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투자 victorypennants  

정보 밀이 말하는 것을 들어라

정보공장에 대해 들어보라. 일단 내각 담당자가 나에게 결론을 요청하면, 나는 그와 같은 사람들이 어떤 캐비닛을 가장 자주 선택하느냐고 물었을 때, 그가 1을 가리켰을 때, 그의 마지막 40명의 고객들 중 75%가 선택했다고 지적했을 때, 나는 그에게 내가 원하는 것은 왜 내가 거래하려는 시장 장소와 논쟁을 벌이느냐고 말했다. 우리는 판매자들에게 단지 아이디어와 같은 특정한 색깔을 집 안에 그리도록 했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 해외 선물 거래 . 그것은 4분의 1과 관련된 시장을 줄이는 빠른 방법이다. 잠재적인 구매자들은 어떤 색을 좋아하는가? 정확히 무엇이 유용한지

그는 일용직 투자자 또는 스윙 트레이더인 워렌 버핏이 가치와 성장과 관련하여 생각하는 우리에 대해 당신에게 알려주는 장기 투자자다. 그는 기업에 투자하기 전에 기업을 철저히 연구하고 그 제조업체에 투자하기 전에 가치, 품질, 성장을 찾는다. 그는 그 회사에 투자할 때 회사의 소유주를 실제로 단순한 기간에 이익을 취하는 데 관심이 있는 일용직 트레이더가 아니라 그 회사에 투자할 때 그 회사의 소유주를 생각한다.

고정자 uppers 이것들은 직접적인 검토 이익을 산출할 수 있다.

구매는 또한 이런 종류의 투자에서도 매우 창의적이다. 반면에, 당신은 그 위험과 불확실성에 대비했는가? 나는 고정자 uppers와 매우 잘 해낸 친구지만, 그는 항상 각 프로젝트에 대해 몇 가지 예상치 못한 놀라움을 가지고 있었다. 그것은 수년간의 거래에서 상당히 지속적인 의사결정에 관한 것이다.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예외적으로 되었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능력을 얻기 위해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그가 걷고 조직을 꾸릴 수 있는 한 빨리 골프를 치기 시작한 현실에 더 관심이 있다고 생각해. 그는 그의 아버지에게서 훌륭한 코치와 해외 선물 거래 멘토를 가지고 있었고, 그는 그가 어디를 가고 있는지 보여줄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기 위해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에서 일했고, 게다가 타이거즈가 나의 영웅이라는 연습이 있다.

그리고 나는 그를 우연히 발견했다. 8시간 동안 비, 우박 또는 빛나라. 벙커에서 오는 헬칩 300개의 공, 1미터 뒤로 물러서고 300개의 공, 그리고 이와 유사한 문제들

약세시장에서 투자하는 것은 아마도 하락 추세뿐만 아니라 촉발된 시각도 없는 초기에 가장 큰 손실 가능성을 야기할 것이다. 이 경우 당신의 시간과 돈 전략은 주식을 팔지 않는 것이다. 단판이 필요한 주식을 당신에게 팔고 있다.

당신은 사실상 당신의 브로커와 계약을 맺고 있을 것이다. 당신은 가격이 하락하자마자 그것들을 다시 사들이기 위해 당신의 브로커에 관한 주식을 시장에 차입하는 것이다. 당신은 내부 두 가지 차이에서 이익을 통해 이익을 필요로 할 것이다. 약세 시장의 또 다른 전략은 방어적인 제품을 사는 것이다. 이것들은 시장 침체에 영향을 받지 않는 유틸리티 사업이나 모든 경제 문제 동안 일부 판매하는 사업과 같은 주식들이다.

주식시장을 이용하려면 투자의 필요성을 배워야 할 것이다.이런 의미에서, 당신은 책이나 때로는 온라인과 같은 다른 자원으로부터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사실 시작이 많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명백할 수는 없다. 왜냐하면 내가 여기서 수용하고 있는 것은, 완전한 에스테이트 구루로서 심각한 돈을 벌기 위해 당신의 마음속에서 일어나야 할 정신적 변화가 있다는 것을 지적한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서 500명의 이름을 검색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들에게 400여 통의 전화를 했고, 마침내 나는 팔기에 관심이 있던 한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다. 그는 내가 제안을 했다. 그는 아니라고 설명했고, 내가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한 수술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나와 타이거의 차이점이다. 나는 골프 코치가 없어서 개념이 없다. 비록 내가 잘못하고 있다.

하지만 내가 그것을 어떻게 수리해야 할지 모르는 코치가 없다고 생각하지 않기 때문에, 나는 내 방어 안에서 내 하루 일과를 그만두고 풀타임 수입을 위해 골프를 칠 생각이 전혀 없다. 나는 시간, 자원, 그리고 중요한 돈을 투자할 충분한 추진력과 규율을 갖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그 특정한 수준에 투자한다면, 나는 내 취미가 유지된다는 것을 전혀 기여하지 않을 것이다. 바로 그거야 – 그것은 때때로 나에게 즐거움을 주지만, 결국 나에게 돈이 드는 거야.

만약 거래를 하기 위해 임대차 계약이 필요하다면, IRA로부터 돈을 투자하여 경쟁을 소유하라. 만약 당신이 이 거래를 관리하기 위해 토지 신탁을 형성한다면, 당신의 IRA는 수혜자가 된다.

자신만만해지라. 아직 투자를 시작하는 사람이지만, 인내와 올바른 기술로 오랫동안 승진을 하는 사람 대신 자신이 더 나을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싶지 않다. 당신은 본질적으로 이것들과 비슷하거나 심지어 그것보다 더 나을 것이다. 사실 충분히 사실, 처음에는 쉽지 않지만, 사람은 당신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유지하지만, 결국 더 잘 될 수 있고, 결국 더 잘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