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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사용해야 하는 게임에 대한 권장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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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2021년 코로나19 범유행은 비디오 게임을 사회적 거리두기의 한 방법으로 가족과 친구들과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는 오락으로 추가적인 가시성을 제공했다. 초기 아케이드 비디오 게임, 가정용 콘솔, 핸드헬드 게임은 하드웨어의 전자 부품에 내장된 스포츠 로직을 가진 전용 하드웨어 모델이었다.비디오 비디오 게임은 특히 리듬 비디오 게임 영역 내에서 정기적으로 라이선스된 음악을 추가로 통합하여 비디오 비디오 게임과 음악이 집합적으로 작동할 수 있는 깊이를 더한다.

예를 들어, 1인칭 슈팅 게임은 1993년 게임을 기반으로 처음에 둠 클론으로 언급되었다. 액션 어드벤처 스포츠와 유사한 여러 최상위 장르까지 포함되는 크로스 장르 정렬도 존재한다.

게임은 일반적으로 신체 미디어로 이용 가능한 확대 팩이나 디지털 배포를 통해 명목상 얻을 수 있는 다운로드 가능한 콘텐츠를 통해 새로운 콘텐츠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패치로 확장될 수 있다.

인디 비디오 게임은 소규모 팀들이 직접 작성자의 통제를 받지 않고 만들어지는데, 그들의 비디오 게임은 더 큰 AAA 레크리에이션 스튜디오의 게임보다 범위가 작으며, 종종 게임플레이와 예술 스타일에서 실험적이다. 인디 스포츠의 성장은 새로운 셀 게이밍 마커를 포함한 디지털 배포의 더 큰 가용성과 이러한 플랫폼을 위한 쉽게 이용할 수 있는 저비용 개선 도구에 의해 지원된다. 색상 깊이, 리프레시 가격, 바디 수수료, 디스플레이 화면 결정 등의 기능은 게임 플랫폼과 디스플레이 시스템의 제한과 스포츠 자체의 프로그램 효과가 결합된 것이다. 레크리에이션 출력은 LED 또는 LCD 부품을 사용하는 탑재형 디스플레이, 텍스트 기반 게임, 2차원 및 3차원 그래픽, 증강 현실 디스플레이까지 다양하다. 1980년대에 드래곤즈 레어와 같은 비디오 게임과 함께 인터랙티브 영화가 소개되면서 풀 무브먼트 비디오가 미디어 형태로 재생되었지만 오직 제한된 개인 상호 작용을 가진 비디오 게임이 등장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