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그들의 경기 스타일 때문에, 몇몇 농구팀들은 더 나은 상대에게 매달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의 경기 스타일 때문에, 몇몇 농구팀들은 더 나은 상대와 어울리는 경향이 있다.

그들은 그룹을 잃고 있을 수도 있지만, 양쪽 끝의 규율은 그들을 비디오 게임에서 유지시킨다. 그들은 그들의 포인트프레드 트렌드를 살펴봄으로써 식별할 수 있다.

수비는 훌륭한 힌트를 제공한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발휘했지만 지난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26)}#tw-smenu .tw-spkr-on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평균 71점, 약 25분 동안 34개의 도움만 받았던 그는 여전히 매우 평범하다. 이 숫자들은 그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기록했을 때 그의 초보 프로젝트에서 실제로 떨어졌다.

처음에는 4명의 후보를 늘려야 하는 다양한 덩커들이 불충분하다. 이 숫자는 최소 6명, 어쩌면 8명까지 필요하다.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더 많은 관심을 끌고 선수들 내에서 훨씬 더 많은 창의성을 불러일으킬 것이다. 나는 nba가 시간이 지남에 따라 광채를 잃는 것으로 만들고 싶지 않다는 것을 이해한다.

이것은 나의 다음 제안으로 쉽게 해결할 수 있다.

또한 특정 게이머 대신 클럽을 기념하기 위해 고안된 NBA 유니폼도 있다.

만약 당신이 좋아하는 NBA 팀에 대한 당신의 충성심을 밝히고 싶다면, 그러한 유니폼은 당신의 그룹이 경기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최고다. 그것은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 히트, 워리어 히트, 레이커스, 레이커스,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시카고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 다른 모든 것 중에서 셀틱과 셀틱은 당신이 행복하게 전시할 수 있는 멋지고 스타일리쉬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코비 브라이언트 그는 사실 MJ나 매직 헤스의 정의가 더 살인적인 본능을 가지고 있을지도 모른다. 오늘날 비디오 게임에 나오는 어느 누구도 고베 헤스의 경선에 근접하지 못 .26)}#tw-smenu .tw-spkr-on 하고 고베스 검투사 정신과의 3점 대결 전에 버드와 같은 진정한 두 번째 헤스는 없다. 특히 킬러 본능에 관한 한 다른 모든 사람들은 실제로 2위를 걸고 있다.

적어도 상금 발표를 기대했을 텐데, 설상가상으로 이 비디오 게임에는 자유 회사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는 것이 잘못 생각되었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농구를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NBA에서 농구를 언제 적신 적이 있는가? 비디오 게임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습니다. 농구를 공격에서 보호자로부터 멀리 떨어 뜨리기 위해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게이머는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방어에서 샷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이 6 축 컨트롤러를 구현하는 것을 보는 것이 흥미로웠고, 6 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었습니다.

월튼이 어떤 재능을 가졌는지 진정으로 평가하기 위해서는 1970년대로 돌아가야 할 것이다. 그는 UCLA에서 끝난 후 프로 스포츠에서 성공한 최초의 히피였다. 월튼은 그의 거친 붉은 머리를 포니테일로 바꾸었고 그는 그레이트풀 데드 같은 밴드의 말을 들었다. 그는 산사람처럼 옷을 입고 붉은 고기를 먹으며 그의 식단 계획은 루타바가 오믈렛에서 생오믈렛에 이르기까지 다양했다. 오이들 그는 심지어 FBI에 전화를 걸었을 때에도, 그 후 그는 정치적 선언을 한 후 심문을 위해 데려왔다.

6) 러셀 웨스트브룩– 엄청난 혜택을 받은 기이한 운동선수 그의 운동성을 결합하면, 당신은 왜 그가 모든 포인트 플레이어를 리바운드에서 리드하는지 알 수 있다.

지금 NBA에서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으로부터 웨스트브룩을 뒤로 하고 있는 유일한 것은 그의 다이빙 슛이다. 그의 슈팅 부분, 436은 웨스트브룩처럼 전형적으로 테두리에 도달하는 사람에게는 너무 낮다. 지난 여름 시즌 웨스트브룩은 다년생 올스타로 가득 찬 팀에서 시간 동안 우승을 차지했다. 팬들은 그들의 기술, 계급, 인기, 그리고 많은 것들에 대해 생각한다.

왜냐하면 팬들은 미디어를 통해서만 NBA에 대해 이해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미디어 남성들은 항상 새로운 것을 제시하려고 노력한다.

이제 나의 3번째 시작 5번은 그의 점심 페일 작업 습관으로 중심에서 시작하는 모세 말론과 같다. 시작 2 포워드는 76er Julius Erving, AKA DrJ, 그리고 다른 두 명의 유타 재즈의 Mailman Karl Malone이 될 것이다. 이 라인업을 완성하는 나의 두 선발 가드는, 마이애미 히트의 르브론 제임스가 랄라커스 매직 존슨과 함께 연주하고 있을 것이다.

잠시 생각해 보라. 축구에서 8점짜리 우승후보를 걸고 비디오 게임이 6분 남았고 다른 그룹이 공을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이기는 데 합리적인 기회를 가질 수 있을까? 대답은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BA 농구 비디오 게임에 같은 상황을 적용하고 시계에서 4분을 깎아내리자. 그래서 2분 남았다. 8점을 커버할 현실적인 기회가 있을까? 당연하지!팀들은 24초 이내에 공을 쏴야 하고, 각각의 바구니는 2-3점을 받을 자격이 있다.

8점을 만들기 위해서는 3-4 바구니가 필요할 것이다. 다른 그룹도 골을 넣을 수 있지만, NBA에서는 비디오 게임이 끝날 때 2분이면 에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