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자동차의 라디에이터에 올바른 냉각제를 넣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 택시부활 올바른 냉각수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수은이 오르기 시작 택시부활 할 때, 자동차가 과열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하라. 보통 5050 믹스가 작동한다.

처음에, 정비소나 차고에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이나 자동차 서비스 협회와의 제휴를 실제로 받은 상이나 협회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당신은 자동차/디젤 학교에 다녔던 누군가가 그의 차고에서 자라면서 배운 사람보다 더 많은 차량에 대한 훈련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다음 주까지 예약할 수 있는 요인 중 하나는 반복 고객을 돌보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오일을 교체하고 있으며, 모든 차량 서비스를 한 차량 서비스 센터에서 수행해야 하는 고객이다. 그들은 당신을 모르기 때문에 독특한 치료를 받지 못한다.

당신은 단지 목록의 맨 아래까지만 가고 좋은 차량 수리점은 바쁘다. 그것은 당신이 맨 아래에 있는 긴 목록일 가능성이 높다.

처음에는 10대 운전자를 위해 가족용 자동차를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량을 타고 돌아다닐 것인지 확인한 후, 자동차와 트럭이 기본적인 안전 기능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한다.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대개 상태가 양호해야 한다.

목록을 가지고 나면, 몇 명에게 전화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들이 NAPA 자동차 또는 APS의 일원이 되는 전문 자동차 수리 작업 협회의 회원인지 알고 싶다. NAPA 자동차 또는 APS의 일원이 된다는 것은 그들이 특정한 요구 사항을 통과해야 했다는 것을 암시한다.

만약 그들이 낮은 비용을 제공한다면, 이러한 기준들은 단지 그 이상의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목록을 제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자동차 수리 작업점이 커브를 앞서고 경쟁을 벌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웹 마케팅이다. 오늘날 매출의 거의 70%가 인터넷 검색 엔진에서 나온 것이다. 그리고 웹을 유리하게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은 당신이 이러한 온라인 검색 엔진 위에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다. 가능한 고객은 도로를 따라 운전해서 5개의 다른 차량 상점을 볼 수 있다.

경쟁사보다 그들이 당신을 선택하게 만들 것인가?

자동차 자동차 수리 손실 리더: 일부 회사들은 충실한 고객들을 얻기 위해 석유 개조와 같은 특정 서비스에 대해 마이너스쿨레마운트를 부과한다.

그들은 정말로 고객인 You가 큰 돈을 잃게 될 것이기 때문에 손실 리더라고 불린다. 만약 당신이 그들의 심각한 기술에 의해 승리하게 된다면, 당신은 또한 고려하기 때문에 이길 것이다.

서비스 보증은 매우 중요하므로 자동차를 상점에 떠나기 전에 서비스 보증을 검토해야 한다.

어떤 상점들은 단지 불충분한 한 달 서비스 보증을 제공할 것이다. 그러나 6개월 보증을 가진 가게는 의심할 여지 없이 최선이다. 그러나 탑승자들에게는, 휴식이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 많은 생수를 싣고, 담요와 베개, 작업 글로를 가져오는 것을 도와야 한다.

화강암 바 같은 포장된 음식, 종이 타월

서비스 기술자를 선정할 때, 여러 가지 이유로 독립 상점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독립 상점의 기술자가 모든 것을 처리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것은 그에게 더 큰 통찰력과 훨씬 큰 경험을 준다.

무료 전문가 지침, 상점에서 정보를 얻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공하지 않으면 그는 사업을 모르거나 자동차 서비스 기술자를 뜯어내려고 할 경우, 자동차를 안팎으로 알아야 하며, 공정한 비용으로 쉽게 수리할 수 있다.

페인트 없는 손상되지 않은 손상된 페인트 없는 치약 작업은 10년 이상 지속되어 왔으며, 중고차와 트럭을 고정하고 중고차와 트럭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한 지역 자동차와 트럭 딜러쉽에서 처음 시작되었다. 페인트 없는 치약은 작은 치약과 딩을 비벼서 고정시키는 것이다.

언젠가는 생명을 구할 수 있을 만큼 이 정보를 매우 유념하라. 만약 생명이 아니라면, 나는 그것이 연료비와 비싼 차량 수리 작업에 돈을 절약할 것이라는 것을 안다.

, 만약 당신이 많은 자동차 디자인에 효과가 있는 핸드북보다 석유 유지 관리와 같은 전형적인 수리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브레이크를 바꾸는 것과 같은 더 특별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 당신은 당신의 자동차 연도와 디자인에 더 구체적인 핸드북이 필요할 것이다.

만약 그들이 훌륭한 수리 작업점을 알고 있다면, 여러분의 친구에게 좋은 친구들을 도와달라고 부탁하고 그들의 지도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그들이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것과 같은 차종을 가지고 있다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