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즐겁고 창의적이 되십시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재미 있고 창의적이 되십시오. 우리 모두는 웃고, 미소 짓고, 행복해야 합니다. 그래서 개인이 단순히 주변에 있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인지 확인하십시오. 마치 파티에 있는 것처럼 생각하십시오. 어떻게 개인과 연락할 수 있습니까?

이 키워드는 귀하의 비즈니스 외에도 귀하와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정확한 동시에 정보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광고, 서약, 할인 마케팅, 무료 제공 등을 볼 때 고려해 보십시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들은 당신이 행동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도록 고무합니까? 일반적으로 말해서, 우리는 실제로 그것을 오른쪽보다 먼저 들었는가?

모든 소셜 웹 사이트를 서로 연결하면 소셜 미디어 도달 범위를 늘릴 수 있습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비즈니스 사이트와 일치하도록해야 합니다. 회사 브랜드 이름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사이트를 사이트에 연결하면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1 – 당신은 단순히 아이들을위한 소셜 네트워크가 가치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One millio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http://channelcan.com n plus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고, Facebook에서 전 세계적으로 8 억 명 (백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명의 비즈니스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우리에게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요구하는지 알려주는 훌륭한 행동입니다.당신에게 자신을 제공하지 마십시오.당신에게 우리를 팔아라!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 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Slideshare를 사용하면 프레젠테이션을 수백만 명과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pdf 및 문서를 공유 할 수도 있습니다.이 Slideshare의 가능성은 무한합니다.

그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해서 제목에 관한 모든 이상적인 방법 그것은 당신이 게시물을 떠나는 곳 상관 없습니다, 당신은 제목의 가장 좋은 유형에 집중해야합니다 매혹적이고 훌륭한 자료를 가지고있을 때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가 가장 가능성이 반환하고 마찬가지로 당신의 자료를 공유합니다 동향은 어떻게 시작됩니까? 왜 그들은 여러 해 동안 계속되는 것일까? 우리는 우리의 나이에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것을 사용하는 것을 보았고, 우리는 계속하기를 원할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 들여지고 군중의 일부가되기를 원합니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도 발생합니다. 친구들이 캐러밴을 구입하고 전국을 여행하는 경우, 충분한 경우, 궁극적으로 포기하고 가입하십시오.

우선,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는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트위터, 페이스 북, 마이 스페이스, 그들은 모두 다르고 자신의 순환과 움직임의 감각을 가지고 당신은 소셜 미디어 교육의 이해와 자신을 갖추고 싶어 그래서 여기 몇 가지 포인터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기 시작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그것을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진정으로 당신을 발견하기 위해 당신의 목표 시장을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온라인 군중을 그렇게 흥미롭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일상적으로 연락을 유지할 수있는 진실과 관련이 있습니다

Facebook 페이지 생성 – Facebook 페이지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많은 Facebook은 검색 엔진이 페이지 http://channelcan.com 가 아닌 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을 멈추게하는 암호 벽을 뒤지고 있습니다. 스팸 및 전자 메일 열기 속도와 끊임없이 싸우는 전자 메일과 달리 Facebook 페이지에 대한 업데이트는 즉시 팬 페이지에서 바로 업그레이드됩니다. 기억하고 소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고 팬이 성장하는 것을보십시오!

소셜 네트워킹을 서비스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아이디어는 정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ns 마케팅 당신이해야 할 첫 번째 일은 관심있는 방문자에게 질문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이러한 간단한 관심의 도움으로 가능한 소비자를 참여시킬 수 있습니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해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틈새 시장에 시장을 만드는 것은 충분히 기본적인 소리, 그러나 당신은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 폭발로 이것을하지 않는 수를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발언과 포인터를 버리고 시장에서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 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무시하고 심지어 더 나쁜, 그들은 그들의 청중과 잘 공감할 수있는 산업 관련 뉴스를 활용하기 위해 일하는 것을 멈 춥니 다. 그들은 올바른 사람들에게 최고의 언어를 말하지 않았다.

당신이 개발 한 조직화 된 기술을 가지고 있다면, 대학 연수생을 고용하여 훨씬 적은 비용으로 게시물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문가로서 하루에 약 8 ~ 20 명의 새로운 추종자를 생성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