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 5 –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 사용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5 –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단서가 없습니다. 인터넷에 더 많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있습니다. 모든 효과를 간단히 시작하고 가장 인기있는 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inkedIn (전문가), Facebook (전 세계), Twitter (당신의 브랜드 하이라이트) 소셜 마케팅 몬스터를 출시하기 전에 소셜 마케팅 몬스터는 2011년에 미디어 도구를 개인적으로 GM (General Motors)이 Facebook 광고에 1000만 달러를 투자하는 법을 배 https://search.daum.net/search?w=tot&q=http://sns-pro.net 웁니다. 최근 공개했습니다. 페이스북 프로젝트가 단일 자동차 판매와 연결될 수 있다면 개념이 없다.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격분하면서 노키아는 연결 기능을 포함한 기억상실증을 경험한 것으로 보였지만, 3G는 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모든 위치나 국가가 Wi-Fi 보호를 제공하지 않고 우리는 상록 GPRS/EDGE에 맡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여섯째, 금전적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그리고 돈)을 투자하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고,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고, 이것이 너무 시간이 많이 걸린다는 것을 여전히 발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로 일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까지 가질 수 있다.

또한 당신이 sns 마케팅을 크게 그리고 동시에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한 달에 2,000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발언이 남아 있다면 그들에게 대답하라. 이것은 불리한 논평에도 사실일 것이다. 그들은 개인들이 자신의 아이디어가 들리고 있다는 것을 알 때 당신의 조직에 더 큰 신뢰를 갖는 경향이 있다.

소비자들이 무시당하는 것을 막기 위해 신속한 방법으로 반응하도록 하라.

프로필이 설정되는 즉시 고객, 친구 및 가정 구성원이 당신의 조직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할 수 있도록 환영하기 시작할 수 있다.

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여 개인이 초대할 수 있도록 연락처를 검색하십시오.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첫 달 안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친구와 같은 업데이트와 게시물을 가지고 이야기한다면, 그리고 더 이상 그렇게 느끼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후, 소셜 네트워크가 초래한 극단적인 수정에 대해 평가를 내리십시오. 긍정적인 영향이 있다면, 절대적으로 재정 투자 가치가 있지만, 여전히 불리한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해야 할 이유가 있다.

이에 대한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평가하는 것은 이 노력의 지속 여부가 선택 요인이다. 왜냐하면 그 영향을 조사하는 것은 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간단하지 않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 어려운 일이다.

블로그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기능 포함 – 사이트에 소셜 네트워크 작업을 포함시키기 위해 API 및 위젯 지원을 사용하는 수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 등이 포함됩니다. 웹 사이트에 이러한 위젯을 추가하여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팔로워에 포함되도록합니다. 블로그에 소셜 미디어 성능 포함 – 수많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가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운영 추가를 위한 API 및 위젯 지원 사이트: Facebook Like Buttons, Twitter 피드 위젯 및 Digg Bookmarks 피드로 구성됨 사용자 상호 작용이 팬군에 추가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에 위젯 추가

매주 최소 한두 번씩 게시하면 흥미를 유발할 수 있다.

조직에 효과적이 되도록 도와줄 수 있는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포인터들이 많이 있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회사 페이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서비스 이름을 갖기 위해 SNS 마케팅을 시도해야 한다.

네트워킹 사이트에 있는 팬들에게 서비스나 제품을 판매하기 위해 트위터를 사용할 때, 홈 엔터테인먼트 외에도 정보가 가득 찬 업데이트로 가능한 한 자주 트윗에 보내십시오.

여러분의 게시물을 더 적절하게 만들어라 – 개인들이 처음 소셜 웹사이트를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그들은 오늘 아이들과 함께 쇼핑을 가는 것과 같은 것들을 출판하고 있었다. 행운을 바란다!소셜 사이트는 성장하고 변화했다. 당신은 더 적절한 세부사항을 게시하기 시작해야 한다.

당신의 팬들과 독자들에 대해 그것을 만들어라. 당신의 해결책, 동기부여, 그리고 도움이 되고 유용할 수 있는 흥미로운 현실에 대해.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단지 아이들을 위한 것이고 100만 명 http://sns-pro.net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다고 믿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의 수백만 개의 비즈니스 사용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이 모두 틀릴 수 있다고 믿습니까?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리는 좋은 단계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새로운 게시물을 정기적으로 개발하라. 독자들은 당신이 언제 포가 될지 안다면 새로운 콘텐츠를 보기 위해 계속 돌아올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