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마리오 찰머스가 그 점을 다룰 것으로 예상된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실제로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에 따르면 여전히 매우 흔하다. 그는 약 25분간의 행동에서 71점과 34어시스트의 균형을 잡았다.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사용자 의견 때, 이 숫자들은 실제로 그의 초보 프로젝트에서 떨어졌다.

사람들은 여러 가지 요인에 대해 스포츠 내기 시스템을 구 사용자 의견 입하지만, 많은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의 승리 선택을 할 시간이나 능력이 없기 때문에 어떤 시스템은 상당히 복잡하고 여전히 효과적으로 활용되기 위해 상당한 양의 스포츠 통찰력과 우아함이 필요하다.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과 같은 다른 것들은 당신이 당신의 내기를 선택하기 위해 따라야 할 많은 지침을 주기 보다는 당신을 위해 선택을 돌본다. 그것은 당신에게 제공할 것이다. 97%의 시간을 벌어서 은행을 만들 수 있는 낮은 위협 베팅 그 수익으로, 당신은 큰 이익을 내고 마찬가지로 더 많은 스포츠를 하기 위해 더 큰 위협 베팅을 할 수 있다.

케빈 듀란트는 지난 여름 세계선수권대회에서 NBA에서 뛰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이 리스트를 거의 만들지 않았다. 그는 이 리스트에 오르지 않고 그 그룹을 타이틀로 끌어올렸을 뿐만 아니라, 그가 냉담하게 시작되었을지도 모르는 그런 방식으로 그것을 했다. 그는 일단 시작하면, 그는 그의 동료들을 등에 업고 모든 사람들을 방해하지 않게 하는 노년의 MJ와 같았다. 하지만 이제 헤스는 매직 존슨이 “지금”을 위해 활용하면서 승리하는 시간 내내 그것을 해낼 수 있다고 실제로 밝혔다. 만약 그렇다면 듀란트가 NBA 시즌 내내 정확히 같은 일을 하는지 보자. 만약 그렇다면, 지옥은 이 리스트에서 정말 짧은 시간 안에 훨씬 더 높아질 것이다.

전반적으로, 이 게임은 둔하다. 2007년부터 2008년까지의 nba 시즌을 위한 업그레이드된 명단이 있지만, 이 게임과 관련된 수많은 결점을 정복하기에는 불충분하다. 나는 실제로 비디오 게임의 이 끔찍한 이유를 가지고 있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게임을 더 재미있게 즐겼다. 이 게임은 예외적으로 초보적인 nba 농구 게임 경험을 가지고 있고 NBA 2K8을 믿을 수 없게 만든 몰입이 부족하기 때문에 아마레 슈투데미어는 커버 프로 운동선수다. 이 비디오 게임이 NBA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가 할 수 있는 것만큼 놀라운 경기라고 믿도록 속지 마라. 그나 비디오 게임 디자이너들이 이 비디오 게임을 즐겁게 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비디오 게임 그는 NBA 저지에 놓은 가장 두려운 덩치 큰 남자다. 푸어 프리 토스 슈팅과 아웃사이더 슈팅 레인지는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몇 가지다.

마이클 조던은 아마도 그가 이럴지 아닐지 여부를 논쟁하기 위해 여기 온 것이 아닌 역대 농구 선수로서 걱정하고 있을 것이다. 그러나 한 가지 자질은 부인할 수 없다: 마이클스 킬러 임펄스 MJ는 당신을 이길 뿐만 아니라 당신의 목을 베었을 것이다. 그는 완전히 새로운 수준으로 경쟁력을 가져갔다. 그는 지기를 거부했다.

켄터키 주, PF/C – 이 해 초안에서 포스트 게이머들 중, 쿠신스는 즉시 기여할 준비가 가장 되어 있다.

그는 NBA의 몸, 뛰어난 포스트 발놀림, 부드러운 손, 그리고 바구니 주위의 환상적인 터치를 가지고 있다.

초기 마인드셋과 성숙에 대한 우려는 NBA 잠재 고객들이 가득한 켄터키 그룹에서 가장 지속적인 무기로 등장했기 때문에, 만약 쿠신스가 그의 일에 대한 우려를 해소할 수 있다면, 그것은 과거의 일처럼 보일 것이다. 윤리와 수비 그는 오랫동안 NBA에서 우세한 포스트 게이머가 될 수 있었다.

4) 라존 론도- 론도는 다음 가장 가까운 게이머인 스티브 내쉬보다 비디오 게임당 3개 더 많은 14명의 어시스트로 리그를 이끌고 있다.

그는 팀 동료들을 참여시키는 것을 즐기고 있으며, 림 주변을 완주하는 것을 환상적으로 하고 있다.

헤스는 훌륭한 리바운드 선수로서, 그가 코트를 밟을 때마다 그를 수비 엔드에서 파괴적인 짐승으로 만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슛은 사실상 터무니없는 디펜더스다. 다이빙 샷이 없어도 그는 여전히 지난 시즌 셀틱스 챔피언십에서 MVP였다. 막을 수 없는 포스트 업 비디오 게임은 NBA 저지를 입은 가장 두려운 거대한 남자다. 푸어 프리드로 슈팅은 완전히 자유투 슈팅이고 외부 슈팅 레인지는 그의 몇 가지 약점 중 하나이다.

모든 게이머, 코치, 심판, GM, 구단주는 본질적으로 계약의 해에 있다.

만약 당신이 스포츠에 대해 아는 것이 있다면, 당신은 팬들이 계약의 해로부터 가장 많은 이익을 얻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플레이어는 더 열심히 노력하고, 더 집중하고, 그들의 비디오 게임을 새로운 높이로 올리려고 노력한다.

아니, 이것은 nba에 관련된 모든 사람들이 2010-2011 시즌 이후 새로운 계약을 찾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그것은 재정적인 계약의 해가 아니라, 단지 록아웃의 위험이 다가오는 이론적인 해일 뿐이다. 이것이 이 게이머, 코치 등이 그들의 재능을 보여주는 마지막일 수도 있다.

우리는 모두 봉쇄가 일어난다면 잃는다. 그러나 다가오는 하나의 위협은 우리 모두를 중간에 승자로 만든다. 그리고 이 단락에 아무 것도 말이 되지 않는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