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 온라인마케팅 victorypennants  

플래티넘 포인터! 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시 가정하지 마십시오.

백금 포인터!100% 커미션 프로그램이 모두 사기라고 즉각적으로 가정하지 말고, 사기로 무시하는 대신, 세부사항에 자세히 살펴보십시오.

나는 당신이 당신의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바라며 당신의 마지막 부분을 수많은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하는 시점에 있었다. 그러나 당신이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당신은 매우 실망한다.

그것은 완전한 다운이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만약, https://en.search.wordpress.com/?src=organic&q=http://muktihot.com 한두 개의 양질의 제휴 프로그램에 너무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홍보하고 싶은 유혹이 있을 때, 당신의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복제하는 법을 배우라. 당신의 성공을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다음 프로그램으로 가져가라.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바로 사용하다가 다시 한 번 반복해서 해라. 새로운 프로그램마다 20~30개의 프로그램을 캐주얼하게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하고 있다는 것을 보장한다.

환상적인 아이템 선택 : – 또 다른 주요 제휴 마케팅 아이디어는 Terrific 제품을 대표할 수 있는 환상적인 아이템을 선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Terrific 제품을 대표하는 제품도 좋은 전환율 (3% ~ 5%)을 가지므로 제휴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홍보하기 전에 당신은 그 인기를 알기 위해 연구 연구를 해야하며 공급 업체가 훌륭한 제휴 도구를 제공하지 않는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나서, 여러분이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그 방법을 통해 돈을 벌기 위해 처음 선택한 방법으로 진정으로 훌륭해지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제안을 홍보하기 위한 다른 방법, 또는 온라인에서 다른 거래를 선택할 수 있고, 그 후에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배우는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마케팅.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되는 것입니다.여러분은 모든 종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이 필요할 수 있고, 어떤 방법을 전환해야 할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그러나 근본적인 부분은 단순히 시작해서, 온라인에서 첫 달러를 벌고, 변화하고, 거기서 적응하는 것입니다.여러분은 온라인에서 제휴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한 가지 이상의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에

한 가지 명심해야 할 점은 어떤 유형의 마케팅은 즉시 결과를 반환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사이트에 현수막을 내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생각할 수도 있고,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효과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전략이 다른 직업이나 캠페인에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끊임없이 실험할 가치가 있다.

모든 일자리가 주택 운영에 성공할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함: 제안 # 1: 항상 가장 많은 수수료를 지불하는 제품을 쫓지 말고, 덜 전환하는 경향이 있다.

비록 더 높은 가격에도 불구하고 베팅이나 컴퓨터 시스템 제품과 같은 예외가 있지만, 현재로서는 제휴 마케팅에 더 숙련될 때까지 더 낮은 가격의 제품에 충실해야 한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클립으로 변한다.

누구나 묻는 가장 분명한 질문은 “왜 제휴 마케팅인가?”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커미션으로 돈을 버는 것이다. 다른 누군가가 그들이 만든 아이템을 가지고 있고 그것을 제공하는 것이다. 그들은 그들 자신의 http://muktihot.com 웹사이트 내에 제휴 프로그램, 제휴 설정 스크립트를 가지고 있거나 그들은 클릭뱅크, 커미션 교차점 또는 다른 웹사이트와 같은 사이트에 가서 그들의 제품을 게시할 수 있다.

제휴사는 그 아이템을 제휴사로 등록할 수 있다.

제휴사로서 그 제품을 홍보하는 사람이다. 제품

이제, 어떤 웹사이트라도 여러분에게 어떤 훌륭한 행동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여러분의 특정한 틈새와 관련될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낚시 중심의 웹사이트는 교통이나 검색 엔진 순위에 의해, 다이어트 계획 웹사이트를 그들에게 다시 연결시킴으로써, 혜택을 받지 못할 것이다.

단계별 실행 계획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웹 조직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입니다. 좋은 교육 비디오와 웹나를 찾으려고 노력하십시오. 당신은 시작에 일대일 교육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방문자의 이름과 이메일을 수집하는 캡처 페이지 PRIOR TO 그들은 판매 페이지로 간다. 이것은 당신을 위한 목표 목록을 만들 뿐만 아니라, 더 많은 판매, 백엔드 판매, 판매 증가, 그리고 미래에 추가적인 제품을 제공할 수 있게 해준다.

성공한 모든 사람들은 궁극적으로 목표가 무엇인지, 성취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 도달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이해한다.

그들은 끊임없이 한 번에 목표에 초점을 맞춘다. 이것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원하는 목표나 결과를 설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