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victorypennants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신체 훈련 교육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마지막 단계는 자동차 신체 훈련 교육을 등록하는 것입니다. 하루 종일, 매일, 실제 세계 프로그램을 완전히 몰입시킴으로써, 여러분은 이 직업에 대한 친밀한 이해를 발전시킬 것이고, 여러분이 옳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동차 차체 기술자가 정확히 하는 일을 긍정적으로 하라. 간단히 말해서, 그 일은 손상된 물질을 제거하고, 새로운 부품으로 교체하고, 몸을 샌딩하고, 칠하는 것을 포함하는 자동차 차체 수리에 관한 것이다. 그러나 그곳에는 여러분이 알지 못하는 광범위한 미묘함이 있다.

약간의 연구를 하고 모든 세부사항을 얻으라.

이 지역은 신뢰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지역입니다. https://search.naver.com/search.naver?query=중고차리스 당신은 당신의 차량에 대해 잘 알고 있고 당신이 공정하게 대우할 수 있는 평판이 좋은 정비사에게 생각할 수 있고 물론, 지역 배관공이 수리점을 찾기 시작하는 것은 당신의 차가 고장나기 전에 입니다.

첫째, 10대 신입 운전자에게 가족용 자동차를 준비해야 한다.

어떤 자동차가 어떤 자동차를 타고 다니지 않는지 결정한 후, 그 자동차가 표준 기능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일반적으로 훌륭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자동차 라디에이터에 정확한 냉각수를 공급하는 것이 중요하다. 유기농 일반 수중 자동차 자동 수리 수은이 오르기 시작하면 자동차가 과열되지 않도록 적절한 비율의 부동액을 포함한다.

보통 50 믹스가 결과를 전달한다.

가장 먼저 기억해야 할 것은 여름이고, 많은 사람들에게 만약 목표 더운 날씨가 아직 시작되지 않았다면, 만약 당신이 올 봄에 에어컨을 켜지 않았다면, 50년대로 돌아가기 위해 구입하고, 모든 창문을 열고 낚싯줄을 날고, 벌레가 우리의 이빨에 꽂혀 있기 때문에 그것의 작동을 켜라.

다음으로 해야 할 일은 자동차 서비스 샵의 품질에서 가장 좋은 지표 중 하나는 그들이 잘 알려진 자동차 계약자의 구성원이라면, 그러한 종류의 국가 회원이 품질 웹사이트 조직의 유익한 지표라면 보통 그들의 승인된 자동차 수리 시설 구성원을 매우 엄격한 기준에 맞게 보유한다는 것이다. 중고차리스 또한 자동차 서비스 샵이 ASE 또는 자동차 서비스 우수, 인증된 기계를 고용하는지 알아보세요. 장소에 대한 감각을 받는 동안, 콘센트를 검토하십시오. 이것은 어리석은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전시될 수 있는 훈련 증명서를 찾아라. 만약 직원들이 잘 훈련된다면, 그 가게는 그들의 작품을 자랑스럽게 전시할 것이다. 만약 벽이 해충 경고 신호라면, 그리고 당신이 직원들에게 그들의 훈련 기록에 대해 물어보도록 촉구해야 한다.

첫째, 10대 사용자를 공식화하기 위해 가족용 자동차를 준비해야 한다.

그들이 운전하는 동안 어떤 차를 운전하는지 결정한 후, 그 차가 표준 기능과 날짜가 될 수 있는지 확인하라.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일반적으로 잘 유지되어야 한다.

자동차 종류를 전문으로 하는 기계가 있는 자동차 가게를 찾아보십시오. 예를 들어, 일본에 온 차량이 있다면, 일본 자동차를 수리하는 전문점을 고려하기를 원할 수 있다.

큰 차이가 없다.

특정 유형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하는 정비소나 차고가 다시 자라는지 문의하십시오.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차량을 전문으로 하는 차고를 찾을 수 있다.

일부 상점은 특정 유형의 자동차를 전문으로 할 것이다. 반면 이 상점들은 다른 시스템이나 차량을 사용할 것이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의 전문화의 일부로 원하지 않고 떨어지지 않는다면 가장 효율적인 일을 할 수 없다. 당신의 모든 자동차는 브레이크, 변속기, a/c 또는 디젤 차량에 속하는 전문지식에서 떨어진다. 상점 선택

자동차 수리 경험이 없는 사람일지라도, 스스로 자동차를 만들 수 있는 매뉴얼을 구입할 수 있는 많은 것들이 단계별 팁을 주는 매뉴얼을 구입할 수 있다.

대부분의 자동차 수리 비용은 노동 지출이 높다. 대부분의 경우, 전구를 바꾸기 위해 50달러를 지불하는 것보다 구매의 일부만 필요로 하는 다양한 것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그 부분을 몇 달러 미만으로 구입하고 직접 해야 한다.

그러나 당신은 어떤 과제라도 확실히 해야 한다.

인수를 주선하면 전체 보증이 무효화되지 않음

우선, 자동차 일을 한 사람들과 친구에게 물어보라. 누군가가 당신의 다른 사람이 당신이 누구인지 말할 수 있을 것이다. 그리고 그들에게 일반적으로 수리가 빨리 완료되었는지 물어봐라. 가게는 그들이 할 수 있는 어떤 것을 했는가? 당신이 인용한 금액이 청구서였나요? 그들은 정말 그들이 받은 서비스가 없는 것에 만족하는가?

문제가 이 평범하지 않다면, 대부분의 자동차들이 때때로 경험하는 짜증나는 간헐적인 덜컹거림 때문에, 그에게 정확히 필요한 것을 보여주기 위해 미리 정비사와 함께 시승을 하라. 그에게 당신이 그에게 연설할 수 있는지 추측하라.