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victorypennants  

사람이 노트북을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요구와 디자인이다

사람이 노트북을 선택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요구와 디자인이다. 노트북을 사용할 때 무엇을 사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훨씬 더 좋은 작업 https://ko.wikipedia.org/wiki/http://lavarwave.co.kr 은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을 사용하는 것, 지연된 훌륭한 사양의 노트북 컴퓨터가 필요하다.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이 필요하다면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장치를 갖춘 노트북을 가져야 하며, 대부분의 기능 차이는 예산의 큰 차이를 공동으로 제공할 수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더 많은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이륙하고, 바꾸고, 모든 것이 뒤쳐지고, 모든 것이 잊혀진다. 일단 컴퓨터가 시작되면, 많은 것들이 기억에 저장되고 대부분의 것들은 컴퓨터 자원에서 그 소량을 더 가져간다.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바꾸면, 오래된 프로그램을 제거하지 말아야 할 때, 이전의 사람들은 여전히 자원을 사용할 것이다.

내가 새로운 데스크톱 컴퓨터를 만들 때 나는 가끔 너의 이웃 전자제품 슈퍼스토어에서 다양한 부품을 산다. 그 장소들은 괴짜들의 천국이거나, 아니면 정말 짜증나는 거래 차단기들이 아니었다면 그럴지도 모른다. 첫째, 내가 그것들을 집으로 가지고 온 후에 보드의 절반은 작동하지 않는다. 그리고 둘째, 나는 우편환급이나 I의 두어 번 너무 많이 불에 탄 후에야 좋은 거래인 기능 장애를 완전히 산다.

노트북을 선호하는 법을 배운 사람들을 위해, 그들은 노트북이 어디를 가든지 올바른 무선 http://lavarwave.co.kr 설정이 되지 않는 것을 좋아하고, 추가적인 전원 프린터 공급 없이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일한다.

많은 노트북 배터리는 데스크톱으로 4시간 이상 지속될 수 있다.

만약 전원이 꺼지면, PC를 잃게 된다.

4 – HP Pavilion Series : 많은 과소 평가된 데스크탑 라인인 HP Pavilion 시리즈는 이중 코어 프로세서를 특징으로하며, 여러 작업을 미풍으로 만듭니다. 비즈니스에서 가장 날카로운 그래픽 및 사운드 카드뿐만 아니라 쉬운 메모리 확장을 제공합니다.

레노버 B320은 대부분의 데스크톱 컴퓨터와 달리 TV 튜너 옆에 WiFi가 내장되어 있으며, 얼마나 큰 현실인가? B320의 다른 기능으로는 Lenovo IdeaTouch(현대 기술 최적화 멀티미디어 앱), 4GB DDR3 메모리, 500GB 7200 RPM 하드 드라이브(적절한 공간과 속도를 현명하게 제공한다)와 마지막으로 Lenovo Camera Fun Zone(자기 화면을 확실히 보기 위해 제스처 등을 제공함)이 있다.

모니터: 많은 것은 컴퓨터에서 매우 강력한 부분이다. 모니터는 당신이 이미지와 무엇을 발견할 수 있게 해준다. 당신은 평균 크기의 모니터, 넓은 화면의 모니터, 그리고 평평한 화면의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은 또한 훨씬 더 선명한 사진을 전달하는 HD 모니터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의 모니터는 당신이 당신의 데스크탑 전자제품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에 대한 당신의 요구조건에 따라 달라진다. 당신은 더 큰 화면으로 당신은 많은 것을 보고 싶다는 그들의 욕구를 깨달을 수 있다.

텔레비전의 다른 영화들 보통 노트북의 주요 이점은 가볍고 이동성이 있다.

만약 당신의 일이 당신이 여행을 많이 해야 한다면 당신은 분명히 노트북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의 데스크톱은 매우 강력할 수도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기차를 탈 때 집에 앉아 있는 어떤 종류의 용도도 되지 않기 위해서가 아니다.

그것의 1가지 장점은 편리함이다. 만약 당신이 놀고 있다면 그것은 쉽게 전화기를 완벽하게 운반할 수 있다.

또한 당신의 소파, 부엌 벤치, 식당 등에서 훌륭한 기본 크런치를 가지고 있다.

개인이 노트북을 선택하기로 결정한 중요한 것은 컴퓨터의 요구와 소망이다. 노트북을 어떻게 활용할 것인가? 예를 들어, 당신의 작품이 엑셀과 워드와 인터넷의 사용만을 포함한다면, 당신은 고사양 태블릿 컴퓨터가 아니다. 만약 당신이 고급 멀티미디어 기능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고해상도, 고급 그래픽 카드, 메모리 저장 장치를 가진 노트북이 필요하다. 그리고 다소 더 많은 기능의 차이는 예산에 큰 차이를 만들 것이다.

데스크톱용 접근 가능한 모니터의 화면 해상도는 대부분의 휴대용 장치보다 높고 좋다. 고해상도 화면은 다량의 전력을 고수할 수 있다.

고해상도 화면은 쉽게 배수할 수 있기 때문에 이상적인 개인 휴대용 컴퓨터가 고해상도 화면을 가지고 있지 않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때때로 크고 부피가 큰 아이템으로 보일 수도 있지만, 보통 노트북이나 노트북에 비해 훨씬 더 싸다. 노트북은 여전히 많은 핸드다운 노트북을 실행할 것이다. 데스크톱은 또한 대부분의 노트북보다 훨씬 싸다. 요우는 500달러에 비해 많은 데스크톱을 발견할 것이다. 반면에 노트북은 보통 이것보다 더 비쌀 수 있다.

노트북이 여전히 일부 데스크탑 컴퓨터의 모든 이점에 도전하지는 않지만, 모바일 작업자에 관해서는 노트북이 데스크탑을 대체할 수 있는지 여부는 당신이 달성한 노동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매장 중: 현지 미디어 또는 컴퓨터 매장으로 이동하십시오. c부터 지방 감소를 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