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자세한 액션 전략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당신은 상세한 행동 전략을 가지고 제휴 마케팅 교육을 시작하고 싶을 것이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웹 회사 운영 방법을 가르칠 것이다. 좋은 훈련 비디오와 웹나르를 검색하라. 당신은 처음에 개별적으로 코칭해야 할지도 모른다.

상품만의 것이 아니라 현금화하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기법은 궁극적으로 당신에게 돈을 벌게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달해야 할 한 가지 전략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상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당신은 여전히 교통량이 필요하다.

누군가가 당신의 사이트를 체크아웃할 때, 당신은 방문객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5-10초 정도 밖에 없다. 만약 당신이 교통체증을 일으키기 위해 모든 일을 하고 방문객이 떠나고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면 어떻게 되는가? 당신은 실제로 시간과 돈을 낭비하고 SEO 방법을 실행했다. 당신이 그 트래픽을 헌신적인 방문객으로 바꿀 수 있는 좋은 방법은 당신의 뉴스레터나 당신이 가질 수 있는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엑스비디오 다른 특정한 거래를 광고하는 팝업을 갖는 것이다. 무슨 일이 일어나는가 하면 고객은 당신의 웹사이트 프레젠테이션을 좋아하고 팝업 창을 보고 당신에게 미래의 추천을 위해 그들의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로 선택한다.

또 다른 이유는 제휴 마케팅 서비스를 진정한 서비스로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실패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을 처음 시작했을 때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제휴 마케팅 조직에 대해 전공하지 않는다. 그들은 충분한 노력을 기울이지 않거나 발표한다.

당신이 하고 있는 일에 전공하지 않을 때, 대부분의 시간을 당신이 일을 중단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의 조직을 실제 서비스처럼 대하라. 당신의 제휴 마케팅 회사를 실제 사업처럼 대하기 시작할 때, 당신은 계획을 세우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서비스 개발을 위한 방법을 수행하라. 그러면 제휴 수익이나 회사 이익이 될 수 있는 실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슈퍼 계열사는 처음에 거의 시작하지 않는다. 그들이 그들을 리얼 서비스처럼 대하기 때문에, 그들의 서비스는 성장할 수 있다.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반드시 피해야 할 함정이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상인에 대한 조사를 좀 하라. 실제로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회사를 폐쇄한 사례가 있었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개인에게 반복 구매 동기를 부여해야 한다.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품에 대한 추첨으로 그들에게 보상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을 통해 제품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당신을 통해 구매한다면 어떤 이점을 얻을 수 있도록 당신이 개인들이 다시 돌아오도록 하는 방법을 찾는 한, 당신은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감사하고 그들에게 보상할 수 있다.

사이트에서 사용자 자신과 사용자를 지원하면서

사이트 A가 사이트 B의 버튼을 포함하기로 동의하고 웹사이트 A가 웹사이트 B에서 생성된 판매의 백분율을 얻는 마케팅 시스템. 또한 마케팅 예산이 거의 없는 창업 조직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돈 판매 대신에 마케팅 세부사항을 찾으려고 할 수도 있는 시나리오에도 적용할 수 있다.

이러한 품목의 전형적인 주문 가치는 100달러 이상이며 수수료는 커미션이기 때문에 실제로 수익 면에서 당신이 무엇을 만들 수 있는지 충격을 받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35% 나는 약물과 제약 품목에 대해 강조하고 언급하고 있다.

이 수수료 비율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는 제품들이 있지만 제약 품목은 비교적 간단하다.

당신 자신의 아이템을 가지고 나오려면 머리를 부러뜨려야 한다.

현재 제품들이 거기에 있다.

명심하라!!!자신의 아이템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대부분의 개인, 특히 웹 마케팅 서비스의 신참을 위해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 어렵다.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나오는가라고 믿고 있을 것이다. 어떤 것들은 너무 간단해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의 가장 긴 부분에 참여하고 있다고 믿는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단계별 실행 계획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고 웹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입니다. 우수한 교육 비디오 및 웹나를 찾아라. 당신은 시작에 개별적으로 코칭해야 할 수도 있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특정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그들은 당신에게 다른 수입을 보내는 민간 사업과는 달리 그들의 네트워크에서 당신에게 돈을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은행, 서킷 시티, 파인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다른 수수료 수입을 얻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직접 이 프로그램에 등록한다면 나는 3개의 별도 수표가 아닌 하나의 큰 지방 급여를 받을 것이다.

1 인당 지불 리드 :이 상황에서 제휴 온라인 마케터는 웹 사이트에 등록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개인을 기반 엑스비디오 으로 지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