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소셜미디어 마케팅 victorypennants  

넷째, 우리는 좋은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넷째, 우리는 좋은 https://ko.wikipedia.org/wiki/오피가이드 성과를 유지해야 한다.

이것을 업데이트하고, 질문에 답하고, 도움을 주는 것이 더 개인적인 의무로 만들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당신은 훨씬 더 나은 관계를 형성할 수 있을 것이다.

닥치고 밍글하지 마라 – 소셜 미디어를 파티의 바이러스성 형태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 형태의 마케팅을 완전히 잘못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에 대한 최근의 모든 오피가이드 소문과 함께, 단지 24시간 내내 진행되는 HUGE 파티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세우기 위해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교적이고 어떤 친구도 온라인으로 만들기 시작하지 않을 것이다.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대화 및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확인

이 키워드는 귀하와 귀하의 비즈니스와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동시에 정보 태그에는 관련 키워드와 링크가 있어야 합니다. 방문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페이지에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페이스북과 트위터로 제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나 다른 인터넷 부동산에서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버튼과 위젯을 웹사이트에 배치해야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서도 브랜딩으로 틈새시장에 도달할 수 있다는 점도 유념해야 한다(페이스북 타임라인에 브랜드를 붙였는가? 그래야만 해!)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어? 소셜 미디어를 브랜드화하는 한 가지 방법은 이미지를 사용하는 것이다. 종종 판매하는 이미지는 당신을 청중과 연결시키고, 당신의 이미지를 본 후 잠시 후, 그들은 당신과 당신의 회사, 그리고 당신의 브랜드와의 유대감을 느낀다.

SNS 마케팅 당신이 할 수 있는 최고의 기사를 써라 – 독자에게 가치를 더할 필요가 있다.

만약 독자가 당신이 제공한 콘텐츠가 가치가 있다고 느낀다면, 그들은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와 그것을 공유하는 경향이 더 강해질 것이다. 현실적인 맥락에서 이것을 생각해라; 만약 당신이 유용하거나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제품에 노출된다면, 당신은 그것을 당신의 친구들과 공유할 것이다. 당신이 가져온 어떤 것에 대해, 나중에 구매자들에게 후회하거나, 더 나쁜 것은 효과가 없다. 적어도 당신은 공유하지 않을 것이다; 더 나쁜 경우는 동료들에게 멀리하라고 충고할 것이다!!!

1 – 소셜 미디어는 어린이만을 위한 것이며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까?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링크드인에 있으며, 전세계 페이스북에서 80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와 다른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다.

모두 틀릴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왜 우리가 당신을 필요로 하는지를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단계다.트위터는 당신에게 우리를 팔지 않는다!트위터는 멋진 네트워킹 포털이다. 너무 한심해서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플랫폼을 사용하여 다른 사람들을 스팸하기 위해 사용하고 있다.

그것은 말이 안 된다. 단지 트위터를 윤리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고 소셜 미디어 네트워킹 도구로서 당신이 그것을 올바르게 사용할 때 의심의 여지가 없다. 트위터는 당신이 매우 진지하고 견고한 것을 창조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귀사의 시장 및 업계 내의 연락처 고객, 잠재적 구매자 및 잠재적 파트너와 온갖 네트워킹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SNS 마케팅은 잠재고객이 키워드 검색을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탬파에서 홈개선 사업을 하고 있다면 탬파에서 리모델링이라는 문구를 주제로 올린 사용자들에게 답장을 보내라. 아니면 탬파에서 계약자를 찾는 건가? 많은 사업체들이 매달 이런 식으로 100명의 새로운 고객을 창출할 것이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믿을 수 없을 것이다. 그들은 팁과 논평을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사람들에게

둘째,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앉기 너무 쉽고,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당신이 알기 전에, 그것의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주 1시간을 보낸다. 나는 일상 생활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내가 이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이것들을 사용하라고 제안한다.

심지어 오늘날까지도 2년 전에 제가 올린 영상들은 여전히 그를 위한 조회수, 댓글, 그리고 단서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그리고 저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습니다

샴페인은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작은 버스를 점령한 좋은 삶의 상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