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암 victorypennants  

59

59명의 젊은 어른들이 친구들과 함께 지역 카지노에 갔는데, 그들은 실제로 나에게 카드로 카드로 보내줄 것이다. 농담하는가? 아니, 그들은 그렇지 않았어!바이커 베이비는 젊어야 하고, 그들은 내 작은 면허증에서 내 실제 나이를 보고 놀라지 않았는가? 사랑하라!

베간은 동물성 식품을 먹지 않는다. 이렇게 함으로써 동물성 단백질을 피하고 동물성 단백질을 기반으로 한 단백질을 먹을 때, 산성체에서 암은 기회가 생기고 번성하는데, 알칼리성체암처럼 암이 자라지 않는 것처럼 암은 그 결과 더 알칼리성으로 인해 시스템에서 번성할 수 없다.

암의 1가지 위험 요소, 특히 미국은 흡연이다. 만약 당신이 현재 담배를 피우고 있다면, 당신의 의사는 처방전을 제공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을 수 있다.

또한, 과도한 양의 알코올을 섭취하는 것은 모두 간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간은 신체의 많은 유해 물질을 제거하는 필터로서 의존한다.

제대로 기능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병원같이가줄사람 하지 못하든 간에, 실제로 암 발병에 대해 증가한다.

누군가가 언젠가 이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과 암 치료제를 병행하는 것은 가스 빗물 탱크에 물을 넣는 것과 같다고 말한 적이 병원같이가줄사람 있다.

이 비유의 이면에 있는 개념은 가스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갈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물은 휘발유 내의 효과를 최소화할 것이다. 같은 것은 유방암과 영양 물질에 해당한다.

당신이 몸에 넣은 약은 당신의 암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나쁜 음식을 당신의 배에 넣고 단지 보는 것을 볼 수 있다.

물을 내려라. 그리고 아무도 옥탄 91 가솔린을 탱크에 넣는 것과 같은 것을 더 잘 먹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더 잘 타오르고 당신이 필요로 하는 에너지를 제공할 것이다.

누군가는 언젠가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과 암 치료제를 결합한 것은 가스 여름에 물을 넣는 것과 같다고 말했다. 이 비유의 이면에 있는 개념은 가스가 한 곳에서 다른 곳으로 갈 수 있는 수단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그러나, 물은 당신의 가솔린의 효과를 낮출 것이다. 당신의 몸에 넣는 약은 당신이 암과 싸울 수 있게 해줄 것이다. 그러나, 사람은 당신의 시스템에 나쁜 음식을 가져다 줄 것이다. 약의 효과에 대해 물을 줄 것이고 아무도 더 잘 먹는 것이 결국 옥탄 91 가솔린을 탱크에 넣는 것과 같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더 적합하게 타오르고 또한 당신이 싸울 필요가 있는 사용법을 줄 것이다.

폐암은 유방암 생존율 77%와 장 생존율 50%에 비교할 수 있는 최악의 식품 생존율을 가지고 있다.

이 비율은 유방암 암에 각각 헌납된 돈의 시작과 일치한다.

유방암 사망당 18,658달러, 전립선암 사망당 13,666달러, 대장암 재해당 5,292달러. 이 수치는 심지어 1,675달러와 비교할 수 없다. 폐암 사망당

백혈병 – 그것은 어린이와 젊은이들에게 가장 널리 퍼진 암 중 하나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은 백혈병이 많은 수의 비정상적인 백혈구가 전이되어 골수를 채우고 혈류로 들어갈 때 발생한다.

비정상적인 혈액 세포 손상은 혈액의 문제이기 때문에 감염으로부터 인체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빈혈, 골통, 감염을 유발한다.

폐암은 77과 비교할 수 있는 생존율이 15%이다. 유방암 생존율과 50% 생존율은 유방암 사망당 18,658달러, 전립선암 사망당 13,666달러, 대장암 건강 문제당 5,292달러에 해당하는 금액과 일치한다.

이 수치는 폐사 암 1인당 1,675달러에 필적할 수 없다.

61 내 삶을 보존하기 위해 내가 한 선택은 내 작은 몸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화학요법과 내가 수년 동안 필요로 할 현재의 암 약은 내 심장을 손상시킬 수 있었고, 백혈병과 자궁암으로 이어질 수 있었고, 혈액 응고 증가는 그들 스스로 매우 무서웠지만, 당신을 부츠 안에서 떨어뜨릴 수 있다.

후회하지 않는다. 만약 이것이 나의 현재 가능성을 높일 수 있는 선택을 했다면. 미래에서 일어날 수 있는 가능성, 우리는 단지 그것들을 개별적으로 사용할 것이다.

아스파탐과 함께 탄산음료를 마시면 특별히 멈춰야 한다.

사실 청량음료는 주스와 물 기술을 마시는 것은 항상 설탕과 화학 성분일 것이다.

하지만 암 치료는 그리 간단하지 않다. 암 치료는 훨씬 덜 신비롭다. 아마도 당신은 결정이 빠르고 진지하게 되어야 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당신은 지원 시스템이 필요할 것이다.

항발진제 – 방금 들은 다른 아이에게, 당신은 그것을 심각하게 어색하게 발견한다.

그것은 표피에 흡수되었을 때 겨드랑이에 있는 항발진제에서 발견되는 화학물질이 림프혈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많은 인터넷 루머를 발견한다.

이것은 독소가 브레아에서 길러지게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