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victorypennants  

바그다드 시내에 살아요? 조금요? 그럼 현대 폭탄 텐트의 복사본을 뒤지지 마

바그다드 시내에 살아요? 조금요? 그런 다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위치추적 음 현대 폭탄 텐트의 사본을 통해 엄지 손가락을 멈추십시오. 자신의 필요를 알고 있는 것은 사실입니다. 범죄가 없는 곳은 없지만 합리적인 예방 조치는 일반적으로 납이 늘어선 벽 공간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몇 가지 합리적인 잠금 장치, 견고한 문 및 잘 유지된 집은 가치가 있는 것보다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것입니다. 과장되고 과장된 주장 쇼핑 똑똑하고, 당신의 필요를 알고, 당신의 심장이 당신의 마음을 지배한다.

미닫이 유리문을 소지하고 있다면, 불법적인 접근에 대해 잘 보호되고 있는가? 여기에는 문 위나 아래에 여분의 자물쇠가 포함되며, 슬라이딩 도어가 열리지 않도록 도와주는 도어 잼이 포함된다.

이제, 당신은 확고한 결정을해야합니다 적절한 하드 드라이브 저장 공간에 높은 점수 당신은 비디오 중요한 정보의 시간을 저장하기 위해 저장 용량을 많이 구입해야합니다

이전에 가정 보안 필수 요소였던 마지막 구성 요소는 모니터링입니다. 단지 소음을 발생시키는 경보를 경험하는 것은별로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경보 모니터링을 검사할 수 있는 시스템은한 달에 30 달러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으며 이러한 훈련된 전문가는 제어 장비에서 어떤 종류의 신호를 받는지에 따라 적절한 당국에 알릴 것입니다

위의 숫자를 보는 것은 무섭게 보일 수 있습니다. 휴스턴에 1 백만 가구와 3 백만 명의 거주자가 있는 것으로 간주되면 고려해보십시오. 강도질을 하기 위해 73 가구 당 1 명; 40 명의 남성과 여성 중 1 명은 재산에 대해 범죄를 저질렀습니다. 482 명의 남성과 여성 중 1 명은 1 년에 폭력적으로 도둑질을 당한다.

경보 시스템이 트리거 될 때이 시스템은 신호가 중앙 휴지기에 배포되기 전에 실제로 간단하게 말하기 지연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신호가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신호가 전송되면 나열된 수량에 연락하여 경보를 확인합니다. 잘못된 경보 및 불필요한 경찰 파견을 유지하기위한 보조

동작 감지기는 가정 보안 필수 요소의 마지막 섹션이 될 것입니다 인기있는 여행 지역에서 찾는 것보다 하나의 감지기 만 설치해야합니다.다양한 다른 단어, 침입자가있는 경우 그는 집에서 방을 놓칠 수 있지만 아마도 가장 중요한 복도를 실행해야합니다.그리고 작은 복도에서 동작 감지기를 찾으십시오.도둑이 문을 통과하지 않고 집에 침입 한 것은 실제로 복도를 걷는 것보다 보호되지 않습니다. 동작 탐지기를 트립하여 도둑을 떠나게 하다

차고 또는 진입로에 자동차를 남겨 두는 것은 추가적으로 억지력이됩니다. 만약 당신이 여행을 떠나고 집에 차를 두지 않는다면, 당신은 먼 거리에있는 것처럼 차도에 차를 주차 할 수있는 후속 문 이웃과 함께 준비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최근 통계에 따르면, 강도는 매 15 초마다 국가에서 발생합니다. 강도의 비용은 당신에게서 취해진 것이지만, 당신의 사적인 환경을 얻는 느낌조차도 다른 사람을 위반했습니다. 관련 비용은 당국, 보험 회사 및 도난당한 것을 정확히 확인하고 새로운 소지품을 얻을 수 있는 기간입니다. 내 집은 쌀로 부서졌고 강도가 더 이상 생산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된 후 몇 달 동안 무언가를 얻기 위해 걸어 나갔습니다. 원래 보고서를 제출했지만 몇 달 동안 누락된 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보다 진보된 강도 주택 보안 시스템에는 창문 보안 시스템 센서가 있습니다. 침입자가 언제 알고 싶어하는지 확인할 위치추적 수 있는 동작 감지기를 사용하여 우리 모두가 가정 보안 필수 요소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한 치료 가정 보안 시스템은 설계되지 않았지만 물리적으로 강도 또는 침입자가 귀하의 거주지에 입장하는 것을 방지하려는 의도가 있습니다. 유일한 목적은 주목을받을 날카로운 경보를 방출하는 것입니다. 드물게 침입자를 두려워하게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불행히도, 그것은 전형적인 시나리오가 아닙니다.

구매는 창문에 나무 다월을 만들고 유리문을 미닫이로 만든다. 보안과 관련하여 추가된 차량 침입자는 어떻게든 당신의 창문 자물쇠를 깨뜨릴 수 있다.

그는 창문을 드러내지 않고 나무 조각으로 창문을 열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이 기억해야 할 한 가지 점은 그것이 24/7 Burglars를 작동시켜야 한다는 사실일 것이다. 추가적인 나쁜 요소들은 당신의 시스템이 완벽한 경호원이 되어야 한다고 주장할 때 당신의 집에 들어갈 수 있다.

그것은 잠을 자거나 당신과 사귀어서는 안 된다.

만약 당신이 집에 많이 있을 수 있다면, 당신은 아마도 당신이 알람 시스템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약을 더 많이 복용하는 것은 강도가 증가할 가능성이 있다.

사람은 결코 집에 있지 않다, 도둑들은 당신의 재산이 쉬운 목표라고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타르일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