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자동차 정비사는 당신의 서비스나 수리를 할 수 있어야 한다.

자동차 정비사는 귀하의 자동차를 수리하거나 수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자동차 또는 트럭을 효과적으로 서비스하는 데 필요한 기술과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시험하기 전에 어떤 교육을 받았는지 또는 교육을 받았는지 확인하십시오.

개인이 어떤 일을하기 전에, 노동 가격과 부품 및 소모품에 대한 가격을 물어보십시오. 묻지 않는 것은 당신이 정말로 충격을받을 권리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청구서를 덧붙일 것입니다. 부품 및 노동에 대한 보증을 발견하도록 보장합니다 (실제 노동을 잊지 마십시오. 퍼즐)

장래의 장기 정비사 또는 자동차 수리 센터를 미리 점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오일 교환, 변속기 오일 교환 및 기본적인 일반 예방 정비 작업과 같은 일반적인 유지 보수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김포공항주차예약 를 위해 자동차를 가져 오는 것입니다. 기계공이 당신을 존중하고 일반적인 분위기가 좋을 때, 그것은 훌륭한 시작입니다. 또한 상점의 청결도와 같은 것을 찾고, 벽에 인증 및 상패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것이 합법적 인 것처럼 보이면, 아마도 이것은 큰 수리를 해야 하는 곳입니다.

또한 가게에서 볼 수 있는 것들이 있을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전화를 받았을 때 당신의 전화를 처리하는 데 친절하고 예의바른가, 아니면 그들이 정말로 당신을 누군가에게 너무 바쁘게 만드는가? 물론, 다른 것들은 정직하고 신뢰할 수있는 목적입니다. 서비스를 찾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를 방문하는 것입니다. 가게가 파일에 불만 사항과 관련하여 특이한 점이 있다면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의 회원 인 경우, 더 나은 비즈니스 뷰로 정책을 따라야하기 때문에 주로 더 나은 상태에 있습니다.

중요한 자동차 수리 및 대행사를 얻으려는 사람에게 여기 몇 가지 간단한 팁이 있습니다. 친구에게 도움이되는 힌트가 있는지 물어보십시오. 두 사람 모두 공통적 인 문제를 겪은 사람이 있는지 확인한 다음 사용 된 정비사를 확인하십시오.

자동차 자동수리 어떻게 석영은 8k대륙에 퍼져있는 수리 사기라고 불리게 되었을까? 예를 들어, 바로 지난 주 호주는 자동차 수리 사기를 상위 10개 소비자 불만 목록에 4위에 올렸다.

예를 들어, 일본에서 태어난 차량을 가지고 있다면, 일본 차량을 수리하는 전문 수리점을 고려해 보십시오. 이것은 큰 차이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손실 리더 : 일부 회사는 충성도가 높은 고객을 확보하는 방법으로 오일 교환과 같은 특정 서비스에 대해 아주 적 김포공항주차예약 은 금액을 청구합니다. 손실 리더라고 불렀습니다. 실제로 패키지에서 돈을 잃습니다. 고객, 당신은 크게 이길 것입니다. 당신이 그들의 극단적인 능력으로 이기게 되면, 당신은 이길 것입니다. 종이 서비스 매뉴얼인 가정 정비사에 속한 측면 내부의 하나의 지속적인 가시는 자동차 기름입니다. 많은 책이 망가졌습니다. 그리스의 양을 제거하는 기술이 있지만, 수리 절차 단계 또는 다이어그램을 부분적으로 모호하게하는 페이지에 거대한 얼룩을 사용하여 끊임없이 떠났습니다. 사냥은 또한 당신의 시간을 소비합니다.

오키나와에서는 일부 자동차 부품이 Bill이 웃는 것을 찾기가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한 가지 방법은 실제로 고객이 원하는 부품을 찾기 위해 지역에 관한 지역 정크 야드로 이동하는 것을 도울 수 있었습니다. Bill은 일본어를 구사하고 지역 자동차 컨설턴트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Bill은 자동차 수리를 위해 자동차 작업을 계획할 수 있습니다.

수년 동안 새로운 조언이 없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자동차 수리 사기가 연간 약 400 억 달러에 달하는 이유에 대해 양탄자 아래에서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자동차 수리 사기를 피할 수 있는 해결책이 없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대부분은 ASE 인증서를 가질 수 있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우수성) 전 세계에 표시되지 않으면 프로그램이 언제 있는지 묻습니다. 자동차 수리 문제와 관련하여 제공되는 선별 검사입니다. 또한 몇 년의 경험과 얼마나 많은 시간을 보냈는지 묻습니다.

기억하십시오 : 모든 와이어를 동시에 꺼내지 말고, 차례로 당깁니다. 그렇지 않으면 올바른 터미널에서 와이어를 고정하는 동안 혼란 스러울 수 있으므로 더 많은 자동 복구가 손실됩니다.

할 수 있다면, 주요 작업이 필요하게되기 전에 상점에서 일반적인 유지 보수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작은 작업을 먼저 수행함으로써 기술, 비용 및 전문성에 대한 좋은 느낌을 얻을 수 있습니다. 주요 작업에 대한 두 번째 의견을 얻을 수없는 이유는 전혀 없습니다. 진단에서 발견 된 것을 알려주기 위해 실제 작업을하기 전에 정비사에게 전화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으로 가면 동일한 서비스에 대한 두 번째 의견과 부엌이 크게 다릅니다. 이유를 묻기를 주저하다

변속기 수리비가 비쌀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늘진 자동차 정비소를 찾는다면 그들은 po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