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자동차 산업은 결국 매우 기술적인 분야가 되었다.

자동차 산업은 결국 매우 기술적인 분야가 되었다. 모든 사람들이 정비사를 이해했을 때, 예를 들어, 나는 매일 듣곤 했다. 예를 들어, 나의 형제는 정비사, 나의 아버지는 자동차와 트럭을 다룬다. 멍청한 정비사의 시대는 끝났다. 서비스 기술자는 이제 당신의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서비스해야 한다.

그런 이유로 나는 어떤 자동차 수리 시설이 이용해야 하는 많은 자질들을 살펴볼 것이다.

당신이 자동차 서비스 센터로 걸어 들어갈 때, 당신은 그것의 직원들로부터 초대받은 것을 느끼는가? 위치가 질서 정연하고 깔끔한가요? 그들은 고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자동차리스 객을 위해 대기중인 자동차 자동 수리 장소를 사용합니까? 이것들은 작은 세부사항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그들은 당신에게 그것의 고객들이 쇼핑하는 고객 관리 수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할 것이다.

기억하십시오 : 모든 와이어를 동시에 꺼내지 말고 하나씩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상적인 터미널에서 와이어를 고정하는 동안 어리둥절 해져서 더 많은 자동 복구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십대 운전자를위한 가정용 자동차를 준비해야합니다. 젊은 운전자가 순항 할 자동차를 실제로 결정한 후 자동차가 표준 보안 기능으로 최신 상태인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가 있어야하며 일반적으로 우수한 상태를 유지해야합니다.

훌륭한 자동차 수리 차고인 클린 스토어는 시원하고 깔끔해야 한다.

어떻게 하면 제대로 된 볼트가 엉망진창인 것을 발견할 수 있을까? 한 명이 엔진에 빠졌나요? 더러운 가게에서 더 많은 문제들이 일어날 수 있고, 게다가 기계적인 이미지는 그의 작업 습관을 묘사해야 한다.

왜 기름 원숭이가 더 큰가? 그는 당신의 차와 트럭과 지갑을 손상시킬 것이다.

목록이 좁혀 지 자마자 어느 시점에 상점에 들르십시오. 이것은 건물이 어떻게 보이는지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모든 것이 그 자체로 떨어지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조직적이고 깔끔한 지역을 원합니다. 마찬가지로 정중 한 직원이 인사하기를 원합니다.

, 많은 차량 모델에서 작동하는 핸드북보다 오일 유지 문제와 같은 일반적인 수리 작업이 있는 경우 브레이크를 변경하는 것과 같은보다 구체적인 문제가 발생하면 자동차 연도 및 모델에 대한보다 구체적인 핸드북이 필요합니다

또한 책 유형에있을 때 단순히 매뉴얼을 잃어 버리는 문제가 있습니다. 하나의 수리 작업을 계속하지 않는 한,이 책은 사용 사이에 여러 달 동안 앉아있을 수 있습니다.이 시간 동안 셔플에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 필요할 때, 당신은 당신이 20 달러를 지불 한 수리 매뉴얼을 잃어버린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의 지역에는 수많은 형태의 자동차 수리가 있습니다. 내가 설명하는 자동차 서비스 센터의 첫 번째 종류는 전국 체인 상점입니다. 국가 체인에 대한 장점은 자신의 정비사가 ASE 자격을 갖추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Goodyear, Tuffy 및 기타 모든 국가 체인점은 일반적으로 우수한 보증을 제공합니다. 부품 및 / 또는 노동에 대해한 달에서 9 자동차리스 0 일이 소요됩니다. 단점은 전국 체인이 개인 소유의 자동차 수리 작업 상점이 청구하는 것보다 많은 경우 비용이 많이 든다는 것입니다

어떤 상점이 근처에 있는지 찾기 시작하기에 좋은 위치는 온라인 Google이며 다른 검색 엔진은 귀하의 지역을 기반으로 결과를 표시합니다. 때로는 표시되는 결과에도 평가가 연결됩니다.이 리뷰를 읽으면 이전 고객이 실제로 상점에서 어떤 유형의 경험을 했는지에 대한 개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종종 새 차고 대신 사용 부품을 사용하여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차고는 중고 부품을 구입할 수있는 폐차장과 계약 또는 파트너십을 맺을 것입니다이 옵션이 있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모든 차고에는 없지만 예산이 부족한 경우 특정 자동차에 대한 중고 부품을 발견 할 수있는 능력이 없을 수도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폐차장에 있는 재고에 한정되어 있다

자동차 가게를 찾을 수있는 가장 신뢰할 수있는 방법 중 입소문을 통해 친구와 이웃에게 그들이 어디로 가는지 묻는 것은 시작하기에 좋은 장소입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가 자동차와 트럭에서 같은 것을 이해하거나 광범위한 작업을 한 사람을 이해한다면 먼저 문의하십시오. 자연스럽게 상점과 정비공을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다른 중요한 요소가 있습니다. 밖으로 나가서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신체 훈련 학교에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매일 프로그램에 절대적으로 몰입함으로써, 당신은 진정으로 작업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확립하고, 당신에게 이상적인지 알 수 있습니다.

페인트가없는 덴트 수리 페인트가없는 덴트 수리는 실제로 10 년 이상 지속되어 왔으며 중고차를 수리하고 중고차 수입을 늘리기 위해 현지 자동차 딜러에서 처음 시작되었습니다 (l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