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부동산 투자 victorypennants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사라지는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는 것은 성공적인 사업을 하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의 핵심이다

불쾌한 비즈니스 뉴스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당신의 전반적인 반응 분노가 무력감으로 사라지는가, 아니면 문제 해결사가 되는가?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성공 https://www.nytimes.com/search?dropmab=true&query=스타오씨엘 적인 사업을 하고 부동산에 투자하는 것의 열쇠다. 즉, 부동산은 또한 사람들 사업이다. 이 말은 당신의 세입자들은 사람이고 당신의 부동산을 판매하고 판매할 서비스 담당자들은 사람들이다. 만약 다른 사람들의 실패가 도덕적 분노와 가슴 아픈 일로 당신을 괴롭힌다면, 부동산 투자는 당신이 돈을 내지 못할 것이고 당신은 세입자들이 임대료를 지불해야 할 것이다. 이들을 제거하면, 부동산 관리자는 시장이나 시장 이상의 수리를 위해 요금을 부과할 것이며, 부동산을 스타오씨엘 가득 채우기 위해 부동산을 제대로 판매하지 못할 것이다.

임대인들이 부동산을 떠날 때, 그것은 프리스티나보다 덜한 상태에 있을 가능성이 있다.

누군가가 떠날 때마다, 당신은 다른 모든 투자와 마찬가지로 화가들과 카펫 층의 부동산 투자를 불러야 한다.

그것은 돈을 벌거나 세금을 줄이는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많은 가처분소득을 가지고 있다.

부동산은 순환이고 순환은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당신은 부동산 사업을 변화하는 부동산 시장 추세와 함께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떤 시기만큼이나 좋은 시기다.

노트북과 전화기에서 거의 모든 것을 작동시키는 능력 5주 만에, 내 고객 미셸 아가르는 앨버타 주 에드먼턴에 있는 그녀의 첫 번째 5개의 투자 부동산 그룹을 신디케이트하여 26만 9천 달러의 수익을 올렸다!

다른 어떤 것들과 마찬가지로,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커미션에 투자자들에게 의존하는 많은 요원들이 있을 것이다. 투자를 이해하는 요원들에게는 정말 달콤한 거래일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부동산을 찾는 것을 돕고 구매자를 찾는 것을 돕는 위치에 있다.

물론, 그들은 돈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이 부동산과 구매자를 당신에게 데려오는 것이 당신에게 어떤 가치가 있는가에 대한 것이다.

당신은 REIA(Real Estate Investors Association) 8a)에 가입해야 한다.

그들 대부분은 단지 큰 정보화일 뿐이지만, 당신은 98%의 투자자들이 있는 곳에서 소수의 진지한 구매자들을 발견할 것이다. 그들은 단지 부동산을 말하고 싶을 뿐이다!그들의 무릎에 떨어질 것이 많을 때, 그들은 FLO-JO처럼 달린다!

퇴직연금, 뮤추얼펀드, 주식은 퇴직연금 부동산 투자를 위한 유일한 선택지가 아니다. 월 단위로 받는 꾸준한 수입은 도적단서의 사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도적단서의 4번은 주요 거리 근처에 게시된 작은 표지판으로, 주택 소유자들에게 집을 빨리 산다는 것을 알리는 간단한 문구로 도적단서가 있다.

큰 편지에 전화번호를 기재하는 것을 잊지 마라. 괴로워하는 주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할지 안다. 단지 많은 곳에서 도적단 표지판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두어라.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은 그들이 사는 곳 주변에서 그들의 경력을 시작한다.

이것이 내가 빌링스 몬태나에 투자하는 이유다. 당신은 더 많은 경험을 할 때 모험을 할 수 있다.

이 이면의 이유는 우리가 그 지역에 더 편안함을 느끼고 그 지역을 더 잘 알기 때문이다. 또한 우리가 당신의 지역 시장에 투자해야 하는 지역 부동산 정보를 얻는 것이 더 쉽고, 출발하기도 더 저렴하고, 여행 비용이 더 적고, 무엇을 사는지 알 수 있고, 무엇을 살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당신에게 위안을 주다

5단계 – 금융의 대가가 되라!: 부동산은 마케팅과 금융의 사업이다. 당신은 저당권과 금리, 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부동산을 팔기 위해 금융을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한다.

자, 이제 부동산 시장이 바뀔 것이고 오늘날 부동산에서 작동하고 있는 것은 미래에 없을지도 모른다고 말했는데, 임대 시장은 10년 전에 강했지만, 최근 몇 년 동안 부드러워졌다. 우리는 다시 한 번 전환할 준비를 하고 있다.

5년 후, 새로 무일푼인 50여 대를 사고 돌려준 후, 저는 “창조적인 부동산 관리”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사람들의 문제를 해결하고, 당신의 두뇌를 이용하여 재산을 사는 것이지 현금이 아닙니다

부동산 투자를 할 때, 고객에게 인간 요구 보호구역의 중요한 영역에 가치를 더한다.

당신은 상록수 산업에 투자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당신이 재산 건설 포트폴리오의 일부로 부동산 투자를 포함해야 한다고 믿는 이유다.

그들은 고용의 장소에 안정을 가질 것이고 토끼처럼 뛰어다니지 않을 것이다. 다른 곳에서 살고 있다.

안정도가 좋은 사람을 얻는 것은 세입자로서 그들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주요 열쇠 중 하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