 힘으로 경기를 하게 할 것이다. 토니 파커스 부상은 그들에게 상처를 줄 것이다. 그러나 교활한 아르헨티나의 재등장 마누 지노빌리는 실제로 좋은 아이디어를 의미했다. 위성 TV에서 셀틱스(보스턴에서)를 20점 차로 두드리는 것은 단순히 맛이었을지도 모른다.

1996-97시즌 불스는 1997년 서부 컨퍼런스 챔피언 유타 재즈와 결승전에서 칼 말론과 존 스톡튼이 이끄는 경기에서 효과적으로 타이틀을 지켰고, 불스는 마이클 조던이 5번째 결승전 MVP 상을 수상한 6경기에서 승리했다.

전 세계의 레이커스의 인기는 브라이언트가 저지 판매에 도움이 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브라이언트는 지난 15년 동안 비디오 게임 최고의 게이머 중 한 명이었고, 당신이 그 훌륭한 팬들이 그의 16번째 시즌에 접어든 당신의 저지 브라이언트를 사려고 달려들었을 때, 2007-2008년에 NBA MVP 상을 수상했고, 4개의 다른 시즌에서 리그를 이끌었다.

오카포스의 약점 중 하나는 자유투 슈팅이다. 그는 샤킬 오닐의 우세로 재미를 보지 못하기 때문에 이 약점은 그의 게임에서 확대된다.

마누 지노블리 이 사람은 그의 삶에 의존하는 것처럼 행동한다.

그는 스트리퍼나 체조선수처럼 그의 몸을 비틀며 코트 주위를 날아다닌다. 그는 대부분의 상황에서 스퍼스 게임일 뿐만 아니라, 그는 D 태도에 대해 당신을 더 자세히 이해하게 되었다. 그는 또한 선수 가죽 밑으로 들어가기를 좋아하고, 그렇게 한다.

그리고, nba에서뿐만 아니라, 그의 집 나라인 아르헨티나를 그리스 올림픽 골드로 이끄는 우승자도 있다.

또 다른 추세는 3점슛의 확산과 빠른 브레이크, 중간 레인지 점프샷이 실제로 예술에서 졌다는 것이다. 비디오 게임을 통제했던 거대한 남성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는다. 3점의 대부분이 여전히 림에서 쾅쾅거리기 때문에, NBA는 1979-80시즌 전에 3점슛을 처음 받아들였고, 리그에 어떻게 증가시켰는가? 사실 이 초안은 콩고 공화국의 비스맥 비요보라면 3번째 선택을 통과할 에네스 칸터에 단 한 명의 큰 남자만 뼈다귀로 만들어 놓았지만, 그의 주식은 그의 크기와 잠재력 때문에 앞으로 10위권에서 5위권까지 상승할 것으로 알려져 있다.

클리블랜드 더 캐벌리어스의 거물급 스타의 지위는 르브론이 그들을 데려갈 때까지 계속되고 있지만, 2009년 이후 강력한 LBJ가 일 https://www.hktv365.com/ 가우스카스와의 혼합에서 큰 남성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 명백해졌다. 하지만 샤크의 끔찍한 부상 이후, 특히 자신감과 함께, 오닐은 모든 사람들을 해치기 위해 돌아올 것이라고 약속했지만, 불행하게도 뼈는 모두 손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NBA리그 패스 가입자들이 클리블랜드의 거대한 남성 상황을 지켜보도록 권장되기를 바라는 만큼 항상 빨리 회복되지는 않는다.

로스앤젤레스가 이 영광을 얻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고베와 오닐의 협력이 132년 서부 추천이 동부 추천을 136으로 물리치는 데 도움을 주었을 때, 마지막은 2004년 ONeal이 대중들에게 MVP의 이름을 23점 11리바운드로 얻기 위해 호의적이었다.

4) 라존 론도 – 론도는 비디오 게임당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것은 다음 가장 가까운 선수인 스티브 내쉬보다 3명 더 많은 것이다. 그는 동료들을 포함시키는 것을 즐기고, 림 주변을 잘 돌며, 그가 코트 론도스의 큰 날개 스팬을 밟을 때마다 그를 3중 2중 위협으로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