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전통적인 팁은 오늘날의 서비스 분야에서는 효과적이지 않다.

오늘날 서비스 부문 서비스 시설에서는 전통적인 팁이 효과적이지 않다. 사실, 많은 오래된 팁과 제안들이 실제로 서비스 센터가 자동차 수리 사기에 관여할 수 있도록 하는 무기가 되었다.

이제 자동차 자동차 수리 서비스를 이용할 때 여러분이 사용할 수 있는 좋은 독립 상점을 쇼핑할 때가 될 것이다. 또는 약간의 딩이나 스크랩이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 수리점을 선택하는 것을 고치고 있어야 할 수도 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나쁜 수리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 사람이 정보를 가지고 있는 이후로 누군가가 알려준 것을 들었기 때문이다.

차량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라이트 및 회전 표시기 점검 기능이 있는 로우 빔 및 하이 빔을 확보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 브레이크를 펌프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 트렁크를 시청하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 브레이크는 필수적이며, 따라서 우수할 수 있음

다음은 타이어 검사 2 측정해야 할 주요 사항은 트레드와 압력이다. 이 경우 자동차 부품 가게에서 작성한 올바른 게이지를 구입하고 싶으실 것이다. 그리고 나서, 매뉴얼을 이동하거나, 적절한 압력 판독을 위해 차량 도어 잼의 일부로 위치한 통지를 다음, 각 타이어의 트레드 2/3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중고차매매사이트 2 이상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머지는 이 루틴에서 스페어 타이어가 된다.

평균 비용은 딩당 약 50달러 또는 덴트당 약 50달러다. 분명히 재고가 많은 자동차 대리점은 헤드라이트 복구와 같은 덴트 페인트리스 덴트 제거당 약 30달러의 볼륨 가격을 낮 중고차매매사이트 출 것이다. 자동차 사업은 모든 자동차 사업이 그들의 주요 것을 증가시키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높은 이윤 마진 사업이다. 많은 사업체들이 실제로 그들의 임대나 임대료를 추가로 제공하는 사업들만

개인 소유의 상점은 더 저렴하고 종종 대형 국가 체인과 같은 품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가게가 SE 인증 역학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보증의 세부 사항과 건강을 찾아라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점은 자재에 대해 12개월/12,000마일 보증을 제공한다.

이 커버와 그것이 다루지 않는 것을 정확히 이해하도록 하라. 당신은 질문을 하는 것을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평판이 좋은 시설은 전국적인 보증과 12,000개월의 연장만을 커버할 수 있는 주택 보증을 가질 자격이 없다.

자동차 모델에 초점을 맞춘 기계를 포함한 자동차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십시오. 예를 들어, 일본에서 설계된 차량이 있다면, 주로 일본 차량 수리에 초점을 맞춘 수리점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특히 주목할 만한 차이를 만든다. 자동차 서비스 및 수리점이 정확히 무엇을 할 것인지 추측하는 데만 의존하지 마십시오. 자세한 설명을 모터에 수행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또 다른 것은 그 가게의 기계가 ASE 인증인지 아닌지를 알아내는 것이다. 자동차 노하우에서 많은 다른 분야의 인증. 대부분의 기계 마이크로 소프트 xbox 360 다중 ASE 인증이 당신의 차를 수리하는 데 유능할 것이라는 좋은 신호가 되는 가게.

예를 들어 촉매 변환기가 고장났다고 가정해보라. 자동차를 커뮤니티 메카닉으로 몰고 간다. 제작 및 모델 매뉴얼은 몇 시간 안에 작업을 나열한다.

기술자가 1시간 안에 촉매 변환기를 교체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가정해보라. 비록 그것이 불공평하지만, 당신은 분명히 2시간 동안 일을 할 것이다. 추가 청구 가능한 시간은 가게의 순수한 이익이다.

연료 게이지를 점검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탱크를 저장하기 전에 가능한 한 탱크를 비우는 경향이 있지만, 탱크가 가득 찬지 확인하고 싶다. 왜 그러겠는가? 그것은 물과 응축이 탱크에 저장되는 것을 막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또한 녹과 부식이 연료 윤곽에 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연료 안정기를 고려하기를 원할 것이다.

오늘날 딜러 기술자는 날카로운 상점 유니폼을 입고 10만 달러 상당의 상점 장비 시스템을 가지고 일을 한다.

이 남자는 트라이시티 지역에서 시간당 70달러에서 120달러까지 요금을 부과한다.

만약 당신이 10년 전 당신의 주치의가 당신의 차를 고치기 위해 얼마만큼 지불할 계획이라면, 개인은 자동차 기술자를 선택하는데 시간을 들여야 한다.

전화번호부를 확인하고, 활용된 몇 군데에 전화를 걸어 실제 연도 전화인 A 진드기 정중함을 다루면서 자동차 정비사에 대해 많은 것을 배운다. 정말 좋은 소리인가요? 또한 튜닝이나 브레이크 교체와 같은 자동차의 특정 부품을 수리하는 데 얼마를 청구하는지 물어봐야 한다.

더 높은 곳에서 이러한 판매업체의 가격 책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한다.

또한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과 관련된 사항에 대해 물어봐야 한다.

상점이 당신의 차를 제대로 서비스할 수 있는지 여부를 보여주는 좋은 지표는 그들이 당신의 자동차의 정확한 진단 자동차 자동 수리에 중요한 예술 스캐너의 상태와 진단 장비와 같은 장비가 필요할 운동 기계의 유형이 될 것이다.

하나를 찾으려면, ev에게 물어보는 것으로 시작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