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victorypennants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생방송하는 방법: 경기 따라잡기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생방송하는 방법: 경기 따라잡기
2020-21 프리미어 리그 시즌이 곧 시작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프리미어 리그 실시간 되면서 전 세계 축구 팬들이 좋아하는 클럽을 응원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어디에 있든 실시간 경기 관람을 통해 응원하는 팀을 팔로우하고 그들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실시간으로 시청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프리미어 리그 실시간 경기 스트리밍 방법
온라인 스트리밍은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시청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대부분의 주요 스포츠 네트워크에서 제공하는 스트리밍 옵션 덕분에 컴퓨터나 스마트폰에서 좋아하는 팀의 모든 경기를 직접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스트리밍 서비스 중 일부는 월간 멤버십 요금이 부과되는 반면, 특정 웹사이트나 앱, 케이블 번들 또는 기타 구독 기반 서비스를 통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도 있습니다. 온라인 프리미어 리그 실시간 경기 시청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멤버십 서비스
모든 국가의 모든 팀의 모든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시청하려면 이러한 서비스 중 하나에 가입해야 할 수 있습니다:

  • ESPN+ – ESPN+는 전 세계의 축구 경기를 포함한 수천 개의 실시간 스포츠 이벤트와 최고의 선수 및 클럽에 관한 다큐멘터리 등의 독점 콘텐츠 및 오리지널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는 다양한 정액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NBC 스포츠 골드 – NBC 스포츠 골드는 북미의 축구 팬들을 위한 종합적인 커버리지를 제공 프리미어 리그 실시간 하며, 라리가, 세리에 A와 같은 다양한 리그와 FA컵, 카라바오 컵, 커뮤니티 쉴드 등의 국내 컵 대회에 대한 스트리밍을 제공합니다. 또한 영국 상위 4개 디비전(프리미어 리그, 챔피언십 풋볼 리그 1, 2부)의 모든 대회에 걸쳐 매 시즌 200개 이상의 독점 라이브 스트림에 액세스할 수 있는 올 액세스 패스를 제공합니다.
  • Sky Sports Now TV – 선택한 번들에 따라 Sky Sports Now TV는 온디맨드 또는 실시간 스트리밍 콘텐츠에 액세스할 수 있는 다양한 정액제를 제공합니다(일일 패스도 이용 가능). 이 서비스는 EFL 챔피언십, FA컵 및 유로파 리그 등 대부분의 주요 유럽 축구 대회를 포함합니다.

무료 스트리밍 옵션
위에서 언급한 구독 서비스 중 하나를 원하지 않거나 비용을 지불할 수 없는 경우, 무료 스트리밍 옵션도 있습니다:

  • FuboTV – FuboTV는 다른 곳에서 프리미엄 구독 패키지와 관련된 추가 요금을 지불하는 대신 집에서 좋아하는 팀을 시청하는 것을 선호하는 축구 팬들에게 직접적으로 관련된 유용한 채널 중 FOX Soccer plus (FS1), FS2 및 빅 텐 네트워크 (BTN)를 포함한 100개 이상의 채널을 포함하는 기본 플랜으로 7일 무료 체험을 제공합니다.
  • 레딧 – 레딧은 인터넷 연결 외에 추가 비용 없이 프리미어 리그 경기를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는 또 다른 인기 옵션입니다! 특정 레딧 전용 하위 레딧에서 전체 경기 다시보기가 포함된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