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육아 victorypennants  

당신의 모든 아이들을 똑같이 대하라

자녀 전체에 대해 동등하게 대우하라 보상자본행동의 공유에는 이중 잣대가 없어야 하며, 자녀가 가족집단의 규칙을 어긴 사람에게 책임을 배분하는 데에는 이중 잣대가 있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해서, 체중 상호 협력을 하고 전체 부모 간의 단결이 유지된다.

부모양육에 대해 이야기하고 부모양육이 필요한 노인들에게 조언과 도움을 제공한 많은 https://www.thefreedictionary.com/성인ADHD 사람들이 있었다. 부모양육은 기본적으로 부모양육이나 아기양육을 설명하는 빠른 방법이다. 부모양육의 세 가지 기본 유형이 있다.

일단 그들이 당신의 경고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즉시 행동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개인은 트립이 아이에게 처벌이라고 결정했고, 육아 지원 전문가들은 당신이 노화의 끔찍한 해에 그곳에 머물러야 할 때 단순히 그를 외출 구역에 넣도록 충고한다.

3살짜리 아이는 3분 이상 타임 아웃에 머물러야 한다.

어린 아이들에게 좋은 가치와 윤리를 가르쳐라. 이것은 그들에게 옳고 그름을 가르치는 것과 함께 그들이 정직과 공정성의 가치를 배우도록 돕는다. 이러한 특성들은 보통 생활방식에 따라 그들과 함께 있다.

우리는 우리 젊은이들이 사랑받고, 원하고, 필요하고, 분별 있게 느끼도록 하고 싶다. 이것은 그들에게 진정한 가치와 중요성을 줄 것이다. 우리는 똑같이 그들을 격려하고 그들이 안정을 취하고 그들 자신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 해야 한다.

그들이 아래로 내려갔을 때 항상 그들을 들어올리고 싶어해야 한다.

우리는 존재에 대한 영감을 필요로 한다.

애착 양육은 윌리엄 시어스에 의해 야기되었다. 애착이 안정감을 느끼기 위해 부모와의 유대감을 찾는 유아들이 부모와의 유대감을 찾는 것은 어린 시절의 정상적인 부분이고 모든 아이들이 얻을 수 있는 어떤 것이라고 말하는 애착 이론에 기초한다.

애착 양육에는 부모와 작은 아이 사이에 건강한 애착을 만드는 데 익숙한 8가지 원칙이 있다.

사랑은 행동 관리나 아동 자아존중감과 관련이 없다. 성격 창조 행동과 관련된 것은 단지 준비된 성격에 관한 잎일 뿐이다. 그것은 생명의 바탕이 되는 것이다. 그것은 종종 성취에 애착을 갖게 한다.

한 번의 시도로 캐릭터가 만들어지고 때로는 성취에 실패하는 것이다. 당신은 한 사람을 좋아할 수 있을까? 왜만약 당신이 어떤 이유로 그 좋아하는 아이를 얻었든 간에, 당신이 좋아하는 딸을 만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이제 알게 된다면, 그것은 다른 아이들의 좋은 이익에 있지 않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것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에게 어떤 식으로든 도움이 성인ADHD 되지 않는다. 당신은 단지 다른 아이에게 한 아이만을 던지게 된다.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부모의 능력 또한 전이될 수 없다. 부모로서 주책임을 지고 있는 동안, 길 아래 이웃이 자녀를 위한 부모로서 기능할 것이라고 기대할 수 없는 반면, 자녀가 자신의 가족으로부터 주 양육 기술이 될 것이라고 기대할 수는 없다. 당신 안에

자녀 징계는 자녀에게 가학성 징계를 가하는 수단을 의미할 뿐만 아니라, 자연적 함축에 대해 공부하는 법을 배우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나 자신도 이 단어를 자연스럽게 배울 것이다. 나는 처벌보다는 결과라는 단어를 선호한다.

나는 공정하고 논리적인 결과를 설정하기 위해 그것을 극도로 발견했다. 출판물은 아이들이 그들의 감정, 분노, 분노에 집중하거나 집중할 가능성이 더 낮다는 것을 광고하는 교훈에 더 집중하게 할 것이다.

심리학에서 부모가 양육한 방식은 대개 성인이 된 사람에게 많은 무게를 준다. 애착 양육을 할 수 있는 것은 애착 이론을 유아 애착 양육에 적용하는 심리학적 논쟁의 여지가 없는 사실로서, 아이들이 매우 안전하고 공감적인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는 성인으로 성장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된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기껏해야 평범한 부모가 될 것이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평범한 가족으로 만족한다면 우리는 책임이 있다.

우리 각자는 우리가 가질 수 있는 배꼽 부모가 되고 싶은 욕구를 요구한다.

• 진짜로 확인하지 않는다(당신이 생각하는 것은 변함없이 아니다)2 당신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개발하라(그 일을 제공하라)3 답변을 실행하라.

좋은 양육은 또한 종종 에뮬레이션을 가져야 한다는 큰 결심의 집요함이다. 좋은 부모는 그들의 자녀 역할 모델이고 성격 어린 아이들은 특히 그들의 부모가 말하고 반응하고 참여하는 방법을 본다. 그들은 단지 나쁜 것과 좋은 것, 옳고 그른 것 사이에서 생산적이지 않고, 급격히 잘못된 아이들은 그들의 부모에 대해 지혜를 의존한다.

그리고 왜 한 소녀가 아빠에게 이렇게 말하는가: 나는 아빠를 사랑한다.

최고의 아빠는 궁극적으로 완전히 넓은 세상!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진실하고 진실하게 의미한다 – 아무런 의심도 없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