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공황장애 victorypennants  

말조심해

당신이 말하는 통제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강남정신과 공황 발작의 특정한 가운데, 당신이 미쳐가고 있거나, 당신이 죽어가고 있거나, 심혈관 발작을 일으키고 있거나, 혹은 당신이 신경성 소화기를 앓고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는 것. 이 중 어느 것도 사실이 아니다. 보통 불안을 경험하고 어떤 인지된 걱정을 위해 생 강남정신과 리적 반응을 구하는 공격을 가지고 있다.

공황장애를 겪고 있으며, 그것이 30분 동안만 지속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가장 원초적인 대처 기술은 도망가는 싸움이나 비행의 인간 반응일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물건을 급히 지불하지 않고 카운터에 예치하면서 다소 당황스러운 줄을 피한다.

당신이 쇼핑을 남겨두고 문을 위한 휴식을 만들어라. 빨리 거기서 나와 당신의 공격을 받을 장소를 선택해야 한다.

당신의 뇌의 최전선에 당신을 떨어뜨리는 단일인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생각은 항상 있다.

이것이 혹시 겁에 질린 것이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나 여분의 가장자리를 밀어낼 수 있을까? 또 다른 10분 동안 공황 발작과 에너지 분산의 모멘텀도 있다.

공격이 올 때, 불안 공격을 무력화할 필요가 있다.

공격이 결코 당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았고 공격이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았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말해라. 그것은 단지 아무 의미도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웹에서 지역 지원 목록을 검색하여 유사한 증상이 사용할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과 채팅하고, 마찬가지로 불안 발작을 겪는 다른 사람들로부터 정서적 도움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치료는 당신이 약속을 하기 전에 불안 펀치로 고통받는 사람들에게 매우 유익할 수 있다.

온라인에서 연구 면허를 받은 전문가로 선정될 것이다. 당신은 상대하는 사람들을 돕는 데 경험이 있는 전문가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공황증상

공황 발작을 멈추는 방법을 아는 가장 무서운 것 중 하나는 당신을 속인 가정 시스템, 즉 지금이나 가까운 미래에 이것을 피할 수 없다고 믿는 시스템이다. 이것은 단순히 사실이 아니며 오늘날 많은 면에서 도움을 찾는 것이다.

두 번째 치료 선택은 불안과 걱정을 경험하게 만드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말하는 것은 당신의 제정신과 마음의 평화에 놀라운 일이다. 진정으로 편안한 사람을 찾아라. 만약 당신이 가족 구성원을 신뢰하지 않거나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느낀다면, 치료사 로토의 도움은 당신의 공황 발작을 극복하는 것을 도울 자격이 있다고 생각해라.

공황발작은 아드레날린의 방출의 결과로서, 당신의 몸이 싸우거나 비행하는 반사작용이 그 일을 하게 한다.

우리의 생존이 공포증을 일으키는 생리적 반응에 의존했던 시절이 있었다. 왜냐하면 우리는 싸움이나 비행 반응에 대한 위협처럼 거의 직면하지 않기 때문이다. 시스템은 이제 공황장애의 가려움으로 인식된 위협에 반응하고, 당신의 두려움에 화가 나서 그들에게 당신이 이겼다고 말하게 된다. 공격이 당신을 쓰러뜨리는데 도움이 되지 않도록!정말 아픈 개인들을 위해 그리고 평생 그들을 좋아하지 않을 모든 감정을 말해라!그들이 이번에 떠날 때 다시는 그들을 발견하고 싶지 않다는 것을 그들에게 알려라, 그러니 환호하라!

공격이 일어날 때, 공격을 무력화시키려고 노력해야 한다.

공격이 당신에게 해를 끼친 적이 없으며 공격이 다른 사람을 해친 적이 없다고 반복해서 자신에게 말해라. 더운 날씨는 거의 아무 의미도 없다고 스스로에게 말해라.

첫째, 진정시키는 것이다. 겉보기에는 공황상태에 빠진 것처럼 보이는 커플에게 당신의 감각을 통제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마치 당신이 확실히 생각할 계획이 있을 수 있다는 것처럼, 당신은 이미 상당히 명확하다.

제품과 해결책은 공황이나 불안의 일상적인 고통이다. 내가 방금 설명한 시나리오는 아마도 너무 친숙하게 들릴 것이다. 단지 독서는 여러분의 공황과 불안을 유발하는 친숙한 두려움과 불편의 감정을 유발했을 것이다. 공정한 상황들은 여러분의 몸과 다르고 심리적으로 다를 수 있다.

여러분은 심지어 여러분의 불안 발작을 경험한 정말 온화한 장소와 시간을 가졌을 수도 있다.

한 가지 중요한 점은, 다른 불안장애를 겪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배워야 한다는 것이다. 과거의 경험들은 당신이 불안으로부터 두려움에 직면하지 않는 한 불안으로부터 자유로워지는 인상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그러나 당신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그리고 당신은 이것을 차례로 이겨낼 수 있다.

공황 발작에 대한 가장 좋은 치료법은 자신의 마음에서 시작되며, 완전히 통제할 수 없는 욕조와 사물에 땀을 흘리지 않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걱정하고 싶다고 믿는다면, 먼저 그것에 대해 걱정해야 할 것이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라. 어쨌든 그것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스스로에게 물어봐라. 당신은 조바심을 내는 손에서 문제를 쉽게 해결할 수 있는가?

많은 실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