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 - 개인금융 victorypennants  

그래서 또한 당신의 재정을 바로잡기 위해 해야 할 일은 그들이 무엇인지 선택하는 것이다.

따라서 재정을 바로 잡기 위해해야 할 일은 무엇이 필요한지를 선택하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청라 골든클래스 는 것입니다. 결국 돈을 필요로하는 것과 돈을 낭비하는 것을 잘 알게됩니다. 첫 번째 부분에는 절대적으로 필수적인 항목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음식, 식료품, 건강, 교육, 교통비, 모기지 등이 있습니다. 일상 생활의 개인적인 필요가있을 때이 비용을 제거 할 수없는 비용입니다. 반짝이는 것들이 당신에게 비용을 청구하는 부분은 당신이 헌신하는 요소에 관한 것이지만 그것은 괜찮은 패션을 위해서만 절대적으로 중요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외식, 여행, 가족 쇼핑과 같은 것들입니다. 좋은 지출은 그렇게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렇게해야 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라이프 스타일에서 훌륭한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개인 예산은 또한 새로운 재정 목표를 확인하고 설정하는 데 도움이되며 이러한 이유로 계획을 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동차 또는 주택을 구입하고자하는 경우 단기 재정 목표로 설정하고이에 따라 적절한 계획을 제안합니다 지출 예산에서

그 넉살과 땡땡이를 보아라. 작은 구매는 당신의 용돈에 큰 차이를 만들지 않기 때문에 관심을 잃고 쓰기 쉽다. 그 작은 비용은 빠르게 합쳐질 뿐만 아니라 극단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당신이 커피, 스낵, 충동구매와 같은 것에 얼마나 많은 돈을 쓰는지 살펴보라.

만약 어떤 사람이 어떤 채무자에게 연락했다면, 당신의 빚은 아마도 적은 금액에 구입되었을 것이다. 그래서, 비록 당신이 원래 빚진 물건으로 작은 조각만 지불하더라도, 그들은 여전히 이익을 얻을 것이다. 당신에게 유리하게 이것을 사용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비용으로 당신의 빚을 없애라.
청라 골든클래스
솔직히 말해서, 개인 금융 서적은 실제로 십이 개월의 기간입니다. 하나를 치지 않고는 돌맹이를 굴릴 수 없습니다. 다음 책보다 더 좋은 책이 많이 있습니까? 1997 년 이래로 나는 매년 10-15 권의 개인 금융 서적을 읽었습니다. 나중에 100 권이 넘는 책이 있습니다. 인생에서 진정한 차이를 만든 사람은 10 명입니다. 필러 주사에 10 달러를 투자하면 젤에 많은 돈을 쓸 수 있습니다.

높은 수수료가 부과되는 투자 기회를 피하십시오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중개인은 서비스 사용료를 부과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귀하의 총 수익은 이러한 수수료 및 벌금으로 인해 크게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서비스에 대해 엄청난 수수료를 부과하거나 많은 계정 관리 비용을 부과하는 중개인을 피하십시오

계획은 근본적으로 당신의 안전한 재정적 인 미래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당신은 완벽하게 당신의 열망에 도달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당신은 자신의 소득과 지출의 차트를 만들어야 할뿐만 아니라 당신의 필요에 맞게 교차해야합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은 효율적으로 당신의 자금 조달을 준비합니다) 이미 읽은 경험의 매우 재연 일 수 있습니까? 많은 금융 서적, 특히 실제 동일한 저자의 서적이 발견되며, 다른 청중을 위해 재 포장된 동일한 자료를 재 포장하는 서적

그것은 당신이 재정적 인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예산에 대한 명확한 이해 여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이 돈을 추가로 얻은 곳을 알게 될 것입니다, 당신은 정확히 당신이 지출하고있는 것입니다 이것은 지출의 우선 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우리는 이미 쇼핑에 대해 언급했는데, 나는 주로 식료품 구입에 적용되는 또 다른 쇼핑 팁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라. 만약 당신이 과일 주스를 많이 마시고 항상 반값에 판매되는 것을 본다면, 두 개에 비해 네 개를 사거나 당신의 작은 12팩 대신 24팩의 물을 사라. 쉬워 보이지만 많은 사람들이 매일 제품을 대량 구매하지는 않는다.

그들은 사람들이 자신의 개인 재무 관리, 신용 카드 지출, 또는 개인 금융 예산의 통제를 잃게하는 인생에서 예기치 않은 문제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기 때문에 주로 파산 때문에 파산에 주목하고 개인 재무 관리 습관을 면밀히 조사 할 것입니다 그들이보고 싶은 점은 더운 날씨가 짧은 세트뿐만 아니라 나쁜 재무 습관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파산 이후 부채를 처리 한 경험을보고 싶어합니다 부채가 없다면 인상적이지 않습니다 그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개인 금융과 현재까지 유지되지 않는다면, 지구상에서 금융에 관심이 있을 때, 모든 사람들이 주류 차입 옵션 대신 보증인 대출에 필요할 수 있다.

이것들은 나쁜 신용 보고서와 함께 대출이다. 보증인 대출은 도움이 되는 반면, 가장 좋은 선택은 당신의 재정을 순서대로 얻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들을 의존하도록 만든다.

자신의 신용에 무언가가 부정확하다고 확신하는 경우 즉시 재무 국에 편지를 쓰십시오. 편지를 쓰면 국이 귀하의 신청서를 검토하도록 강요합니다. 귀하의 보고서에 부정적인 항목을 넣은 기관은 일주일 중 30일 이내에 응답해야 합니다. 항목이 정말로 부정확하다면 편지를 쓰는 것이 가장 쉬운 전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