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당신이 할 수 있는 수표의 많은 자원 자료가 있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많은 수표 자료가 있다.

앞유리 와이퍼에 나타나서 그것들을 바꿔라. 이 사람들은 닳아 보이거나 앞유리를 껴안고 있지 않다. 당신은 분명히 그 격렬한 여름 뇌우 속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

어떤 무역 학교와 숙련공 졸업장이 프레임되어 있는지보고 Sneak에게 서비스 베이의 모습을 보여주십시오. 장비가 양호한 상태와 작동 상태로 보입니까? 그들은 활동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까?

이제 십대들에게 타이어 압력의 미묘함을 가르치기에 완벽한시기입니다. 십대들의 자동차가 https://ko.wikipedia.org/wiki/방문운전연수 이미 글로브 박스에서 대기중인 타이어 압력 게이지를 구입하지 않았다면, 현지 자동차 매장에서 여러 게이지를 구입하십시오. 압력을 확인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을 설명하고 제조업체가 성공하기위한 압력을 권장하는 곳을 지적하십시오. 일반적으로 문 안에서이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왜 수리 사기가 대륙 내에서 퍼지고 있습니까? 예를 들어, 바로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 4위에 올렸다.

마지막으로, 확실히 할 수 있다면 청구서를 지불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에게 사기로부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최대한의 유연성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잘못되면, 당신은 금융 대출 카드 회사에 전화를 걸어 요금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있다.

많은 카드들은 또한 약간의 사기 보호를 제공하기 때문에, 당신은 또 다른 방어선을 가질 수 있다.

당신의 브레이크 시스템은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고려, 그래서 그들은 좋은 작업 순서가 될 가능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구매 당신의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 당신은 당신과 당신의 가족이 거리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알고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진실은 당신이 운전하는 경우, 브레이크는 자동차를 완전한 정지 자동차 자동 수리로 가져옵니다 하나는 결함이있는 브레이크로 운전, 당신은 어려운 문제 또는 상황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부품 수리를위한 첫 번째 팁은 실제로 자동차 제조업체의 지침에 따라 진행됩니다. 서비스 중일 때 모든 유형의 혼동을 피하기 위해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모든 제조업체는 자동차 스파크 플러그 교체 시간을 지정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자동차 부품을 교체하는 데 주저하지 마십시오. 상점이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지 알기 위해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많은 방법이 있습니다. 가게는 당신의 차, 평균 장소, 또는 가게에 갈 수있는 좋은 장소로 정말 뛰어납니다. 그것은 시작할 수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그것이 가능하지 않다면 (예를 들어 마을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 상점 웹 사이트를 찾아보십시오. 거기에 고객의 추천을 제공하고 거기에 관해 당신과 공감하는 것이 있는지 결정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동차의 후드와 건강을 들어 올리지 않고 손을 더럽히거나 부품을 교체하거나 청소하는 것을 꺼려합니다. 대신 현지 정비사에 대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러니는 약간의 자동차 지식과 몇 가지 도구가 기술자와 연결된 도움말과 관련된 호스, 플러그 및 간단한 구성 요소를 교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페인트가없는 찌그러진 기술자는 프라이 바, 거울 및 특수 조명과 같은 도구로 크게 훈련되어 구부러진 금속을 부드럽게 이전의 종류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어려울 수도 있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는 20-30 분 안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문 가장자리에 움푹 들어간 곳이나 힘든 주름이 없다면 결과는 움푹 들어간 곳이나 딩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매우 제거되었습니다.

자동차 자동차 수리 손실 리더 : 일부 회사는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 오일 교환과 관련하여 특정 서비스에 대해 소량의 비용을 청구합니다. 손실 리더라고 불리는 사람들은 실제로 거래에서 돈을 잃어 버리기 때문에 고객이 이길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의 극단적인 능력에 의해 결국 승리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고려하기 때문에 승리할 것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서면으로 모든 것을 얻으십시오 작업에 대한 견적,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의 세부 사항을 제안하십시오.이 모든 것은 방문운전연수 정비사가 항목 별 견적을 제공하지 않으면 너무 게으르거나 사기를 위해 문을 열어 두는 것입니다.

패드 또는 포기하는 부품을 발견하도록 요청하십시오. 그것을 직면하십시오; 보는 것은 당신이 아이템을 교체하는 것이 진정으로 분해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한 마모된 부품이 어떻게 보이는지 이해해야 합니다.

상점의 전문 지식을 확인하지만 실제 자체에 관한 자격 증명으로 멈추지 마십시오. 또한 일종의 교육 및 인증을 위해 정비사가 ASE 인증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서비스 우수 연구소는 정비사에게 매우 중요한 자격입니다.

당신이 개별적으로 할 수 있는 많은 수표들이 있다.

앞유리 와이퍼에서 디자인을 하고 그것들이 닳거나 앞유리를 껴안지 않을 때 그것들을 바꾼다. 당신은 분명히 그 비올렌에서 잘 작동하는 와이퍼가 필요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