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이제 그녀나 그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치는 것이 좋다.

이제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치는 것이 좋습니다. 십대 자동차가 글로브 박스에서 대기중인 타이어 압력 게이지를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 현지 자동차 매장에서 여러 게이지를 구입하십시오. 압력을 확인하고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압력을 얻을 수있는 최적의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일반적으로이 정보는 특정 문만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새 부품이 아닌 중고 부품을 사용하여 비용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일부 차고는 중고 부품을 구입할 수있는 폐차장과 계약 또는 파트너십을 맺습니다.이 옵션이 있는지 여부를 묻습니다. 모든 차고에는 없으며 예산이 부족합니다. 예를 들어 차고가이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특정 차량에 대한 중고 부품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폐차장의 재고에 한정되어 있다

오일 교환이나 간단한 다른 것을 위해 차량을 식료품 점에 가져 가라. 거기에있는 동안 기술자가 지식이 풍부하고 일을 잘 수행하는지 판단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이 당신에게 상당한 합의를했는지 또는 작업이 끝날 때까지 당신이 알지 못했던 숨겨진 혐의가있는 경 https://ko.wikipedia.org/wiki/자동차리스 우 이것은 당신이 주요 작업을하기 전에 상점을 좋아하는지 알아낼 수있는 기회를 줄 것입니다.

모든 소유자 설명서에는 유지 보수 계획이 있습니다.이 문서에는 타이어를 회전할 때, 오일을 교체할 때, 튠업을 수행해야할 때, 타이밍 걸쇠를 새로 변경할 때 목록이 표시됩니다. 점화 장치에 솔루션을 넣을 때 세단, SUV 또는 트럭이 필요한 곳에 필요한 경우 이러한 유지 보수 항목을 제공하십시오. 자동차리스 유지 보수 일정을 미리 계획하지 않으면 다음 주에 문제에 대해 훨씬 더 큰 자동차 수리 비용을 지불하게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가 필요할 때, 특히 비상시에 필요할 때마다 완벽하게 작동 할 것으로 기대하지만, 항상 약간의 추가 기능을 원합니다. 다행히도 통계에 따르면 브레이크 고장 사고는 매우 드 ⁇ 니다. 그러나 브레이크 고장은 잘못된 설치 또는 잘못된 서비스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아무에게도 브레이크를 수리하지 않아야합니다.

이 사업에서 특별한 것이 제공되는 해의 특정 시대가 있습니까? 광고를 쫓는 것보다 믿을 수 있는 자동차 수리점에서 특별 판매를 기다리는 것이 낫다. 값싼 자동차 수리 서비스는 실제로 예측하지 못한 비용을 부정확하게 집행하는 데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들 수 있다.

첫째, 십대 라이더를위한 가족 용 자동차를 준비해야합니다. 학생들이 항상 순항하고있는 자동차를 결정한 후, 자동차가 표준 안전 기능을 갖춘 날짜인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에는 작동하는 에어백, 안전 벨트 및 일반적으로 미세한 모양이 있어야합니다. 재앙 점퍼 케이블, 타이어 아이언 및 잭, 플레어 및 드라이버, 플라이어, 플라이어 등 매우 편리하게 사용할 수있는 가방을 조립하십시오. 렌치, 그리고 좋은 무거운 손전등에도 몇 개의 예비 배터리를 투자한다.

이제 당신은 그녀 또는 그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 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십대 자동차가 글로브 박스에서 기다리는 타이어 압력 게이지를 실제로 사용하지 않는 경우, 여러 게이지와 현지 자동차 매장을 구입하십시오. 압력을 확인하고 제조업체가 권장하는 압력을 얻을 수있는 적절한 방법을 설명하십시오. 일반적으로이 정보는 실제 문을 찾습니다.

자동차 내부 조명뿐만 아니라 헤드 라이트 및 턴 증상을 검사하십시오. 작동하는 로우 빔과 하이 빔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페달을 펌핑하는 동안 누군가가 자동차의 코너를 보도록 하십시오. 브레이크는 정말 중요하므로 빛이 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여 병든 전차를 수리하는 것이 현명한 곳입니다. 임대 중이고 보증 기간이 연장되어 있다면 딜러에게 가져 가십시오. 오일이 변경된 동일한 위치, 일상적인 유지 보수 및 때때로 타이어 자동차 수리 스핀

종이 서비스 설명서를 사용하는 가정 정비사의 측면에있는 하나의 지속적인 가시는 자동차 소스입니다. 얻을 수없는 설명서가있는 페이지에 얼룩이 묻습니다.이 기회에 많은 책이 망가졌습니다.이 기름칠을 위해 일부를 제거하는 기술이 있지만,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다이어그램을 부분적으로 모호하게하는 페이지에는 항상 거대한 얼룩이있을 수 있습니다. 제거 장소를 찾는 데에도 시간이 소요됩니다. 당신이 제공 할 수있는 수리 작업이있을 때

끽끽 거리는 소리 : 브레이크가 훌륭한 모양이지만 소음이 많이 나는 경우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몇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정비사는 윤활유를 뿌리거나 모래를 뿌리거나 조정하여 소음을 많이 내십시오. 끽끽 거리는 브레이크는 결국 먼지, 먼지, 추운 날씨 또는 습도에 대한 반응이됩니다.

때때로 당신은 새로운 버전보다는 중고 부품을 사용함으로써 돈을 절약할 수 있다.

어떤 차고들은 콘트를 가질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