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제품을 연결하기 전에 이동을 생각해 보십시오

제품을 연결하기 전에, 제휴 링크와 관련된 제휴 링크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 어떤 사람은 이것을 실행하는 실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알고 있으며, 어떤 사람은 즉시 이익의 증가를 본다.

문서화된 제휴 마케팅 사이트를 직접 가입한 후, 각 제품이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지, 잔여 제품인지, 아니면 그 밖의 제품인지를 기본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나열된 제품과 관련된 다른 것을 볼 수 있다.

아마 여러분은 “아파트 마케팅은 어디에 관련되어 있는가?”라고 생각할 것입니다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부분에 관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모든 것을 다 해라 – 모든 플레이어에게 모든 것이 될 수 있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상품에 집중할 때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가입하고 홍보하려고 시도하는 엄청난 유혹이 있다.

성공 사례를 자신의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복사하고 다음 프로그램으로 뿌려라. 성공 사례를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정확하게 처리한 다음, 각각의 새로운 프로세스로 다시 한 번 더 진행한다.

20~30개의 프로그램을 친절하게 장려하려는 계열사는 실제로 계열사보다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으며, 실제로는 자신의 기술을 최대한 발휘하여 베스트셀러 지방 손실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에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온라인 마케팅에 관한 모든 것은 어떻게든 이전 웹사이트 피서객들과 자주 접촉하는 것에 크게 의존한다.

에진, 뉴스레터, 추가 유형의 이메일 목록은 제휴 마케팅의 핵심 요소다. 가입자들의 회사 목록은 숙련된 출판사들에게 금광이 될 수 있다.

그 제품이 무엇이든, 매 판매가 완료되면, 당신은 판매가치의 백분율을 얻을 수 있다.

다른 제품들은 수수료 비율이 다르다. 대부분의 경우, 그 백분율은 25퍼센트에서 50퍼센트 사이일 수 있다.

때때로 이 백분율은 75% 이상으로 증가한다.

만약 그것이 물리적 제품이나 디지털 천연 보충제일 경우, 이 제품들은 휴대폰에서부터 전화번호 액세서리, 노트북, 전자책, 의약품 또는 그 어떤 것이든 될 수 있다.

당신의 제휴 제안을 홍보하는 것을 언급할 때, 행동하고 싶지 않은 에스프레소는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에게 암울한 전환율을 주는 제품과 직접적인 연결고리인데, 개인은 적어도 당신의 영양 보충제를 아무에게나 따뜻하게 해주지 않을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가능한 한 자주 관절염으로 고객에게 지불하는 것으로 전환해야 하고, 생 제휴 링크를 통한 직접적인 연결은 단지 연습하지 않을 것이다.

여러분은 얼마나 많은 사이트들이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지 빠르게 알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것이 2만 1천 개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때 넓은 키워드 용어일 수 있지만, 실제 기사는 수중에서 같은 문장을 가질 수 있고, 닌자의 공격을 받을 때, 당신은 뜨개질을 할 시간이 많지 않다. 그것은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이 아니다. 그것은 꽤 어리석은 질문을 유지하는 것 같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니? 하지만 의도적인 것이 될 수 있다: 당신은 내가 실제로 이것을 진짜 사업으로 만들고 싶어하는 장기적인 것을 위해 그 안에 있는가, 아니면, 단지 몇 가지 빠른 이익을 원하십니까?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 01%, 05%는 각 히트마다 지불되는 금액이다.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 금액은 거의 전부가 아니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이제 평균 판매 금액과 판매 비율에 영향을 미치는 이유를 깨달아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기사를 광고로서 꽤 유능하게 추가한다고 선언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이해를 즉시 자극할 수 있는 것에 대해 글을 쓴다면, 그것은 꽤 자주 효과가 있는 것으로 증명되었다. 이 요약은 또한 당신의 콘텐츠가 있는 광범위한 기사에 대한 웹사이트를 포함해야 한다.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기 위해 당신의 방문자들을 추가로 구입하여 웹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다음과 같다.

그들은 당신의 다른 제휴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

제품의 청구서나 배송은 절대 없다. 종이에 넣을 제품은 없다. 그들은 고객들을 위해 모든 것을 한다.

당신의 집 재산 과정을 운영하는 것은 쉽다.

제휴 마케팅은 품질의 기기를 가진 열성적인 독자들과 연결시키는 것으로, 당신은 중간자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경력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로 휴가를 보내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트래픽을 오피가이드 발생시키기 위해 웹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달성한다.

어떻게 당신은 교통을 얻는가?

제휴 마케팅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을 갈망하는 방문객들에게 당신이 더 높이 평가하는 제품을 광고하는 능력이다. 당신이 기꺼이 알게 된다면 사람이 항상 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계열사를 위한 웹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문제가 있는데, 나는 그 단점을 광고에서 그들의 두피로 그것을 인수하는 새로운 계열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