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꽤 좋은 팁은 신체 훈련을 하기 전에 더 큰 사업국에 전화하는 것이다.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

꽤 좋은 팁은 신체 훈련 전에 더 큰 비즈니스 국에 전화 할 것입니다 자동차 수리 및 서비스 회사 Better Business Bureau는 파일에 불만 사항이 몇 가지 있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 지역 상점이 전국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 또는 ASE의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기억하십시오 : 동시에 모든 전선을 꺼내지 말고, 차례로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오른쪽 터미널에서 전선을 고정하는 동안 혼동을 일으켜 더 많은 자동 복구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쿠폰 찾기: 많은 자동차 수리점은 고객에게 검소한 생활 쿠폰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자동차는 상점, 위치 신문 및 온라인에서 제공됩니다. 좋아하는 자동차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mecha chuck 고려씰링 수리 비즈니스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주간 또는 월간 특별 행사 또는 데이터 처리 계획 쿠폰 시간에 특정 서비스에 대한 약속을 계획하십시오.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은 항상 자동차 제조업체 핸드북과 함께 진행됩니다. 수리의 혼란과 관련하여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 교체 시간을 지정합니다.

하나를 찾으려면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서비스하는 온라인 차량을 개선 한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묻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종종 방문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또는 행복하지 않은 사람이 누구인지 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서비스가 만족 스럽거나 괜찮 았는지 묻습니다. 또한 청구서가 힙에 동의했는지 또는 더 많은지 물어 보십시오.

선택한 실제 상점에 ASE 인증을받은 정비사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ASE 인증을 받으려면 정비사는 최소 2 년의 경험이 있어야하며 선별 검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변속기와 같은 품목은 자동차에 따라 가격이 책정 될 수 있는 중요한 거래입니다. 자동차 수리를 특별히해야할 필요가 있기 때문에 BMW가 있다면 BMW를 전문으로하는 사람과 다른 독일 자동차도 원할 것입니다.

페인트가없는 찌그러진 기술자는 프라이 바, 거울 및 특수 조명과 같은 도구로 크게 훈련되어 구부러진 금속을 부드럽게 원래 모양으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어려울 수도 있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는 20-30 분 안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덴트가 문 가장자리에 있거나 삐걱 거리는 주름이없는 한, 결과는 덴트 또는 딩이 결코 없었던 것과 유사합니다. 첫째, 친구, 가족 및 이웃이 서비스를 제공하 mecha chuck 고려씰링 는 차량을 누가 개선했는지 모든 사람에게 묻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친구, 가족 및 이웃이 방문한 사람 또는 자랑스럽지 않은 사람에게 행복하게 말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가 만족 스러울 때 또는 그냥 괜찮은지 물어보십시오. 잔액이 총 동의되었는지 또는 더 많았는지 물어보십시오.

예를 들어, 대부분의 자동차가 때때로 경험하는 성가신 간헐적 인 딸랑이와 같은 어려움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정비사와 함께 미리 시험 운전을하여 정확히 필요한 것을 보여주십시오. 사람이 그에게 문제를 보여줄 수 없다는 것을 추측하지 마십시오. 그는 당신에게 인건비를 절약하고 불필요한 수리를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즉, 많은 차고가 노동에 대한 청구서를 과도하게 청구 할 것이며, 고객이 건물을 알지 못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예를 들어, 구매는 교류 발전기를 교체해야하며, 일에 얼마나 오래 참여해야합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렇지 않다. 그래서, 수리점은 그 일이 1시간 30분이 걸리더라도 고객에게 2시간에서 3시간 동안 요금을 청구할 것이다.

당신이 스스로 하는 많은 수표들이 있다.

앞유리 와이퍼에서 그것들을 꺼내서 그것들이 닳거나 보통 앞유리를 껴안지 않을 때마다 그것들을 바꾼다. 당신은 분명히 그 격렬한 여름 뇌우 속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아이 좌석으로 가득 차있는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서두르고 당신의 직감을 따라 가지 않습니다. 돌아오면 SUV는 사라지고 자동차 자동 수리 문에 움푹 들어간 곳과 움푹 들어간 곳이 있습니다. 이제 내부 시스템을 수리하기 위해 자동 수리를 수행해야합니다!부모들이 아이들을 유아용 좌석에 묶을 때, 그들은 문을 꽤 넓게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도 그것을 깨닫지도 못한 채 당신의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을 것이라는 것을 알았지만 당신은 후속 조치가 부족했다.

무료 전문 조언, 상점 정보가 덤불 주위에 비트, 또는 결코 해답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그는 사업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또는 그는 자동차 기술자를 찢어 의도, 당신의 차 안팎을 알아야합니다, 괜찮은 가격으로 자동차를 수리하기 쉬운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무엇을 하는지 알고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생각하라. 간단히 말해서, 프로세스는 손상된 재료를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차체를 샌딩하고, 페인트칠을 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더 많은 미묘함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