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술 - 블로그 victorypennants  

“페르말링크”를 시작하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선택합니다

퍼멀링크를 시작하려면 관리자의 설정 버튼을 선택하십시오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최적화블로그 . 퍼멀링크가 펼쳐진 메뉴에 나타나는 것을 배우십시오. 계속하여 클릭하십시오. 커스터마이크 구조라고 쓰여 있는 경우, 해당 상자에 넣으십시오. /% 포스트네임/— 당신이 더 진보했다고 믿는다면, 다른 미리 정의된 구조도 즐길 수 있지만, 사실 이것은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구조이기 때문에 가장 사용하기 좋아하는 구조입니다.

기본 페이지의 복잡성 내에서 추가 그래픽이 필요하므로 더 많은 슬라이스가 필요할 것이다. 또한 복잡한 신체 배경을 정화하여 페이지를 띄우기를 원할 때, 이것에 대한 시드 이미지도 필요할 것이다(이것이 큐브릭브그콜로르jpg 이미지가용이다).

WordPress dot ORG 옵션은 많은 웹 호스트들이 돕고 조언하거나 심지어 모든 설정을 할 것이라는 것을 고려하면 그리 어렵지 않다. 만약 당신의 호스트가 Fantastico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종종 그것을 설치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이 최신 버전을 사용한다) 아래 나는 당신에게 전체 과정이 심층적으로 설명되는 정말 좋은 비디오로 안내한다.

이것은 확실히 당신의 키워드인 베이스 낚시 기술과 베이스 낚시 웹 페이지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제 워드트랙터 도구를 사용하여 당신의 설명과 가정 키워드 필드를 얻기 위해 당신의 설명은 오직 키워드일 뿐이어야 하며, 인간이 집을 읽고 쓸 수 있어야 한다.

그러니 사람들이 구글에서 당신의 홈페이지로 가서 몇 개의 키워드를 하나로 뽐내는 것을 즐기기 위해 매혹적인 메시지를 만들어 보라.

이 SEO 기능은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설치한 후 워드프레스를 사용하는 사람에게는 크게 활성화하지 않는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 있으면 활성화할 수 있다.

여기서 마지막 요점은 – WordPress dot COM – 모두 온라인으로, 상당히 설정할 수 있는 점 ORG – 자신의 노력 도메인과 호스팅을 통해 유지보수 및 업그레이드(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만들어 주더라도)를 담당하는 경우(예, 업그레이드를 하는 플러그인을 활용하지만, 항상 위험의 일부가 있다.

이제 스크립트를 성공적으로 장착하기 위해 브라우저를 WordPress 폴더에 wp-loginphp 파일에 장착하고 사용자 이름 관리자와 방문하십시오. 그리고 어려운 암호 동안 생성된 비밀번호는 충분한 시간에 프로파일 섹션에서 변경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도메인 이름을 등록하고 웹 사이트 워드프레스를 소유하는 프로세스를 사용하는 데 익숙한 경우, 당신은 워드프레스 스크립트를 다운로드하여 선택한 패션 사이트에 설정할 수 있다.

무료 키와 같은 하위 도메인이 아닌 고유한 웹 사이트를 제공하도록 동기 부여 무료 워드 프레스 블로그를 선호하면 개인을 낙담시키지 마십시오. 여전히 어드펜스 인터넷 사이트에 AdSense 광고를 게시하여 온라인에 돈을 모을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있습니다.

플랫폼의 명성을 고려할 때, 블로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평판이 좋은 블로깅 플랫폼으로 간주하지 않는다. 무료라는 사실 외에도, 그것은 제휴 사이트의 착륙 페이지, 나쁜 SEO 관행, 그리고 새로운 스팸을 위해 엄청난 양의 사람들이 추가로 사용하고 있다.

반면에, 워드프레스 블로그를 생각할 때, 블로거들은 당신의 서비스에 대한 지불 내의 블로그에 대해 심각하게 고려된다.

카테고리를 추가하려면 관리자의 게시물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버튼 아래 펼쳐지는 메뉴에서 카테고리 링크를 클릭하면 카테고리 링크를 클릭하면 추가 정보를 입력할 것을 제안하는 상자가 더 표시됩니다. 기본 워드프레스에는 일부 테스트 카테고리, 게시물 및 페이지가 제공됩니다. 이상하게도 카테고리를 삭제할 수 없는 경우, 실제 최상의 결정은 처음 카테고리 항목을 범주화하지 않은 상태로 편집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범주를 만들고, 카테고리에 넣고 싶은 게시물로 돌아가기, 게시 버튼이 있는 오른쪽, 아래를 보십시오. 개별 할당 게시를 위한 카테고리의 체크 박스를 볼 수 있을 겁니다. 이 단계에서는 저장, 추가 및 편집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겁니다.

하지만 가까이! 그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컴퓨터가 되는 것이 아닌가? 인간들이 탐욕스러워 보이지 않는 평범한 반복적인 일들을 하기 위해서? 컴퓨터가 돌아가 워드프레스에 쓴 모든 게시물, 기사, 페이지마다 하이퍼링크 코드를 입력하면 좋을까? 이제 캐시링크 라이트 덕분에, 한 개의 게시물이 있든 수천 개의 게시물이 있든 간에, 캐시링크 라이트는 당신이 말하는 모든 키워드나 문구에 하이퍼링크 코드를 동적으로 삽입할 것이다.

워드프레스는 사용하기 쉬운 페이지 편집기를 가지고 있으며, 정확히 어떤 웹사이트와 어떤 블로그 페이지가 정적 콘텐츠를 저장할 수 있는지(정규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콘텐 최적화블로그 츠) 사이의 선을 흐리게 할 수 있다.

그러나 워드프레스에서는 밤하늘이 한계다. 상투적으로 들릴지 모르지만, 단지 주제, 추가 플러그인, 고급 도구를 받을 수 있을 뿐, 워드프레스를 블로그 기반 이상으로 확장할 수 있다.

워드프레스 404 페이지 내의 간단한 메타 리디렉션은 Ie에서 작동할 수 없다. 404 리디렉션이 올바르게 작동하려면 512바이트 이상이 될 수 있는 코드를 추가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