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victorypennants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동정심이 많고, 온화하게 행동하도록 가르치세요

아이들에게 친절하고, 동정심이 많고, 온화하게 가르치도록 가르치라. 그들에게 사회적 인식, 사회적 부당함, 차이, 다양성에 대해 가르치라. 그들에게 받아들이고 주는 것에 대해 가르치고, 행동과 반응의 규칙은 그들이 다른 개인이나 사물에 미치는 영향으로 무엇을 하는지 가르쳐라.

자녀에게 교육의 의의와 알 수 있는 교육의 중요성을 가르치는 것은 어린 나이에 시작하는 것이 이상적이다. 그리고 그들이 극도로 어렸을 때, 나는 일상적으로 아이들에게 체크아웃하기 시작했다. 그것은 그들이 읽고 배우는 것에 대한 사랑과 관심을 발전시키는데 정말 효과적인 것으로 보여졌기 때문에, 나 역시 독서와 학습 시간을 확립했다. 이것은 좋은 예를 제공하기 때문에, 또한 그들을 주시하는 것이 절정이다. 당신의 아이들이 배우고 배우는 것을 명심하라. 양질의 교육은 중요하고 모든 아이들이 접할 수 있어야 할 것이다.

• 공유 존중 당신이 아이들과의 정신없이 바쁜 관계를 180도 끌어올릴 수 있는 방법을 가르치고, 공인된 접근법을 가르쳐준다. 아이들과 힘든 시간을 보낸다면, 둘 중 어느 쪽도 잘못이 아닐 수 있다.

당신은 단지 같은 가정 온라인 수업에서 두 세대의 다양한 개인일 뿐, 다른 사람들에게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 ╲❤️스마트폰도청비용 | 휴대폰도청의뢰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핸드폰위치추적❤️⎠╱ 실제로 효과가 있었던 방법을 배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심리학에서 부모가 양육한 방식은 성인이 된 사람에 대해 많은 비중을 두는 경우가 많다. 부속 양육의 개념은 부속 양육 이론을 양육 애착 양육에 적용하는 심리학적 아이디어로, 아동이 동정심을 갖고 진정으로 관계를 확보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성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이들에게 크고 긍정적인 예가 되어라 우리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아이들에게 유리한 영향을 주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의 발성만이 우리가 보내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필수적이다. 우리의 의도된 메시지를 재생하는 것은 도전적일 수 있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개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과 감각을 드러내는 방법을 바꾸거나 스스로 변화시킬 필요가 있다.

다른 사람들에게 감사해야 하고, 당신의 아이가 다른 사람들을 존중해야 한다.

이것은 상호작용, 단어 선택, 서로의 말을 듣고, 다른 사람의 건강과 집을 존중하는 것을 포함한다.

당신은 엄마와 아빠를 존중하지 않는 이 아이들을 그만두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다른 아이들을 여러 번 무시하는 것은 매우 나쁜 시나리오로 끝난다.

좋은 육아 능력은 시간을 포함한다.

다른 기술처럼, 육아는 2주 안에 좋은 엄마와 아빠가 되는 것이 아니라, 당신이 다른 기술처럼, 당신의 아이들이 성숙하고 있을 때 배우는 시간을 포함한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그들 자신의 아이를 가지고 있다면, 그리고 당신의 부모로서 단지 멈추지 않는다는 것을 알게 된다. 당신이 실제로 온라인 육아 수업에 등록했을 때, 당신은 당신이 배우고/또는 당신 자신의 속도로 말할 수 있다.

이것은 오랜 시간 일하고 있거나, 그렇지 않으면 크게 예정된 부모들에게 가장 좋은 선택이다. 어린이 축구 경기와 동시에 준비될 때 지역사회 육아 수업에 가십니까? 이웃의 부모 교육은 실제로 다재다능하지 않거나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정해진 시간을 가지고 있다.

괴롭힘 부모 이것은 소리를 지르고, 두드리고, 다치게 하거나, 겁을 주어 아이를 굴복시키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결코 긍정적인 결과를 낳을 수 없다. 그러한 육아 기술에 관한 항목들이 아이들 대신에 반란자들이기 때문이다. 이러한 육아 접근법은 또한 아이의 마음속에 깊은 증오를 불러일으킬 수 있다.

좋은 양육은 많은 희생을 수반한다.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은 좋은 해변 리조트에 머물 ╲❤️스마트폰도청비용 | 휴대폰도청의뢰 |╲❤텔레그램@zonkim ❤️⎠╱ | 카카오톡복구 | 핸드폰위치추적❤️⎠╱ 기 위해 친구들과 일주일간의 휴가를 갈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이 미혼이었을 때, 엄마와 아빠로서 당신의 아이들은 당신의 책임이지만, 당신은 당신의 가족이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 하지만 당신에게 매우 중요한 몇 가지 것들을 타협할 수 있다.

이는 육아가 24시간 내내 하는 일임을 나타내며, 아이들이 잠자리에 들기 때문에 육아 중단을 제안하는 것이 아니라, 단지 엄마와 아빠들이 하루 종일 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그들의 아이들의 요구 사항을 정확히 같은 보살핌으로 처리하도록 요구한다.

아이들에게 위대하고 긍정적인 예가 되어라 우리는 많은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우리 아이들에게 유리한 영향을 주는 아이콘이 될 수 있다.

우리의 발성만이 우리가 의도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유일한 메시지가 아니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대부분의 경우, 개인들은 그들이 부모가 되었을 때 개인적인 변화를 요구한다.

그들은 그들이 사물에 반응하거나 의견과 감정을 드러내는 방법을 스스로 발견한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솔직히 우리가 우리의 모든 목표와 목표보다 아이들을 우선시할 것이라고 말할 수 있을까? 우리 직업이 방해가 될 수 있을까? 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