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눈 관리(안과) victorypennants  

항상 사물을 보는 기관인 눈을 포함하는 우리의 오감은 확실히 잘 돌봐야 한다.

항상 사물을 보는 기관인 눈을 포함하는 우리의 오감은 확실히 우리의 눈을 잘 돌봐야 한다.

정말로 우리의 눈을 학대해서는 안 되지만, 대신에 우리 모두가 사물을 제대로 볼 수 있는 최대한의 기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그들의 발견을 돌볼 수 있어야 한다.

평소 어두운 방에서 햇빛의 풀 아래 독서하는 것을 볼 수 없는 불가피한 결과인 명랑한 환경과 같은 앞선 심리적 요인과 비즈니스 심리적 요인으로부터 직간접적으로 발생하는 사기의 증가는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안구건조증 조정자가 수반하는 긴장과 함께 널리 퍼진 관행인 것 같다.

최소한의 알려진 안과 팁의 이 부분. 그 영역 자체가 적절하게 조명되지만, 눈의 용이성과 최적의 빛을 위해, 벽이 밝은 색의 어두운 색이 빛을 흡수하는 동안 밝은 색이 빛을 흡수하는 경우에 큰 도움을 준다. 당신의 벽, 커튼, 그리고 당신의 가구의 실내 장식은 빛이 손실되는 것을 의미한다.

물은 여러분이 해야 할 활동으로 인해 여러분의 시스템에서 물 손실을 보충할 수 있다.

그것은 또한 여러분의 눈에 필수적인 물을 회복시킬 수 있고 또한 더 잘 기능할 수 있다.

당신의 직업은 햇빛 아래에서 몇 시간을 보내거나 밝은 빛을 발하는 장비에서 작동해야 할 수도 있다.

바람은 먼지, 연기 또는 다른 이물질을 가져올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기술에 들어간다. 개인이 목적에 있을 때 보호 장비를 착용하도록 하라.

신중하게 일하라 기회에 공장에서 일하든, 아니면 단순히 집에서 작업장 안에서 일을 하든, 항상 안전 캠코더를 착용해야 한다.

안구 검사: 시력에 어려움이 있는지 없는지, 검안사가 정기적으로 난시 검사를 받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훨씬 더 중요한 내용 기사는 모두 40개 이상일 수 있다.

이미 안경을 사용하고 있어야 한다.

시력 의사에게 눈을 검사해야 한다.

사소한 시력 문제는 알아차리기 어렵지만 그 눈에 많은 부담을 주고 그 후에 합병증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취할 수 있는 간단한 예방책이다. 전방의

시계방향 및 시계방향 안구운동에서 눈 부위를 닫고, 호흡심도 조절된 운동으로 눈의 큰 이벤트 심호흡을 열고, 휴식시간 동안 몇 번 쉽게 완료할 수 있는 것처럼 반복한다.

캣도 눈 안에 남아 있는 일부 유골을 관찰하고 고양이 시력이 영향을 받는 것을 관찰할 경우, 즉시 수의사를 확인하라.이 안구건조증 문제는 오직 수의사만 할 수 있다.

의료 절차로 치료하다

또한 콘택트 개선 렌즈 대신 안경을 착용함으로써 개인의 이익을 찾을 수 있다.

또한, 객실의 가습기(특히 침실)도 침대에서 종합적인 눈물 연고를 시도하여 그것이 당신의 증상을 놀랍도록 잘 완화시키는지 여부를 결정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비록 라식 수술 절차가 빠르고 눈에 쉽게 나타나지만, 수술 후 첫 한 달 동안 눈의 질이 안정적이기 위해 3개월에서 6개월 정도 걸릴 수 있는 시력의 질을 결정하는데, 특히 이 시대에 잠자리에 들기 전에 특히 증상이 처음 3번 이상 지속되면 의사에게 일반적으로 알려야 한다.

증상이 악화되면 즉시 의사에게 보고하라. A 수술 필요한 위치는 처음 몇 달 동안 눈이 안정되지 않거나 시력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입니다

흡연은 아마도 눈처럼 몸에 해로울 것이다. 시력 저하, 시력 흐림, 그리고 다른 눈 부상을 입을 수 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을 거대하게 약화시킬 수 있고 심지어 담배가 만들어낸 발암물질 때문에 암을 유발할 수도 있다.

통증을 경험하는 것은 사치스러운 일로 안과 의사를 향해 나아가는 것이 잘못되어 고통을 완전히 종식시킬 수 있다.

이것은 주요 사항들을 의미할 수 있고 전문가에게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이 일을 해결할 수 있다.

안과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주기적인 검진은 그들이 어디에 있었는지 또는 처방 기준을 조정할 필요가 있는지 보는 것이 중요하다.

깜빡이세요!눈알을 규칙적으로 촉촉하게 촉촉하게 하기 위해 결정적이고, 개인들은 눈으로 강한 돌풍을 피한다.

잠재적인 조향자가 공중통풍구 바로 앞에 있을 때마다 바람을 피하라. 당신의 각막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감사할 것이다.

당신은 눈이라고 불리는 어떤 눈의 방법도 치료할 수 있도록 구급상자를 보관해야 한다.

당신은 눈의 손상에 대한 보호 붕대뿐만 아니라 훌륭한 눈 씻기를 해야 한다.

물 마시기 – 충분한 수분이 부족하기 때문에, 당신은 매일 수 있는 한 많은 양의 물을 소비하고 싶은 다크서클을 손으로 내려가기 때문에, 당신의 몸에는 많은 이유로 필수적이기 때문에, 당신의 어두운 눈 밑 동그라미와의 싸움 안에서 vid 우선 순위를 정하거나 당신의 몸이 매우 다양한 방법으로 이익을 얻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