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victorypennants  

원하지 않거나 자신을 위해 더 많거나 적은 것을 할 수 없다면 스폰서가 당신을 위해 처형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원하지 않는 경우, 또는 자신을 위해 더 많은 또는 더 적은 수의 모든 것을 할 수 없습니다 확실히 당신을 위해 실행 하는 스폰서가 필요할 것입니다-그리고 그들을 위해 매 시간 지불 모든 업그레이드는 재설치를 유지 하는 모든 비 위젯 또는 플러그인 코드를 요구, (예를 들어 ClickBank 광고 로테이터), 그래서 당신은 그들이 무엇 인지에 대 한 탭을 유지 해야 합니다, 그리고 b) 당신은 그들을 다시 설치 하는 방법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s://partner-safe.net 을 알고 있다.

당신과 관련하여 어떤 플러그인이 작동하는지 검색하고 찾는 것은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 자신의 블로그를 추가로 읽은 사람에게 질문하십시오. WordPress 저널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찾으십시오.

그래서 나는 몇 가지 답변을 위해 포럼으로 향했고, 더 혼란스러워졌습니다. 나는 여전히 뭔가를 놓치고 있었습니다. 나는 하나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어느 날, 마치 내가 그것을 요청한 것처럼, 거기에 있었고, 내 이메일에 앉아있는 적절한 해결책이라는 인상을주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솔로 광고처럼 보입니다. 그것을 삭제하기 위해 내 주위를 기다리고 있지만, 대부분의 워드 프레스에 의해 극도로 과용되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독서를 유지해야했습니다.

중복 콘텐츠 기사의 다음 사례는 더욱 두드러집니다. 아마도 자신의 홈 페이지일 것입니다. 게시물의 발췌가 아니라 전체 텍스트가 포함되어 있으면 게시 페이지가 중복됩니다. 모든 사람이 다음 / 이전 항목 페이지에 적용되므로 / page / 2, / 3, / 4 등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몇 달 전에 나는 그것을 입력하는 것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 물론 실행 – 블로깅이 의미하는 바를 전혀 모르지만 모든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다음으로 큰 것을 가져 오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이것은 모두 초보자였습니다. 위치에 대한 지침을 따르고 voilaI는 몇 분 안에 첫 번째 블로그 배열을 가졌습니다. 예쁘지도 않았고 내가하는 것처럼 보이는 단서도 없었습니다. 인터페이스는 새롭고 탭은 수수께끼 였고 전체 기능은 우리를위한 추측 게임이었습니다. 말했다, 나는 앞으로 위조하고, 기사를 썼다. 그리고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보기 위해 다른 탭과 선택을 시험해 보았다.

기본 CSS 파일은 wp-content_themes_default 데이터베이스에 있습니다 아래 CSS 텍스트는 developmentcss에 대한 코드 변경 내용을 보여줍니다 기본 CSS 파일을 변경하기 전에 항상 원본 복제본을 만들고 저장합니다 CSS 파일을 열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 편집기로 삭제할 텍스트는 사각형 벽 마운트 내에 표시됩니다 새 텍스트 또는 수정된 텍스트는 항상 대괄호없이 표시됩니다베이스 낚시 테마를 위해 우리는 시도해 볼 것입니다 및 대상 요인 키워드; 배스 낚시 기술, 배스 낚시 홈페이지, 배스 낚시 보고서, 배스 낚시 팁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좋아하는 테마를 설치 하 고 약간의 이익을 얻기 위해 웹 로그에 Google 애드 센스를 포함 하는 HTML 코드를 추가 하는 것과 같은 각 워드 프레스를 구성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이 소비 하는 시간은 가치가 있다.

지금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도메인을 구입하고 있습니다 많은 호스팅 회사는 호스팅 패키지의 일부로 도메인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도메인 이름을 전문으로하는 비즈니스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떤 단계에서 블로그를 이동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실제 도메인 이름 등록 기관은 호스팅과 분리되어 있어야합니다

WordPress는 검색 엔진 최적화 (SEO) 기능으로 프로그래밍됩니다 내가 말하는 것은 웹 로그 기사를 사이트 https://partner-safe.net 기사를 가리키는 URL로 변환하는 기능이 될 것입니다

WordPress 및 Blogger 사용자 모두에서 검색 엔진에서 색인을 빠르게 획득하고 순위를 매기는 많은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콘텐츠 자료가 좋으면 거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험하고 지루하며 시간이 많이 걸리는 작업이 될 수 있는 플러그인을 검색하십시오. 여기에 팁이 있습니다. 블로그에서 읽은 블로그가 WordPress 웹 사이트에서 흥미로운 기능을 얻은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이 특정의 가장 좋은 예는 여기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Google에서 여기를 클릭하면 # 1 위치에서 볼 수 있습니다. 물론 Adobe는 여기를 클릭하기 위해 사이트를 최적화하지 않지만 얼마나 많은 웹 사이트가 앵커 텍스트를 사용합니까? 자동차 Adobe 리더 소프트웨어에 연결하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아마 수백만!

WordPress는 플러그인을 설치할 수있는 기회로 제공됩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비즈니스 소유자가 인스턴스 사진,지도, 응용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웹 사이트 및 블로그에 무수히 많은 것들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Quizilla를 사용하면 모두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프로그래머 환경 설정에서 WordPress의 저렴한 도구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