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아마도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일 것이다.

이 목록에서 가장 과소 평가 되었지만 가장 기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인 Tim Duncan은 큰 농구 IQ를 가지고 있으며 게임을 해야하므로 게임을 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Duncans의 수많은 기술에는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WWW.SAFE-CHART.COM 뛰어난 발놀림, 뛰어난 은행 샷 및 상대 플레이어 샷을 변경할 수 있는 능력이 포함됩니다. 214 PPG와 117 RPG 및 23 BPG의 경력 평균을 축적한 4 명의 NBA 챔피언

멈출 수없는 포스트 업 게임 그는 nba 저지에서 가장 두려운 거대한 녀석입니다. 가난한 프리드로 슈팅과 외부 슈팅의 다양성은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일부입니다.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사람들보다 더 나은 베팅을합니다.이 경우를 찾으면 농구 베팅에서 성공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Kevin Durant 그가 NBA에서 뛰는 것이 아니라 지난 여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뛰었기 때문에, 그는 이 리스트를 거의 만들지 못했다. 단지 그가 그 대회에 참가하여 그 그룹을 우승으로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그가 냉담한 태도로 그것을 했다. 그는 느리게 시작했을지도 모르지만, 그가 시작하자마자, 그는 단지 그의 팀원들을 등에 업고 모든 사람들을 그의 일을 할 수 있도록 하는 늙은 MJ와 같았다. 치명적인 득점자이며 지금은 Magic Johnson이 NBA 시즌 내내 똑같은 일을 하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지옥은 매우 짧은 시간에이 목록에서 훨씬 더 높습니다.

그룹들이 잃은 돈은 게이머들이 아니라 소유주들의 잘못으로 보였다. 벌금을 부과받은 모든 선수들은 어떨까? (불공정하게 때때로) 데이비드 스턴이 그것을 잃어버린 그룹들과 공유하도록 하자. 나는 그것이 상당한 액수의 돈인지 확인한다.

나에게 있어, 그것은 NBA 서부의 빅3, 진정한 빅3로 요약될 것이다.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실제로 승리했고 이번 시즌에 매우 강했다. 코비 브라이언츠가 그의 첫 NBA MVP 상을 수상하기 위해 뛰었고, 파우 가솔이 추가되었고, 실제로 LA 레이커스를 NBA 서부의 정상 근처에 터보차저로 충전했다. 필 잭슨은 실제로 지휘봉을 잡고 있다.

에고들을 견제하고 게이머들이 그의 시스템을 사게 하는 것 그들이 해왔던 모든 것은 이기고, 이기는 것이다.

Bill Walton이 농구을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돌보는 완전히 자유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그는 지프에서 전국을 순항하고, 래프팅을 하고, 다른 정치적 원인으로 활동적인 개인이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Walton은 모두 회사였습니다. 그는 게임에 팀 노력의 태도를 가져 왔고, 그의 주위에 있는 팀원들을 승자로 돌리는 감각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둘째, 최고의 선 HTTP://WWW.SAFE-CHART.COM 수들은 드리블하고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도 있고, 회사 소유주도 공을 코트 아래로 옮길 수 있어야 해!당신은 당신의 가치를 상호작용하고 30분에서 1분 안에 당신의 가장 훌륭한 전망을 끌어들일 수 있는가? 당신은 반대를 극복할 수 있는가?

246 PPG와 112 RPG Jabbar는 농구 신동이었고 그의 유명한 Sky-hook은 1560 개의 NBA 비디오 게임에 대한 꼬기를 계속 찾는 차단할 수없는 서명 샷이었습니다

로스 앤젤레스가 그 영예를 얻은 것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지난 2004년 고베와 오닐의 협력으로 서부 레퍼런스가 동부 레퍼런스를 136으로 물리 치고 132 점을 얻었습니다. 오닐은 MVP라는 이름을 23 점 11 리바운드로 얻었습니다.

12 카르멜로 안토니는 어디에 상륙할 것인가? 덴버와의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피할 수 없는 결론. 그가 트레이드한 곳이 NBA 판도를 바꿀 것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조를 이룬다면, 닉스는 결국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를 떠나 2년 후에 닉스에 합류할 때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될 것이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폭죽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너무 급격하게 향상된다. 경쟁자들

잠시 생각해보십시오. 축구에서 -8 점을 좋아하고 비디오 게임이 6 분 남았고 다른 그룹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이기기에 합리적인 샷을 할 수 있습니까? 답은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농구 비디오 게임에 똑같은 상황을 사용하고 시계에서 4 분을 자르면 2 분 남았습니다. 8 점을 커버 할 수있는 실용적인 기회가 있습니까? 내기해!그룹은 24 초 이내에 공을 쏴야하며 각 바구니는 2 ~ 3 점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승인된 8 점을 얻으려면 3-4 개의 바구니만 있으면됩니다. 다른 팀도 점수를 매길 수 있습니다. 그러나 NBA에서는 게임이 끝날 때 2 분이 지나면 그룹이 가까워집니다.

또 다른 추세는 3 점슛의 확장입니다. 상승, 빠른 휴식 및 미드 버라이어티 점프 샷은 잃어버린 예술이 되었습니다. 1970 년대에 비디오 게임을 제어한 큰 사람들은 오늘날 거의 존재하지 않습니다. 비디오 게임 당 일반적인 점수는 실제로 크게 떨어졌습니다. 3s의 대부분은 여전히 림에서 떨어져 있습니다. NBA는 원래 1979-80 시즌 이전에 3 점슛을 받아 들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