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인테리어 디자인 victorypennants  

짙은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공간을 작은 규모로 보이게 할 수도 있다.

어두운 색 페인트와 마찬가지로 카펫은 공간을 작은 규모의 경목 바닥으로 보이게 할 수 있으며, 연한 색의 방과 아름답게 통합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임대 주택이나 바닥을 수정할 수 없는 아파트에 산다면, 카펫은 정말로 작은 구멍에서 예외다. 예를 들어, 현재의 카펫보다 밝은 색이 될 수 있는 지역 깔개를 배치하라. 어두운 리놀륨에도 적용해서는 안 된다. 아니면 덮고 싶은 라미네이트

당신의 방은 무드가 당신의 방이 벗겨지기를 원하는 일반적인 표정이나 느낌을 표현해야 한다.

당신이 당신의 방을 만들 때, 당신은 그 안에서 모든 것이 같은 분위기를 유지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가구, 그늘, 그리고 당신의 창문과 바닥 치료는 그 분위기와 일치해야 한다.

다음으로는 가정에서 일관되고 유동적인 창호 처리 장식을 확립하는 것이다. 디자인 없이도 먼지가 많이 나는 데 쉽게 섞일 수 있는 창호 직물과 직물을 선택해야 한다.

부드러운 질감을 연출하여 방의 분위기와 모델을 시각화하는 초대 창구를 연출할 수 있도록, 본 기사에서 액세서리와 가구를 분명하게 강조할 수 있다.

젊고 신선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만들어라 많은 사람들에게, 이사하는 집들은 직장에서 새롭게 https://www.washingtonpost.com/newssearch/?query=일광경보이리스오션 시작하는 것과 같다. 누가 정확히 늙었다고 느끼는 집으로 이사하고 싶어할까? 당신의 잠재적인 주택 구매자들은 새로운 슬레이트뿐만 아니라 새 집을 만드는 중요한 부분을 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은 오래되고 닳은 카운터톱을 교체하거나 고치고 당신의 잠재적 구매자들이 지략이 풍부한 사고를 하도록 돕기 위해 점유의 잔재를 제거하는 것이다.

기존 가구의 총 조각의 사진과 측정을 찍으십시오. 실제 보관(있는 그대로 작동할 것이라고 생각), 재장착, 재장착 또는 수리(필요 작업), 기부 또는 판매(보관하지 않음 – 제거), 쓰레기 앞에서 어색한 경우 메모하십시오.

인테리어 디자인은 개인 스타일의 연장선상에 있을 수 있으며 종종 당신의 취향과 개성을 반영할 것이다. 시작이나 두 계절에만 입을 수 있는 아이템과는 달리, 당신의 개인 주택의 색은 수년 동안 가능한 한 착용하는 코트에 훨씬 더 가깝다.

다양성 사용 – 일치 세트가 없습니다. 너무 많은 통합이고 너무 지루합니다!약간의 오해를 자극하기 위해 약간의 다양성을 더하라. 작은 조각의 나무와 철, 돌 조각의 나무, 가죽과 플라스틱 등을 섞어라. 다시 말하지만, 사람은 무엇을 사랑하는가? 방을 좀 더 주의 깊게 하기 위해 사용하는 재료를 섞어라

당신이 가장 걱정하는 것은 지역 날씨다. 모든 사람들이 저렴한 가구를 원하지 않는다. 덜 비싼 가구로 정확히 손실되는 것은 품질, 세부사항, 때로는 크기다. 덜 비싼 가구는 전형적으로 규모가 작다. 모든 자연적인 방법으로 가구는 내 책에 돈을 버리는 것과 같다. 하지만 각각의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디자인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데 더 오래 걸리는 것을 보고 싶다. 왜냐하면 많은 가구들이 싸게 사는 대신에 완벽한 조각들을 얻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공간을 꾸미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은 압도적일 수 있다.

당신이 하고 싶은 많은 선택과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수백 가지 색상들. 선택은 끝이 없고 가구 배치의 선택은 그저 눈부시다. 내부 장식 장소를 만드는 것을 목표 일광경보이리스오션 로 할 때 보통 사람들은 어디서 시작하지? 여기 이 간단한 장식 팁으로 시작해 보세요

실내 디자인 조언은 십여 달러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실제로 누가 그것을 주느냐에 따라. 물론, 많은 USB 포트는 실용적인 감각이지만, 또한 당신이 보고 있던 것과 동등한 것에 다른 누군가가 나타나서 완전히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수 있다.

당신은 실내 디자인에서 자주 하는 것이다. 정말로, 사람이 장식가 노련한 평범한 차이보다 옳고 그른 기능은 없다. 이미 당신이 상담하고 싶은 사람들.

공간을 거의 가지고 있지 않은가? 공간이 제한된 부엌을 어떻게 설계하십니까? 작은 부엌에 대해 알아야 할 이전의 것은 그것이 어수선한 비용이라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공급한 공간을 사용하기 위해 작은 공간 안에서 가능한 모든 것에 적응하도록 돕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어디서든 아이디어를 복사하는 그것의 영국 당신의 친구는 아마도 자연스럽게 훌륭한 디자이너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만약 그녀가 HGTV를 충분히 본다면, 그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하나가 될 것이다. 만약 그녀가 당신이 특별히 좋아하는 방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을 복사하고, 효과적인 맛을 내기 위해 대체할 수 있다면, 당신은 곧 실내 디자인 아이디어와 연관될 것이다. 그들이, 바로 그 후에, 그것이 그들을 당신의 실제로 만들 수 있을 것이다.

벽에서 벗어나면 전통적인 풍경 대신 음산한 공간이나 방을 활기차게 할 수 있다.

추상적인 지도나 액자 지도, 일본식 디자인을 걸어두는 것은 어떨까? 당신의 예술을 선택할 때, m은 곰으로 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