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특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기 위해 노력했지만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표현하는 것을 들었을 때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특별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기 위해 노력했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고 표현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을 뿐만 아니라 아주 멋지게 나오지 않았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그래서 나는 실내 장식을 제공하는 것이 대단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대단한 것이 아니다!

내가 다른 것을 믿었지만(단 몇 개만 믿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내 머리를 바꾸었다. 나는 이제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돈 등 다음과 같은 주제에 관한 답변을 게시한다.

당신은 어떤 주제가 그 분야에 매우 잘 영향을 미치는지 결정하고 잘 연구하고 잘 생각해야 한다.

제가 이 이야기를 한 이유는 대부분의 기간 동안 여러분이 FAST를 확실히 수행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정의되어 있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온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팝콘티비 연동 라인 마케팅을 통해 통제 불능의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세 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상단 패널은 연락처를 위해, 중간 패널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위해, 그리고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를 위한 하단 패널은 카메라, 미디어 플레이어 및 페이스북과 같은 많은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소중히 여긴다. 왜냐하면 연락처를 통해 또는 지역사회를 더 빨리 사용하면서 직접 그것들을 찾기 쉽기 때문이다. 바로, 노키아 C3는 당신의 채터박스를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전화기를 만든다.

그러나 이를 적용한 모든 사람이 자신의 사업에 적합하지 않은 것은 아니며,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구축하는 것이 단순히 온라인 마케팅 목적이 끝나지 않는 이유라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열풍에 동참한 것일 수도 있다.

사실, 기업이 원하는 성과를 달성하기 위한 연구, 전략 계획, 흠잡을 데 없는 실행과 연계될 만하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실제 목표를 작성하고 싶으신지요.시장과 인구통계학적 특성,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적이 무엇인지, 개인이 홍보하는 실제 제품에 얼마나 오래 효과가 있는지.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기본적으로 편리하다고 생각하는 웹 사이트에 대한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핵심 내용을 하나 더 기억하십시오. 귀중한 콘텐츠 공유 또는 소셜 미디어 피어와 개인 브랜드 및 느슨한 상태를 평가 절하할 경우

3 – 글 쓰는 기술은 낙서와 유사하다. 만약 약간의 글과 관련 콘텐츠를 전달하고(또는 대필작가를 고용하여 작곡한다) 소셜 아웃리치 소셜 수단을 가진 개인들과 잘 어울리지 않을 것이다. 흥미롭고 시기적절하고 매력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들이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가 당신의 모든 소셜 사이트에 대한 구매 타이를 높일 수 있다.

당신은 각각의 웹 2 사이트에서 당신의 모든 템플릿을 당신의 회사 rrntern과 일치시킬 것이다. 사이트 사이트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합니다. 사이트를 모두 웹 사이트 비즈니스에 묶어 말 그대로 수십억 개의 온라인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구글+ – 구글+는 사업을 얻는 데 더 중요하다. 즉, 당신은 구글+에서 sns 마케팅을 하고 있으며, 당신은 구글의 팝콘티비 연동 많은 서비스와 도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그것은 특정 다른 사이트의 사회적 힘을 가지고 있지만 구글의 중심이며 그것의 구성 요소가 될 것이다.

만약 보통 도움이 된다면, 물어보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마라!비록 전문직 종사자들이 여러분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을 도와줄 수 있지만, 그것들은 꽤 비쌀 수 있다.

하지만 그것들은 비싸게 만들지만, 여러분이 이 패키지를 구입할 때 지갑을 열어주길 기대해라.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소스를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이것은 정말로 이익을 취해야 할 기회다. 그것은 사람들이 필요로 하는 경우에 알 수 있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평가하는 좋은 방법이고 그들을 더 효과적으로 서비스하는 기술이다. 당신은 댓글을 통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감시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의 반응을 감시하는 도구와 증언을 가지고 있다.

사회적인 것을 이용하라.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준으로 약 30분 동안 진행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방식대로 온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를 최소화한 작은 노트북을 하루 종일 유지하는 이유다.

사업을 시작할 때 당신은 결국 사업 아이디어에 대해 매우 명확해진다. 처음에 당신은 개인이 열심히 해야 할 어떤 도전에 직면할지도 모른다.

4 – 마지막 웹 사이트 업데이트는 05 소셜 마케팅이 마지막으로 이루어졌으므로 일자리 #1은 고객이 무엇인지, 고객이 누구인지 알고 나서 소셜 마케팅 인프라를 구축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