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컴퓨터 victorypennants  

노트북은 다양한 크기와 무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은 무거운 17개의 게임 노트북에서 슬림한 미니 넷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와 무게로 사용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부피가 큰 타입은 키보드 레이아웃이 더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lavarwave.co.kr 좋은 슬림한 노트북을 이길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정기적으로 이동하기 위해 노트북을 사용하거나 직장과 학교에서 사용할 계획이라면 성능보다 휴대성을 선택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

만약 더 큰 데스크톱에서 어떤 일이 일어난다면, 대부분의 수리가 쉽게 올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랩톱은 수리하기 쉽지 않거나 심지어 수익성도 있다.

만약 당신이 투자를 찾고 있다면, 데스크톱 컴퓨터는 그만큼 많은 돈과 돈을 받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약간의 컴퓨터 배경 지식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분명히 그 문제를 정말로 스스로 해결할 수 있을 것이다!

USB 마우스와 키보드를 사용하는 경우, 때때로 직사각형 끝을 가진 경우, CPU로 이 백의 더 적은 부분에 해당 UBS 슬롯을 설치하십시오. 그러나 원형인 경우 CPU의 상단 영역에 해당 원형 색상을 부착하십시오.

노트북 컴퓨터는 크기가 작기 때문에 데스크톱보다 훨씬 빨리 과열되는 경향이 있다.

노트북과 비교했을 때처럼 데스크톱에서 통풍이 많이 되고 콘텐츠 기사는 더 따 http://lavarwave.co.kr 뜻한 기후가 필요하기 때문에 데스크톱이 노트북보다 상당히 적게 따뜻해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데스크탑이나 노트북을 대학용으로 구입할지 선택할 때, 어떤 컴퓨터와 가장 잘 관련된 생각을 하게 하려면, 두 종류의 컴퓨터와 관련된 다양한 이점과 손해를 간략하게 설명해야 한다.

당신이 스스로에게 묻고 싶은 첫 번째 질문은, 내가 항상 내 새 컴퓨터로 무엇을 하고 있을까? 전문의들은 당신이 가게에서 모험을 하기 전에 스스로에게 물어봐야 할 중요한 질문을 격려하고 있다.

검색: 우선, 사람들이 최고의 데스크톱으로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 인터넷을 검색하여 사람들이 가장 좋은 데스크톱으로 생각하는 것을 볼 수 있다.

당신은 10개의 높은 목록을 찾을 수 있고 몇 가지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음료와 소수의 컴퓨터를 통해 보여주는 것을 본다면, 당신은 그것이 멋진 것이 틀림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또한, 아마존과 그들의 프로그램에서 볼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컴퓨터를 소유한 사람들에 기반한 스타 등급 오퍼를 볼 것이다. 높은 등급을 받을수록, 당신은 인기가 있을 것이다!데스크톱 컴퓨터: 데스크탑 컴퓨터 내부의 청소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외부 패널을 벗거나 일반적으로 어렵지 않으며 각 특정 브랜드 이름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찾는 것이다. 어떤 케이스 커버는 뒷면에 나사를 몇 개 제거한 후 미끄러져 벗겨지고, 어떤 전문가는 필요할 때 뒷 케이블을 분리하고 나서 측면을 제거한다.

내부를 위한 액세스를 받은 후, 당신은 약간의 즐거움을 가질 수 있다.

스스로에게 묻고 싶은 첫 번째 질문은, 내가 항상 새 컴퓨터로 무엇을 하고 있을까? 이것은 당신이 가게에 뛰어들기 전에 고려해야 할 실질적인 질문이다.

홈시어터 PC나 HTPC에 관한 것은 실제로 개인용 컴퓨터를 위한 장치 융합과 비디오 레코더를 찾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을 TV나 다른 텔레비전 크기의 컴퓨터 모니터에 연결할 수 있다.

이것은 보통 디지털 사진,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또는 심지어 TV 수신기를 위해 할 수 있다.

그들은 미디어 센터라고 불린다. HTPC의 표적은 많은 물건들을 하나의 상자에 결합시켜 구매 시 미리 구성되는 잡동사니를 제거하여 만족시킬 수 있다.

당신의 필요

가격은 몇 년 전까지만 해도 적당히 떨어졌다. 불과 몇 년 전에 램 한 공연만 있는 데스크톱은 1,000달러를 훨씬 넘을 수 있었다. 지금 당신은 약 700달러 이하로 떨어졌고, 램은 평균 2-4GB, 하드 디스크는 250GB로 시작되었다.

얼굴 부위에 큰 미소를 짓는 것은 훨씬 덜하다. 당신이 원하고 필요한 것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또한, 당신은 사업에 대한 HP 컴퓨팅을 얻었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데스크톱 컴퓨터는 훨씬 더 강력한 애플리케이션에 더 적합하다. 비디오 편집을 계획한다면 많은 전력과 메모리가 필요한 데스크톱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그러나 노트북의 가격을 낮추고, 점점 더 특징을 드러내는 소비자들은 더 편리한 노트북으로 끌고 가는 편리함에 따라 데스크톱을 사용하는 것의 매우 쉽고 단점을 다루기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