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victorypennants  

P

PS 구매는 소매 가치를 원하고, 모든 연령대의 남성들에 대해 토론하지만, 만약 당신의 편의를 얻을 수 있는 누군가가 중요하다면, 당신의 부하들이 지금 우리에게 편지를 쓰는 것이었는가? 튼튼하고 근육질의 소매업이라면, 미국인에게 전화하지 마라.

나는 텍사스 주 오스틴에 살고 있으며 오스틴의 상위 3 개 카운티 중 약 1,200 채의 주택이 압류 될 것입니다. 지금은 꽤 좋은시기입니다. 오스틴은 미국 최고의 주택 시장 중 하나입니다!일반적으로 4 주마다 어려움에 처한 주택이 3 배나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경쟁이 치열하다면 왜 전형적인 주택이 상업 은행에가는 것입니까? 다른 투자자들, 주택 시장, 그리고 경제는 더 많은 사람들이 다시 일어서서 이런 종류의 대국에 고통받는 부동산을 찾고, 사고, 팔 필요가 있다.

그러나 나가서 당신의 첫번째 재산을 취득하기 전에 당신은 행동의 제일 계획이 있어야 한다 가장 중대하고 가득 차있다 당신이 연관되어야하는 첫번째 것은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이다

GRM 또는 Gross Rent Multiplier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동탄 SK레이크원 는 부동산 가격에 대한 연간 급여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연간 총 임대료가 $ 12,000이고 부동산 비용이 $ 120,000인 경우 실제 GRM은 10입니다. 일반적으로 10은 좋은 계산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법원에있는 500 명의 이름과 연락을 취해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약 400-500 건의 전화를 걸었고 (네트워크를 설정), 마침내 나는 단지 판매에 관심이있는 메모 홀더를 발견했다. 나는 제안을했고, 그는 아니라고 말했고, 나는 집에 가서 2 주 동안 침대로 떠났다.

일단 당신이 시장 투자 분야에 집을 떠날 준비가되면, 재산을 검색하는 것은 성공의 다음 단계입 동탄 SK레이크원 니다 구매 과정에서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평판 좋은 에이전트 또는 임대 할 수있는 좋은 부동산을 찾을 수있는 에이전트를 찾으십시오 임대를 중심으로하는 중개인은 종종 매우 도움이됩니다 특히 누구나 자본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훌륭한 위치를 가진 부동산을 찾고 좋은 사람들과 거래를 협상하기 위해 체크 아웃

금융 레버리지와 빠른 현금으로 시작된 부동산 가치, 그리고 현실(더하기 금융 위기)은 이번 휴가철에 투자하거나 나중에 투자자들에게 그러한 기회를 제공하는 Cat Tower 부동산 가격을 폭락시켰다. 주거 및 상업 부문 모두 2010년이 시작되면서 재기를 일으키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부동산 가치는 좋은 시작을 얻는 것과 당신을 재정적으로 매장할 수 있는 큰 실수를 피하는 것을 포함한다.

이 책에서 배운 것을 배우고 적용하면 성공하지 못할 이유가 없습니다. 단순히 개인 자원을 훌륭하게 관리하거나 개인적으로 상당한 양의 단기 부채를 수행합니까? 일반적으로 대답이 아니고 예, 그 순서대로, 당신이 어려움을 해결할 때까지 진짜 부동산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부동산은 비유동적입니다. 일단 구입하면, 개인 새 부동산은 당신이 예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의 재산에 대한 계획되지 않은 비용에 대한 잠재적 노출이 예상보다 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많은 단기 부채뿐만 아니라 비용을 예상하여 재정을 정리할 수 없다는 것은 당신의 재산 투자를 경제적 악몽으로 바꿀 수 있다.

운동 루틴, 식사는 단지 당신이 돈이 필요하다고 말했지만, 당신은 돈의 묶음을 사용하여 끝납니다 현실은, 부동산 세계에서, 당신이 진정으로 좋은 부동산 거래를 찾기 위해 기간과 노력을 취했다고 가정하면, 특별한 것이 따라 올 것입니다 기억, 첫 번째 신화에서, 다른 사람들을 찾기 위해 일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금융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엄청난 초점이 될 수있는 곳입니다

마케터로서의 역할을 받아들이는 것이 때때로 평범한 거래의 틀을 벗어나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개인적으로 개인적으로 가능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는 부동산 투자 정보에서 어떻게 가르쳐 졌는지 정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당신이 주위를 둘러 볼뿐만 아니라 당신을 데려 간다면, 당신은 그것의 부동산 재산과 관련하여 당신이 얼마나 많은 것을 이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놀랄 것입니다 – 부품은 그것을 수행하는 장소의 부족이 되지 않습니다!유익한 훈련 투자를 위해 사용할 장소를 찾다

부동산은 장기적인 비 유동성 자산이자 가치 화합물로 관찰되어야 합니다.이 기간은 일반적으로 5-10이며 조미료라고도합니다. 부동산 현금이 흐르면 소유자는 좋은 시장에서 최대 이익을 위해 올바른 시간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근의 금융 파멸과 암울한 지구 경제를 위협하는 지침이 바뀌었기 때문에 금융 레버리지는 이제 금융에서 더러운 단어입니다. 그러나 전형적인 투자자가 과거를 무시하고 거래 주식 대 부동산 투자를 비교하는 것을 잊어 버리는 기회가 여전히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