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 농구(NBA) victorypennants  

플레이오프를 전부 지켜봐라

플레이오프를 전체적으로 지켜봐 어떤 사람들은 비록 꿈이 만들어지고 80개의 두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 찌그러지더라도 플레이오프를 시즌의 공식 시작으로 간주한다.

그렇게 해라: 플레이오프가 도착하면 우승하든 홈타임이 되든, 그래서 당신은 그 액션에서 짜내리고 싶지 않을 것이다. 2007년 워리어스의 매버릭스의 역전은 여전히 팬들의 마음에 남아 있기 때문에, 그렇지 않다. NBA 플레이오프를 볼 때 1라운드를 마감해야 할 이유

벅스와의 5시즌 동안, 그들은 NBA 선수 생활 동안, 라니에가 경기당 평균 201점, 경기당 101개의 리바운드를 기록하면서, 그 기간 동안 각각 부문 왕관을 차지했다.

13 서부 컨퍼런스의 마지막 플레이오프 장소 레이커스, 재즈, 매버릭스, 스퍼스, 블레이저스, 썬더, 로케츠가 포스트시즌에 진출해야 한다.

만약 카르멜로 앤서니가 예상대로 트레이드된다면, 나는 덴버가 믹스가 될 것으로 기대하지 않는다. 그래서 https://www.thefreedictionary.com/해외 스포츠 중계 나는 한 자리를 열어둘 수 있을까? (Steve Nash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나는 아마도 우리를 플레이오프에서 벗어나게 할 것이다. Yesh) 멤피스나 클리퍼스가 도약할 것인가? 크리스 폴이 호넷에게 기회를 주나요? 예쁘지는 않을지 모르지만, 8번째 경주는 끝까지 재미있어야 한다.

토니 파커는 샌안토니오 스퍼스가 NBA 타이틀 그렉 포포비치에서 진지한 경기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전폭적인 힘이 필요할 것이다. 그는 샌안토니오 스퍼스에서 좋은 일을 하고 있다.

그는 모든 스포츠에서 가장 과소평가되고 인정받지 못한 코치로서 언젠가 명예의 전당에 오를 운명이다.

12 카멜로 앤소니는 어디에 착륙할 것인가? 그가 거래한 덴버와 시즌을 끝내지 않을 것이라는 것은 기정사실이다. 만약 그가 뉴욕에서 아마레 슈투데미어와 팀을 이룬다면, 닉스는 동부 컨퍼런스 경쟁자가 되고 크리스 폴이 뉴올리언스에서 도망쳐서 몇 년 안에 닉스에 합류할 때 잠재적인 NBA 타이틀 경쟁자가 된다. 만약 그가 불스, 클리퍼스, 로케츠에 합류한다면, 그들은 경쟁자로서 너무 극적으로 향상된다.

또한 특정 선수보다는 해외 스포츠 중계 클럽을 축하하기 위해 고안된 nba 유니폼도 있다.

만약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NBA 팀에 충성을 보여주고 싶다면, 당신의 팀이 경기하는 경기에 참가할 때 그것들을 착용하라. 레이커스, 올랜도 매직, 시카고 불스, 캐벌리어스, 댈러스 매버릭스, 마이애미 히트, 워리어스 등 많은 팬들이 팀 유니폼에 나오는 것을 보는 것은 항상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운다. 그리고 다른 모든 것 중 셀틱스는 자랑스럽게 뽐낼 수 있는 멋지고 스타일리시한 유니폼을 가지고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워리어스가 이 드래프트에서 핵심적인 초점을 맞출 수 있는 그의 수비인데, 시즌 동안 싱글턴은 가드에서 파워 포워드까지 누군가를 보호할 수 있어 바닥에서 매우 다재다능하게 만들 수 있다.

그 비교는 샌안토니오 스퍼스 데주안 블레어에게 이루어졌는데, 그는 또한 그의 포지션에 비해 약간 규모는 작지만 매우 생산적인 신인 시즌을 보냈다.

아마도 이 리스트에서 가장 과소평가되었지만 가장 근본적인 선수 중 한 명인 팀 던컨은 거대한 농구 IQ를 가지고 있고 경기를 할 줄 안다. 던컨의 몇몇 기술에는 훌륭한 발놀림, 뛰어난 뱅크 샷, 그리고 그가 커리어 평균 214개의 PPG와 117개의 RPG, 23개의 BPG를 축적한 NBA 챔피언십에서 조용히 우승하는 상대 선수들의 샷을 바꿀 수 있는 것이 포함된다.

1991-92시즌 불스는 1991-92년 NBA 시즌에서 성공적으로 타이틀을 방어했다. 그들은 슈퍼스타 가드 클라이드 드렉슬러가 이끄는 포틀랜드 트레일 블레이저스를 6경기에서 이겼다. 마이클 조던은 다시 결승전 MVP로 선정되었다.

nba에서 약 10년을 보낸 후, 네츠는 이전 농구 리그가 접힌 후 NBA에 입단했다. 이 시기에 네츠는 재정적인 문제를 겪고 있는 동안, 그들은 NBA 역사상 가장 큰 실수 중 하나를 했다. 그들은 줄리어스 어빙, AKA Dr J를 필라델피아 76ers로 단돈 300만 달러에 보냈다!말할 필요도 없이, 네츠는 22-60의 끔찍한 기록으로 그들의 초연 nba 시즌을 마쳤다.

지난달 2라운드에서 텍사스 출신의 덱스터 피트먼 히트 드래프트 센터는 현재 피트먼이 평균 104점과 59개의 보드를 기록한 실망스러운 선배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피트먼이 내년 6월 앤드류 비넘과 파우 가솔을 체크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다.

득점을 위해, 나는 심판들이 디지털로 가서 등급 덩크에서 5s를 사용하는 것을 보고 싶다. 이것은 점수를 분리하고 완벽한 점수를 받을 자격이 없는 덩크슛을 위해 항상 바람직하지 않은 10카드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그들은 현재 그들이 있다.

좋은, 아주 좋은, 심지어 높은 점수를 받을 자격이 있는 훌륭한 덩크들이 있지만, 빈스 카터스 360 윈드밀이나 마이클 조던과 같은 진정한 10을 가질 수는 없다. 자유투 라인 혀 덩크슛을 걸면 덩크슛이 100만 번 본 다리 덩크슛과 같은 범주에 속하게 된다. 단 5개의 소수점만 있으면 덩크슛의 정확성을 높일 수 있다.

1 – LeBron James 또한 작은 포워드, LeBron James는 2010 농구 바다의 의심의 여지가 없는 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