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눈 관리(안과) victorypennants  

시력을 보존하고 싶다면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먹기 위해서입니다.

시력을 보존하고 싶다면 비타민이 풍부한 음식을 먹기 위해서입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소아안과 니다. 예를 들어, 살구, 고구마, 당근 몇 가지만 들어보자. 계란과 아몬드 베어와 관련된 비타민 E가 풍부한 음식도 비타민 C를 염두에 두고 먹는 것이 좋다. 감귤 채소와 같은 모든 경제적으로 시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피부노화가 가장 먼저 나타나기 때문에 피부노화가 가장 먼저 나타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눈 주위의 눈은 처진 피부와 안낭을 동반하는 것이기 때문에 피부노화는 피부가 현저히 얇아지는 혈관을 보여줄 수 있게 하여 눈 밑의 다크서클의 가능성을 높여준다.

안과 치료 서비스에는 의사가 질병을 찾고, 시력을 보고, 처방전을 제공하는 몇 가지가 포함된다. 이 유형의 의사는 당신이 그들이 지속되기 전에 문제를 잡을 수 있도록 허락하는 것이다. 당신은 궁극적으로 당신이 응급 피부를 위해 전화하는 날 올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이 시각 장애가 되지 않는다고 확신하기 위해 특별한 응급 약속을 제공한다.

적절한 수면을 취하라 – 많은 사람들이 오늘날 빠른 속도로 달리는 세계에서 수면 부족으로 고통 받고 있고 우리의 몸은 결국 그 많은 방법들을 포함하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눈 아래 동그라미다.

눈의 통증을 느낄 때, 그 충고는 고통을 덜어줄 진통제를 줄 것이다. 하지만 고통을 견디기를 바란다면, 그것들을 가져라.

예를 들어, 십대들은 태양의 극도의 폭력 복사로 인해 더 높은 위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 사실 입증되었다. 어린이와 십대들의 학생은 성인들에 비해 더 크다. 따라서 그들의 빛과의 접촉은 실제로 더 높다.

개들이 일반적으로 경험하는 일반적인 눈 문제는 무엇일까? 백내장, 각막궤양, 자극, 자라고 있는 눈꺼풀, 마른 눈은 개들이 맞서는 눈의 일부이며 다행히도 여러분은 그나 그녀를 효과적으로 치료하기 위한 몇 가지 기술을 발견할 것이다

책을 자주 읽거나 관련된 활동(크로스워드, 스도쿠 등)을 자주 읽거나 눈의 피로를 유발하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제품에 위험을 무릅쓰지 마라. 매시간 휴식을 취하라. 눈은 또 다른 것에 눈을 뜨라. 흡연은 시력이 좋지 않을 수도 있고, 시력이 흐려질 수도 있다.

다른 안과 질환들 또한 완전히 모양을 약화시킬 수 있고 담배가 가지고 있는 발암물질로 인해 암을 일으킬 수 있다.

비록 라식 수술은 눈에 빠르고 간단하지만, 눈 관리의 초기 몇 달 후의 수술은 당신이 도달하는 시력의 질을 결정한다.

당신은 3개월에서 6개월까지 안정된 모든 사람들로서 눈부심과 운전상의 어려움을 경험하는 것이 드문 일이 아니다. 특히 이 시대에 밤이 되면 당신은 일반적으로 의사에게 증상이 선구 소아안과 자 3개월 후에도 지속된다면 즉시 의사에게 보고해야 한다.

증상이 악화되면 즉시 다시 수술이 필요할 수도 있다.

처음 몇 달 동안 또는 시력 문제가 지속되는 경우 이후 안정적이지 않음

당신의 눈을 돌보는 것은 당신의 일을 잘 하는 필수적이다. 사진작가가 된다면, 당신은 확실히 삽화를 포착하기 위해 강하고 건강한 비전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온라인에서 일한다면,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이 살고 있는 디지털 생활과 함께, 우리는 우리가 지나가는 것을 돕기 위해 좋은 눈이 필요하더라도 탈출할 수 없을 것이다.

선글라스나 콘택트렌즈를 살 때만 착용하면 좋지 않다. 선글라스와 폰렌즈는 자외선을 막아주고, 피해는 단순히 밝은 햇빛, 먼지는 다른 공기 이산화탄소와 함께 오늘날, 선글라스는 다양한 디자인, 크기, 색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라.

예를 들어, 십대들이 태양의 극심한 폭력 복사로 인해 거의 더 높은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은 확립된 사실이다. 어린이와 십대들의 학생 규모는 성인들의 학생 수만큼 더 크다. 따라서, 그들은 빛과 접촉하는 것이 비교적 더 높다.

펜, 연필, 칼과 같은 날카로운 물체를 부주의하게 다루지 마라. 이 물체들을 사랑보다 더 가까이 붙들지 마라. 날카로운 도구로 작업할 수 있을 때 안경 무브를 착용하는 것이 더 쉽다.

자외선에 노출되면 치료하지 않으면 장기간에 걸쳐 손상이 발생하며, Uv 광선에 노출되면 백내장 같은 심각한 합병증이 발생한다.

장기간에 걸쳐 그러한 합병증을 피하고 싶다면, 오늘 눈을 방어하는 조치를 취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