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victorypennants  

개인 금융은 내 소유일 뿐이다.

개인 금융은 단지 그것이다 – 내 자신의 모든 것은 당신과 당신의 돈에 관한 것이다; 그것을 사용하는 것에 당신은 수정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을 너무 크게 사용하는 것을 막기 위한 접근법들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을 더 잘 다룰수록, 당신은 자유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물론, 물론, 당신이 돈을 가지고 있는 상태가 더 나쁠수록, 돈을 더 잘 할 수 있다.

d 또한 원치 않는 가중치를 가장 많이 가지고 있는 고금리 저축 – 당신은 단기 지출로 간주되는 당신의 비상 자금으로 찾는 사람에 대해 크게 걱정하지 말아야 한다.

개인 금융 기본적 사고방식은 아마도 당신이 다음 5년에서 7년 안에 그 기금을 사용할 것이라는 사실이며, 그것의 단기 ING는 매우 중요하다. 캐나다의 PC와 같이 인기 있는 저축 차량 온라인에 많은 고금리 저축 계좌가 있다.

단지 그들의 수수료, 약관을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상품권현금교환 조심하라. 그리고 합법성 머니마켓 펀드는 다른 선택이다. 심지어 저축 계좌보다 더 높은 이자를 제공할 수 있다, 그들은 내가 개인적으로 ING를 사용했다는 것을 보증하지 않을 것이다.당신의 비상 자금과 그것의 장관 생각 우리의 기쁨과 자유의 존재의 많은 양이 우리의 돈을 다루는 방법을 사용하면서 막히면, 우리는 현명하게 그것을 돌볼 필요가 있다.

우리는 우리의 서비스를 통제할 필요가 있다.

우리의 돈을 통제하지 않아도 된다. 분별 있는 사람은 그가 받는 것보다 당신의 비용을 낮춰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돈을 쓴다면,저축을 하고 나면, 일반적으로 당신이 매달 손해를 보는 수입을 올린다고들 한다.

당신이 이것을 할 때, 서서히 빚을 지기 위해, 빚은 계속 증가하고 하루 당신은 당신이 거의 쌓이는 청구서에 잠기게 될 것을 알게 된다. 지출 목록을 작성한 다음, 당신은 현시점에서 당신 자신을 걱정해야 한다.

모든 것이 목록에 있는지 확인하라 만약 당신의 지출이나 수입이 다양하다면 좋은 중앙값을 즐기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의 돈이 실제로 어디에 있는지를 볼 수 있도록 당신의 지출이 분리되어 있어야 한다.

이것은 예산 현금 서브프라임과 신용 불량 대출자들이 많은 개인 금융 가능성을 가질 때 도움이 될 것이다.또는 과거의 파산한 사람들부터, 당신은 그것이 나쁜 신용 대출을 제공하는지 당신의 지역 은행이나 신용 조합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은 대출과 개인 금융 변형을 제공하는 신용 등급 대출 집을 위해 온라인 마케팅을 검색할 수 있다.

당신이 정확히 어떤 손실된 돈으로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정확히 생각 상품권현금교환 해보라. 그러므로 당신의 영혼에 들어오는 이 추가적 돈은 거의 재정적으로 훨씬 우세할 것이다. 만약 이것을 관리할 만큼 충분히 삭감될 수 없다면, 추가적인 수입을 가져오는 것과 관련된 새로운 것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다.

러닝머신 또는 더 많은 가족 구성원들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인터넷 사업을 시작하는 두번째 직업개인 금융 계획을 작성할 때 가장 먼저 시작할 수 있는 곳은 재정 상태 계획 예산 없이 당신의 재정 상태를 계획할 수 없는 예산입니다. 효과적인 예산 확보를 위해 정확한 예산을 할당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예산을 과소평가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당신이 더 적은 수입을 창출하도록 보장 실제로 우리가 더 많이 버는 은행 카드와 신용카드가 있는 것처럼 그렇게 단순하지 않다 우리가 더 많은 돈을 쓸 수 있게 해준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인터넷 땅에 설정하기를 원한다.

누구나 가질 수 있는 이상적인 선택들 중 하나는 당신의 고용주 401(k) 계획(또는 캐나다 독자들을 위한 RRSP)이다. 이와 관련하여 투자와 관련된 매력은 납세 전 소득에 대한 기여가 상당히 감소할 수 있다는 점일 수 있으며, 그 결과 세금이 면제되어 완전히 미리 만들어질 때까지 수익이 증가하게 됩니다. 401(k) 계획을 세우는 것은 소득을 투자하는 놀라운 방법이며 개인 초보자입니다. 재정 기본과 예산편성에 대한 조언 어떤 것이 나왔는데 최소 잔액에 자금을 댈 수 없다면, 당신은 성공의 부족을 지불할 것이다. 이것은 단지 늦은 벌금에 대한 변명의 여지가 없다. 이것은 채권자가 당신의 서면 동의서의 조건을 그들의 눈에는 당신의 신용도가 떨어지게 한다.

항상 다음을 따른다.어떻게 그리고 새로운 지불에 관한 당신의 청구서와 함께 건설하는 상황 그렇게 하지 않는 것은 만기일에 그것이 거기에 있는 당신의 지불에 그것이 게시되는 것에 당신의 지불을 지연시킬 수 있다 당신의 개인 금융을 최신의 피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금융을 찾을 때 당신은 반드시 보증 또는 대출을 보아야 한다.

주류차입상품대신 이것은 신용불량자를 위한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되는 반면 최선의 선택은 당신의 재정상태를 순서대로 얻는 것이며, 그것에 의존할 필요가 없다.이러한 비용을 살펴보고 어떤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청구서를 지불할 수 있을 때까지 계속 절감합니다. 저축을 위해 10%를 적립하고 이를 위해 10%를 적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