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암 victorypennants  

암세포는 전형적인 세포보다 빠르게 성장한다

암세포는 전형적인 세포보다 빠르게 성장하며, 따라서 화학요법 치료는 빠르게 성장하는 세포에 영향을 미치며, 슬프게도, 신체의 특정 세포도 빠르게 성장할 것이다. 이것들은 모발, 피부 세포, 면역 체계 그리고 위장 시스템의 세포, 목과 입 화학요법 치료도 다양한 암의 단계에 대해 주어지고 신체의 암의 진보에 달려 있다.

이 모든 것을 제공하면,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이 암에 걸릴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고 안전하게 말할 수 있다.

주된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병원동행서비스 관심사는 그 반대가 사실인지 여부다. 건강한 식단 계획이 회피를 도울 수 있을까? 현실은 음식과 암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성이 없다는 것이다. 이것은 위의 예를 볼 때, 동물성 지방이 풍부한 식단을 가진 모든 남자들이 전립선암을 일으키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암시한다.

나는 진단 전, 도중, 그리고 진단 후 위의 모든 것을 유지했다. 그것은 가장 편안한 일은 아니었지만 나는 내 삶을 보존하기 위해서는 그것이 필수적이라는 것을 이해했다.

[X-E-R-R-O-R-X]

그렇다면 왜 연구와 자금의 큰 차이가 있을까? 음, 그것의 순환적인 효과 많은 사람들은 자해 질병으로 여겨지는 것에 자금을 대고 싶어 병원동행서비스 하지 않는다. 불행하게도 20-3만 명의 비흡연자들이 자해하는 사람들과 함께 고통을 겪어야 한다.

게다가, 많은 과학자들과 의사들은 자금 조달이 필요한 곳에서 일하는 것을 선호한다.

그래서 이 암에 대한 전망은 바뀌어야 하고 의사들은 그들이 이 질병과 싸우는 것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할 필요가 있다.

암에 걸렸다는 말을 듣는 것은 지구를 산산조각 내는 것입니다!암은 아마도 우리가 그것에 대해 거의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가장 무서운 질병일 것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사형선고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이라면, 당신은 즉시 멈춰야 한다.

당신은 알코올 소비가 암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했는가? 우리 대다수는 알코올 섭취에 대해 외과의사들이 일반적으로 주의를 기울이는 곳이 어디인가? 술을 마시면 암을 유발할 수 있다

폐암은 유방암 생존율 77%와 대장 생존율 50%에 비해 생존율이 가장 낮은 15%로, 이 비율은 특정 암에 바치는 현금의 양을 동반한다.

유방암 사망당 18,658달러, 전립선암 사망당 13,666달러, 대장암 사망당 5,292달러. 폐암 사망당 1,675달러와 비교조차 되지 않는다.Hot Peppers는 항상 위암 치료 방법을 물어볼 때, 섭취에 더하여 맛있는 음식들 이 뜨거운 음식들은 토마토와 함께 살사로 만들 때 지구상에서 가장 건강하고 유리한 드레싱 외에도 치명적인 암 퇴치 식품이 될 수 있는 암세포를 막을 수 있는 극히 드물게 볼 수 있는 화합물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면 왜 연구 연구와 자금 조달의 큰 차이점이 있을까? 음, 순환적인 영향의 일종. 대다수의 사람들은 자기 피해를 입은 질병으로 여겨지는 것에 자금을 대고 싶어하지 않는다. 슬프게도 20-3만 명의 비흡연자들이 자해하는 사람들과 함께 고통을 겪어야 한다.

게다가, 많은 과학자들과 의료 전문가들이 자금 조달이 필요한 곳에서 일하기를 선택하기 때문에, 이 암에 대한 전망은 바뀌어야 하고 의료 전문가들은 그들이 이 질병과 싸우는 수많은 사람들을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고려할 필요가 있다.

휴식을 많이 취하라. 매일 최소 8-10시간의 수면이 필요하다. 휴식을 취하는 동안,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 치유 절차를 할 수 있다.

우리는 첫 번째 항암치료에 팔을 벌려 초대받았다. 세 번 생존자가 우리를 환영하고, 긴 연설과 좋은 가방을 주었고, 그녀는 내 공간을 침범하고 있었고, 나는 이것을 개인적인 일로 간직하고 싶었고, 3년 후에도 나는 여전히 내 구역에 남아 있었다. 나는 그녀가 설교한 한 가지를 말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그녀의 지지와 자매결연에 감사한다.

나는 여전히 모든 진정한 축복과 기도를 가지고 있다.

그 좋은 가방에

위암은 일반적으로 위 내에서 발생하는 부위에 따라 분류된다. 그들이 설립할 수 있는 모든 다른 위치는 전적으로 다른 조직이다. 그것은 전형적으로 그들이 위 안감에서 가장 자주 발견되는 암 위암이다. 이러한 유형은 모든 위암 사례의 80% 이상을 나타낸다. 다른 비율은 보통 림프계(림프종)의 암이나 다른 조직(림프종)을 연결하는 조직의 암이다. 육종)

어떤 사람들은 암을 치료할 때 지식이 부족해서 일을 그만두거나 암에 걸리지 않도록 밀어붙일 수 있다.

암에 걸리지 않도록 모든 사람이 암에 대해 잘 알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고,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정직하게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주변 사람들이 치료 요법에 도움이 될 수 있다.

11 부끄러움 테리픽 동료는 악성 유방을 위해 본 트립 파티를 열고 싶어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